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서울 시청] 더플라자호텔 더라운지 애프터눈 티세트 /신한 레베카드

by 이우유 2018. 4. 17.
반응형

신한 레이디베스트카드 (이하 레베카드) 혜택 중 호텔 라운지 무료음료 제공 (제휴호텔 통합 월 1회(2잔), 연 최대 6회(12잔)이 있다. 이런 꿀혜택 덕분에 여름에는 호텔 라운지에서 빙수를 먹곤 했고, 평소에는 그냥 커피나 티를 즐기거나 애프터눈 티세트를 주문해서 맛보곤 했다.

 

더 플라자 호텔 더 라운지 애프터눈티세트

 

더 플라자 호텔 더 라운지

더 라운지 카페는 더 플라자 로비층 (L층)에 있다. 라운지 바로 앞에 화장실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할 것 같지만, 주로 주말에만 방문해서인지 화장실 이용자가 많아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있다. LL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의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이지만, L층에 위치한 라운지 카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

대부분의 좌석이 칸막이 되어 있어서인지 다른 호텔 라운지에 비해 대체로 조용하고 편하게 쉬다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칸막이가 둥근 타입이라 딱딱한 인상은 없고 부드럽고 아늑(?)하며 뭔가 비밀얘기를 속삭여야할 것 같은 느낌도...

 

<사진출처 : 더 플라자 호텔>

 

라운지 애프터눈티 딸기 티세트

라운지의 딸기 티세트 2인에 55,000원 (봉사료, 세금 포함)이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의 커피와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다즐링 정파나, 얼그레이, 녹차 등의 차류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3단 트레이 메뉴와 함께 제공된다.

신한 레베카드로 이용시 무료음료 2잔이 차감, 추가로 2만원 결제하면 애프터눈 티세트 (2인) 주문이 가능하다. 이용 가능시간은 12시부터 18시까지이다.

 

티는 다즐링 정파나 (Darjeeling Jungpana)로 선택했다. 투명한 1인용 티팟에 나오며 적당한 시간이 흐른 뒤, 티망은 건져내면 된다. 캔들이 찻물을 계속 데워줘서 다 마실 때까지 따뜻하게 티를 즐길 수 있다.

 

3단 트레이 메뉴

1st : 딸기스콘, 유자스콘, 딸기초콜릿

2nd : 딸기 타파스, 치킨 또띠아, 훈제 연어 타타르

3rd : 딸기파이, 딸기크림치즈쿠키, 당근크림치즈와 딸기 케이크 등등

인사동에서 점심식사를 배불리하고 걸어서 서울시청까지 왔는데, 그래도 배가 꺼지지 않았는지 2인 티세트를 다 먹기엔 역부족이라 절반 정도만 먹고 남긴 것 같다. 애프터눈티세트는 먹는 즐거움도 크지만, 보는 즐거움 또한 그에 못지 않기 때문에 안먹어도 배부른?

 

원래는 레베카드로 딸기 티세트 먹고, 다른 롯데카드로 음료 1잔 추가하려고 했는데 직원의 말로는 롯데카드는 제휴가 끝나서 안된다고 했다. 카드사로부터 제휴종료 알림을 받지 못해 당황해 하며, 일단 레베카드로 티세트만 주문한 건데, 나중에 알고보니 직원이 잘못 알고 있었던 모양이다. 소지하고 있던 다른 카드로도 라운지 음료 이용이 가능했다. 어차피 주문했어도 다 못먹었을 테니 다행인걸까?

 

▼관련글 더보기

더 플라자 호텔 프리미어 스위트룸 럭키백 컬렉션 패키지

더 플라자 호텔 더 라운지 애프터눈티 세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