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나무 나이테처럼 생긴 케이크 바움쿠헨! 한남동 베이커리 맛집 패션5 내돈내산 후기

by 이우유 2021. 12. 27.
반응형

한남동 패션5 바움쿠헨

한남동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패션 5 (passion 5) 갈 때마다 눈도 입도 즐거워지는 베이커리 맛집이다. 크리스마스이브에 다녀와서 많이 혼잡하기는 했지만, 역시는 역시! 미니 케이크는 귀여우면서 맛있고, 바움쿠헨은 눈 깜짝할 사이에 다 먹어치운 내돈내먹 솔직후기이다.

 

 

연말이라 케이크 구입하러 온 손님들이 많았다. 홀케이크는 8만 원대로 가격대가 있는 편, 미니케이크는 1만 원대로 크기는 미니미 하지만 가격 부담은 적으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딱 좋은 루돌프, 스노우맨 등이라 고민 끝에 하나 골랐다. 밤 일등롤, 딸기 일등롤 (각 24,000원)도 있었는데 이것 역시 넘넘 맛있어 보임! 어떤 거 사야 할지 선택하기 곤란해지는 디저트 천국이다.

 

 

한남동 패션5에 들른 이유는 바움쿠헨을 사기 위해서였다. 대, 중, 소 3가지 사이즈인데 s 23,000원 / m 30,000원 / l 37,000원이었다. 뭘 살까 고민하는 시간도 오래 걸렸지만, 주문하는데도 한 30분은 걸린 것 같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패션 5 패키지

 

 

인생은 짧으니 바움쿠헨부터 먹으라니 ㅋㅋㅋㅋ

 

 

나무 케이크라는 뜻의 바움쿠헨 (Baumkuchen), 케이크를 자르면 통나무의 나이테와 같이 황금빛 고리가 겹겹이 보인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함께 구입한 미니케이크는 X-디어마이디어도 꺼내어 놓고~

 

 

한남동 패션5 X-디어마이디어 16,000원

 

 

미니케이크라 크기당 가격 비교하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한 번에 먹어 치울 수 있어서 좋다. 냉장고에 자리 차지하는 거 은근 부담인데~ 속은 부드러운 초코 푸딩이고 초콜릿으로 데코를 해서 아이들도 좋아한다. 고정핀이 안정적이라 망가지지 않고 잘 가지고 올 수 있었다.

 

 

한남동 패션 5 바움쿠헨 s 23,000원

 

 

나무 나이테처럼 여러 겹인 레이어 케이크로 빵칼을 이용해 적당한 크기로 잘라먹으면 된다. 스몰 사이즈라 셋이서 먹으니 순삭이었다.

 

 

파운더스의 임페리얼 스타우트 케이비에스 맥주에 곁들이니 한파가 무섭지 않은 조합이다.

 

 

벨팡 슈톨렌 강화도 빵집에서 크리스마스 빵 택배 주문한 후기

강화도 빵집 벨팡 슈톨렌 얼마 전에 지인에게 선물 받은 슈톨렌, 크리스마스에는 케이크 준비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독일 크리스마스 빵 슈톨렌의 인기가 대단하다. 우리

padmapadme.tistory.com

 

 

하와이 레오나즈 베이커리, 하와이 도넛 말라사다

하와이에는 '맛집'이 없다고들 말한다. 한국인 입맛에는 대체로 매우 짜게 느껴지는 음식들이 대부분인데다 딱히 특색이 없어서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다. 레스토랑에 가면 메뉴 가격에 15~20%의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