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거제 마틴커피] 안구정화 제대로 오션뷰 뷰맛집인데 커피도 맛있는 카페

by 이우유 2022. 2. 4.
반응형

거제도 카페 마틴커피

작년에 거제여행 다녀왔을 때 꼭 가보고 싶은 카페가 있었는데 바로 마틴커피였다. 카페 통창을 통해 바라보는 바다전망이 환상적인 데다 커피도 맛있어 보이고, 고양이 로고 찾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다는 생각에 꼭 가보고 싶었는데... 동선이 꼬이는 바람에 가보지 못해 아쉬웠다. 그동안 마틴 커피는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설 연휴 동안 3박 4일로 다녀온 여행 중 하루를 거제 호텔 상상에서 묵었는데 호텔 3층에 마틴커피가 있었던 것! 호텔도 좋고, 카페 만족도도 매우 높아서 가장 먼저 기록해본다.

 


마틴커피 거제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752 3층
영업시간 11:00-19:30
대표메뉴 마틴화이트 5,000원 블랙마틴 6,500원
특징 환상적인 오션뷰 뷰맛집 카페, 호텔 상상 3층에 위치

 

 

마틴커피가 우리가 묵는 호텔 3층에 있다는 사실을 자각한 것은 늦은밤 객실내 비치된 커피를 마실 때였다. 어? 여기 카페 이름도 마틴커피이고 드립백에 고양이도 그려져있네? 그래서 검색해보니 내가 가고 싶던 바로 그 거제 마틴커피였던 거다. 호텔 상상 체크아웃이 11시이고, 마틴커피 오픈 시간이 딱 오전 11시라 객실 체크아웃하고 곧바로 카페로 올라가면 되겠다 싶었다.

 

 

객실 키 반납하면서 계단으로 3층까지 올라갔다. 호텔 상상 리셉션을 지나야 카페로 올라갈 수 있는 구조라 특이하다 싶었는데 3층으로 바로 들어가는 통로도 있었다. ㅎㅎㅎ  2층에는 어마무시한 크기를 자랑하는 빅버거도 있어서 버거 먹고, 3층에서 커피 마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다. 빅버거보다 마틴커피 창문이 훨씬 크기 때문에 오션뷰를 완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거제 뷰맛집 마틴커피 고양이 로고 :)

 

 

방문자 등록 (전화)하고 주문을 하는데 테이크아웃이 아니라 매장 내에서 먹고 갈 경우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인을 아주 꼼꼼하게 한다. 똑같은 말 반복인데 직원분들은 매우 친절하다. (상상의집 건물 직원분들 다 매우 친절해서 인상적이었음!)

 

 

거제 마틴커피 메뉴 가격

에스프레소 3,0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핸드드립 6,000원

얼그레이 앗차 5,000원

베리 히비스커스 6,000원

프레쉬 레몬그라스 5,000원

마틴 화이트 5,000원

블랙마틴 6,500원 등

 

 

마틴커피 드립백 6개입 9,500원

냥통수가 새침한 마틴커피 텀블러도 판매중이라 사고 싶은 마음이 한 가득이었지만 전날 맛있게 마셔버린 드립백만 구입했다. 객실에 있던 것이 BIG 이라 같은 걸로 구입했는데 마틴커피로스터스의 대표적인 블랜드 커피라고 한다. 밸런스 굿굿!

 

 

주문하는 곳 옆에 케이크와 스콘 등도 진열되어 있는데 가격대는 3,800원~8,500원 정도였다. 다음 일정을 위해 가볍게 음료만 마시고 갈 생각이라 주문하지는 않았지만, 다른 손님들 보니 케이크도 맛있어 보였드아-

 

 

주문을 하면 고양이 그려진 예쁜 진동벨을 준다. 한 10분 정도 기다렸을 때 진동벨이 울려서 받으러 갔다. 주문대 근처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그 뒤쪽이 거울이라 다른 손님들과 직원분들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서 찍을 수가 없었다. 사진은 없지만~ 한쪽 벽면이 거울이라 매장이 훨씬 넓어 보인다.

 

 

거제 마틴커피 전망 호텔 상상이 지심도 품은 오션뷰로 유명한데 전 객실 오션뷰이지만 이렇게 마틴커피에서 보면 더욱 제대로 뷰를 즐길 수 있다. 이쪽 딱 보는 순간 기분 완전 좋아짐!!

 

 

화분, 소품 하나하나도 세심하게 배치한 듯한 인상을 받았다. 넓은 소파 자리 한켠에 앉았는데 소파 자리도 매우 편하다. 음료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바다뷰 만끽한 것이 10분, 커피 마시는데 10분... 딱 20분 머물다가 나왔는데 넘 좋아서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거제도 카페이다.

 

 

매장 안에서 마실 때는 유리잔에 제공되지만 가든에서 마실 경우엔 파손 우려 등으로 일회용 컵에 음료가 제공된다고 한다. 가든은 겨울에는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오래 머물기는 힘들겠지만, 유리창 없이 쌩눈으로 지심도 바다뷰를 즐길 수 있어서 완전 좋다. 

 

 

거제 마틴커피 가든에서 바라본 뷰, 시력이 좋아질 것만 같은 청정 색감 실화?

 

 

인스타감성 물씬 풍기는 마틴커피 유리창 앞에서 찍은 사진!

 

 

마틴커피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인데 딱 예쁜 오션뷰와 함께 커피와 음료 즐길 수 있을 시간 동안만 운영하시는 것 같다. 막 찍어도 사진이 막막 잘 나온다!

 

 

딸기요거트 6,000원

 

 

넘 예뻐보이고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라 주문한건데... 다른 사진 찍는 동안 이렇게 맛있는 부분 위주로 금세 먹어버렸다. ㅎㅎㅎ

 

 

마틴화이트 5,000원

 

 

마틴커피의 시그니처인 마틴화이트, 컵 사이즈가 엄청 쪼꼬미! 상당히 달달한데 양이 많지 않아서 다행? ㅎㅎㅎ 부드러우면서 조밀한 우유크림으로 네잎클로버 올려주셔서 마시면서 행운이 들어올 것 같은 달콤한 음료였다.

다음 일정으로 오래 머물지 못해 아쉽지만, 거제도 여행 또 하게 되면 재방문 의사 200%인 안구정화 제대로 오션뷰 커피맛집, 역시 와보길 잘했다고 생각한 마틴커피 후기 끝 :D 

 

 

거제 지평집, 4개월 전에 예약해서 다녀온 ㅇ방 바베큐 조식 솔직후기

거제 지평집 ㅇ방 (이응방) 건축가 조병수가 설계한 게스트 하우스 지평집, 거제의 핫하디 핫한 펜션이다. 객실수가 많지 않고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내가 숙박하고 싶다고 숙박할 수 있는게

padmapadme.tistory.com

 

 

거제 토모노야, 료칸을 그대로 옮겨온 듯 이국적인 다다미트윈 히노끼욕조 조식 석식 솔직후기

거제 토모노야 호텔 & 료칸 첫 번째 숙소인 거제 가조도 펜션 지평집도 좋았지만, 일본식 료칸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거제 토모노야 호텔&료칸의 만족도 또한 높았다. 둘 다 숙박비가 만만치는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