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간단요리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우라차차 인삼넣은 소고기탕 내돈내먹 후기

by 이우유 2021. 7. 2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우라차차 인삼넣은 소고기탕 후기

대형마트는 주로 코스트코나 이마트만 이용해오다가 지난 주말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왔다. 오랜만에 갔더니 살 게 왜 그리 많던지... 특히 식품코너에 홀려서 카트 가득 담아왔는데, 그중 가장 먼저 먹어치운 牛라차차 소고기탕 솔직후기이다.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류도 구성이나 가격 면에서 만족스러워 카프레제 샐러드와 씨푸드 샐러드도 구입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상품으로 칼칼한 닭발, 우라차차 소고기탕, 재주생고기애호박찌개 등이 있었는데 그중 요즘처럼 무더운 날 먹으면 든든하고 좋을 것 같은 牛라차차 소고기탕을 선택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우라차차 소고기탕 27,980원

소머리 도가니 스지를 사용해 담백하고 깊은 맛이 일품
더운 날 간편하게 지친 기운을 보충하기 좋은 인삼 넣은 소고기탕

 

육수 (사골 : 호주산, 우지: 호주산, 돼지뼈 : 국산) / 소머리, 소도가니, 소스지 : 호주산

알루미늄 용기에는 인삼을 비롯한 식재료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고, 그 아래로 소고기 육수 2봉, 고기 찍어 먹을 소스 2봉, 생와사비가 들어있다. 이름과 푸짐한 구성을 보고 냉큼 집어온 거라 상세 정보는 살펴보지 못했는데... 집에 와서 보니 육수에 돼지뼈가 들어간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스지와 도가니 부위가 넉넉하게 들어가서 스지, 도가니 좋아하는 분들한테 인기 많을 구성에 인삼이 두 뿌리나 들어가 있어서 보기만 해도 에네르기가 솟는 느낌적인 느낌 ^^ㅋ

 

재료의 양을 얕잡아 보고 작은 냄비에 담았다가 육수를 부으면 넘칠 것 같아서 커다란 웍을 꺼내 옮겼다. 청경채, 팽이버섯, 스지, 도가니, 인삼, 대추, 파 등 모든 재료를 한꺼번에 넣고, 육수도 2봉 모두 부었다. 

 

그리고 그냥 끓이면 되는 거라 세상 간편하다 ^^ 기사를 살펴보니까 초복에는 삼계탕을 많이 끓여 먹고, 중복에는 간편식 갈비탕 같은 것을 선택한다는데... 대형마트에서 접하기 쉬운 이런 밀키트도 초복, 중복, 말복 메뉴로 선택해도 손색이 없을 듯하다. 

 

으라차차 힘이여 솟아라! 삼복더위에 불 앞에서 몸보신 음식 장만하는 것은 땀흠뻑은 기본에 있는 기력까지 빼앗길 수 있는데 이렇게나 금세, 뚝딱, 든든하게 기운을 보충할 수 있으니~~ 인삼 향이 풍기면 괜히 몸이 좋아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한국사람 1인으로써 맛도 향도 흡족했다.

 

2만 원 후반대의 가격이 비싸다 느껴지기도 하지만, 가족 셋이 한 그릇씩 먹고도 약간 남아 다음 끼니에도 국물을 약간 곁들일 수 있었으니 체감적으로 비싸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던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우라차차 소고기탕!

 

고기 찍어 먹을 소스는 2 봉지나 들어있지만, 막상 소스에 찍어먹을 고기는 그다지 많지 않았는데... 고기가 조금 더 들어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드는 것은, 너무나 고기력이 충만한 생각인 건가.

여튼 든든히 먹고 수분 보충도 틈틈이 해서, 코시국 삼복더위 건강하고 무사히 나는 것이 올여름 소소한 목표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우라차차 인삼넣은 소고기탕 내돈내먹 솔직후기 끝 :D

 

 

이마트 트레이더스 소고기 호주산 와규 등심

코스트코에 호주산 소고기의 자리를 미국산이 꿰차게 되면서 자주 가지 않게 된다. 대신 가까운 이마트나 빅마켓을 찾곤 했다. 며칠 전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왔는데 와규 페스티벌 부

padmapadme.tistory.com

 

 

분당 미가 들깨수제비 집에서 간단히 끓여먹는 밀키트

코로나 19로 외출을 자제하고, 혹한으로 한층 더 움츠려지는 요즘 날씨. 새해에도 어마무시한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다. 이런 날씨에는 뜨끈한 국물이 더욱 생각난다. 요즘 배달이나 포장만큼이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