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거제 오션뷰 카페 마틴커피 다시 가도 좋았던 찐후기

by 이우유 2022. 6. 10.
반응형

거제도 오션뷰 카페 마틴커피 거제

올해 설 연휴에 3박 4일로 거제도 여행을 다녀왔다. 그중 하루를 상상 호텔에서 묵으면서 전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마틴커피 거제에서 마틴화이트 마셨다. 오션뷰 바라보며 안구정화 제대로 하고 온 터라 거제 여행을 또 하게 되면 꼭 재방문하리라 생각했던 마틴커피, 이번에는 테이크 아웃으로 즐기고 온 솔직후기이다.

 


거제 오션뷰 카페 마틴커피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752 3층 
영업시간 11:00-19:30 
대표메뉴 마틴화이트 5,000원 블랙마틴 6,500원 
*호텔 상상 3층에 위치, 가든에서 즐기기 위해서는 테이크아웃 해야 함

 

 

지난겨울 다녀온 마틴커피. 호텔 상상 체크아웃하고 바로 3층으로 올라갔더니 카페가 매우 한산해서 사진 찍기에 좋았다. 뷰맛집 카페답게 가장 인기 있는 자리는 바다 앞 창문 자리이다. 멋진 풍광과 함께 뒷모습 인증샷 찍는 것이 시그니처라고도 할 수 있지만, 매장 내 손님이 많을 경우엔 그러기 쉽지 않다.

 

 

지난봄에 또 거제 여행을 다녀왔는데, 마침 상상호텔 앞을 지나게 되었다. 길가에 주차자리가 남아 있으면 잠깐 들러 마틴화이트랑 블랙마틴 테이크아웃할 생각이었다. 맛있게 마신 드립백 커피도 추가로 구입하면 좋겠다 싶었다.

 

 

다행히 주차장은 여유가 있어서 재방문은 성사되었다 ㅎㅎㅎ 하지만! 마틴커피 거제 안에 들어갔을 때 두둥- 창가 자리는 빈 자리가 없이 빼곡했다. 창가 뒷모습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건 아무때나 오는 기회가 아니었던 것, 지난번에 많이 좀 찍어둘 걸 그랬다....!

 

 

마틴커피 거제 창가 자리는 사진 찍기에는 좋지만, 편하기는 중앙 테이블 소파 자리가 최고다. 주문을 하고 소파에 널브러져 진동벨이 울리기를 기다렸다. 고양이가 그려진 진동벨 다시 봐도 정말 귀엽다 :)

 

 

블랙마틴 아이스 (5,000원)와 마틴화이트 아이스 (6,500원)을 테이크 아웃하기로 했다. 드립백은 BIG을 구입하고 싶었으나 품절이라 남아있던 ELLIA (9,500원)을 선택했다. 

 

 

루프탑 (가든)은 유리컵을 가지고는 들어갈 수 없다. 루프탑에서 음료를 즐기고 싶다면 테이크아웃 잔을 선택해야 한다. 또한 여기는 노 키즈존이라 아이는 계단에서 잠시 대기하고, 멋진 지심도 오션뷰를 배경 삼은 마틴커피 고양이컵 인증샷을 찍고 휘리릭 퇴장했다. 음, 다시 마셔보아도 역시 마틴화이트가 내 취향! 다음에 또 거제도 여행을 해도 재방문 의사 200%인 마틴커피 거제 찐후기 끝 :D

 

[거제 마틴커피] 안구정화 제대로 오션뷰 뷰맛집인데 커피도 맛있는 카페

거제도 카페 마틴커피 작년에 거제여행 다녀왔을 때 꼭 가보고 싶은 카페가 있었는데 바로 마틴커피였다. 카페 통창을 통해 바라보는 바다전망이 환상적인 데다 커피도 맛있어 보이고, 고양이

padmapadme.tistory.com

 

 

거제 인생샷 감성숙소 호텔 상상, 오션뷰 스탠다드룸 객실 BBQ 조식 솔직후기

거제 호텔 상상 리뷰 (사진 매우 많음 주의) 작년에 첫 거제여행을 하고 나서 거제도에 깔끔하면서 인스타 감성숙소가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거제 호텔 상상도 그중 하나였다. 전객실 오션

padmapadme.tistory.com

 

 

거제 지평집, 4개월 전에 예약해서 다녀온 ㅇ방 바베큐 조식 솔직후기

거제 지평집 ㅇ방 (이응방) 건축가 조병수가 설계한 게스트 하우스 지평집, 거제의 핫하디 핫한 펜션이다. 객실수가 많지 않고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내가 숙박하고 싶다고 숙박할 수 있는게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