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더 플라자 호텔 더 라운지 애프터눈티 세트

by 이우유 2017. 2. 28.
반응형

더 플라자 호텔 

2월 초 점심 모임이 있어 남대문 근처에 갔다. 오랜만에 남대문 구경도 하고 백화점에서 쇼핑을 한 후에 더 플라자 호텔로 향했다. 비가 오락가락 하는 날이어서 하늘도 우중충하고, 라운지 내에 손님도 그리 많지는 않았다.

 

The Plaza The Lounge

더 플라자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 1층 화장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더 라운지는 신한 레베카드 무료 음료 혜택 덕분에 몇 번 이용한 적이 있다. 더 라운지 (카페)의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명절 때 숙박하면서 더 라운지도 이용할까 했으나 시간이 애매해서 애프터눈티 세트를 즐기지 못했는데 그 아쉬움을 이번에 털어버렸다.

 


 

관련글 보기

더 라운지 창가 자리에 앉으면 시청광장이 아주 잘 보인다. 이 앞에서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신 분도 있다 ^^;;


The Lounge's Afternoon Tea Set

신한카드 무료음료 2매를 사용하고 추가로 15,000원을 결제하면 2인용 애프터눈티 세트가 제공된다.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티 세트의 가격은 세금 모두 포함하여 50,000원이다.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푸치노,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다즐링 정파나, 얼 그레이, 녹차 중 2가지의 커피 또는 차를 선택하면 3단 트레이 메뉴와 함께 제공된다. 애프터눈티 이용 가능 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커피는 라떼로 한 잔 주문했고


차는 얼 그레이로 선택했다. 아이가 마실 음료는 레몬에이드로 추가 주문했다.


1st : Blueberry & Plain Scone, Choco Creme Brulee

2nd : Onion Beigel Sandwich, Olive Ciabatta Sandwich, Croissant Sandwich

3rd : Caramel White Choco Tarte, Pineapple Cheese Cake, Pistachio Strawberry Cake, Apricot Pecan Hazel Nut Financier, Greek Sour Apple Macaron, Cassis Custard Yogurt Mousse-pie, Berry Roll Cake


3단 트레이라 둘이서 나눠 먹기엔 매우 넉넉한 양이다. 셋이서도 다 먹지 못하고 남겼지만, 조용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엔 더 없이 좋았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