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서울 더 플라자 호텔 라운지 스페셜 해피아워 생맥주 무제한

by 이우유 2018. 9. 10.
반응형

서울 더 플라자 호텔 라운지 스페셜 해피아워 (신한 레이디베스트카드 혜택)

신한 레이디베스트카드 (이하, 레베카드) 혜택으로 가끔 호텔 라운지에서 무료 음료를 마시곤 한다. 이번에는 망고빙수를 먹으면서 잠깐 쉬었다 가려고 했는데, 메뉴판을 넘겨보니 스페셜 해피아워로 무제한 생맥주 즐기기가 가능하여 양갈비를 안주 삼아 맥주를 마시고 왔다. 와인을 마실 줄 알면 좋을 것을, 맥주파라 몇 잔 안마셔도 화장실만 들락날락해야 했다.

 

더 플라자 더 라운지 스페셜 해피아워

지난 주말 주말 서울시청 광장은 북페스티벌 행사가 진행중이라 가족단위 나들이객이 평소보다 더 많이 눈에 띄었다. 서울시청 근처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광장에서의 행사를 둘러본 다음 서울시청 맞은편에 위치한 더 플라자호텔, 1층에 위치한 더라운지로 발걸음을 옮겼다.

 

우리는 1층 화장실 바로 옆에 위치한 더 라운지로 총총총.. 이날 프라자호텔에서 유명 가수의 팬미팅 같은 것이 있었던 모양인지, 1층에 일본인 관광객이 매우 많았다.

 

신한카드 고객 Flake Special

The Lounge Special Happy Hour

신한카드 고객 Special Sale

신한 레베카드로 1년에 6회 특급호텔 라운지 무료음료 이용 혜택이 있어 가끔 근처에 갈 때 들르곤 하는데, 그 혜택을 모두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다. 이번에는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것인데, 올해는 망고빙수를 못 먹었으니 빙수 한 그릇 먹으려고 했으나...!!

 

더플라자호텔 라운지 주류 무제한

 

더 라운지 스페셜 해피아워로 운영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다. 핫 디쉬나 콜드 디쉬 메뉴 중 택1하여 무제한 주류 (맥주 또는 와인)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단,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신한카드 무료 음료  2매 차감하고 3만원 추가 결제하면 이용 가능한데, 3만원짜리 안주를 주문하고 무료 음료로 무제한 주류를 2시간 동안 마실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주류는 주문시 맥주(카스 생맥주), 레드 와인(우르메네타 카베르네 쇼비뇽), 화이트 와인(우르메네타 소비뇽 블랑) 중 선택하면 선택한 주류로 계속 즐길 수 있다. 와인을 즐기는 편이 아니라 맥주로 선택했는데, 카스라 조금 아쉬웠다. 국맥은 맥스파라;;;

 

맥주를 한 잔 다 마셔갈 즈음, 주문한 양갈비 구이가 나왔다.

 

아스파라거스, 양파, 말린토마토가 양갈비와 함께 나오는데, 간이 짭잘하게 되어 있어서 안주로 먹기에는 딱 좋다. 두툼한 양고기는 아니지만, 3만원이 아깝지는 않은 수준이었다.

 

둘러보니 와인의 경우엔 요청시 추가로 따라주는 것으로 보였는데, 맥주는 추가시 1.5L 피처로 가져다 준다. 처음 제공된 생맥주 1잔씩 마시고, 추가제공된 피처까지 모두 나눠 마시니 취하지는 않고 배만 부른... 더 라운지와 화장실이 가까운게 퍽 고맙게 느껴졌다.

 

혹시라도 다음에 또 더 플라자 호텔 더 라운지 스페셜 해피아워를 이용한다면, 그 때는 맥주 말고 레드와인으로 마셔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