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센텀 크리스탈제이드 신메뉴 보양삼선냉면과 탄탄면, 유니짜장

by 이우유 2020. 7. 23.
반응형

부산 센텀시티점 크리스탈제이드 보양삼선냉면, 탄탄면, 유니짜장 후기

키자니아 부산에 갔던 날 저녁 먹으러 들른 크리스탈제이드, 아이는 짜장면을 좋아하고 나는 딴딴면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

 

부산 센텀시티몰 4층에 있는 지점이다. 키자니아 이용시 4층 식당가 할인이나 무료 메뉴가 있길래 그 중 하나인 크리스탈제이드를 선택했다.

신세계센텀시티몰 4층 식당가에 위차한 크리스탈제이드, 키자니아에서 나오면 바로 앞에 보이기 때문에 바로 고고씽~ 키자니아 부산 할인 입장료는? 반일권 9개 직업체험 후기

 

센텀시티몰 4층 이용객의 경우 키자니아 반일권 40% 할인이 되며, 키자니아 이용시 크리스탈제이드 유니짜장 무료, 올반 어린이식사 1명 무료, 로코스 바베큐폭립메뉴 20% 할인, 남산왕돈까스 메뉴 10% 할인 등 식사할인이 가능하다. 키자니아에서 지친 엄마는 밥을 못합니다 ㅋㅋㅋ 외식으로 기력보충하며 가정의 평화도 찾읍시다 :D

 

주문한 시간을 보면 키자니아에서 나오자마자, 곧장, 바로 크리스탈제이드로 직행했음을 알 수 있다. 우리는 마라 오이무침, 딴딴면, 신메뉴인 보양삼선냉면, 유니짜장을 주문했다. 키자니아 유니자장면은 0원으로 표시되어 있음 :P

 

주문을 마치면 차례로 앞접시와 자차이(짜사이)를 먼저 챙겨준다.

 

먼저 나온 메뉴는 마라 오이무침 5,500원

내가 기대한 그 맛과 비주얼은 아니었지만, 메뉴 나오길 기다리면서 맥주 한 모금과 곁들이기에 좋은 메뉴였다.

 

키자니아 유니짜장 0원

키자니아 반일권 영수증으로 무료로 먹을 수 있었던 유니짜장, 초등학생 아이가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었다. 먹는 양이 많지 않은 아이라... 먹성이 좋은 아이들이라면 다소 부족할 수도 있을 듯하다. 아이들에게 짜장면은 엄청 맛있는 음식이므로 뚝딱 한그릇 순삭-

크리스탈제이드 신메뉴 보양 삼선냉면 14,000원

 

여름시즌이면 출시되는 삼선냉면 이번에도 나왔다. 오향장육, 송이버섯 등의 고명과 클로렐라 면을 맛볼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정통 중국식 냉면으로, 화려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기존 냉면과는 차별화된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렸다는 여름시즌 한정메뉴이다.

 

보기에는 꽤 그럴싸해보였으나... 남편은 나도 그냥 탄탄면 먹을 걸 그랬다며 후회하는 표정이었다 ㅋㅋㅋㅋ

 

이번 시즌 크리스탈 제이드는 '활력보감'이라는 컨셉으로 고창 깐풍 장어,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냉면, 오향 쇼우기 등 총 4가지 한정 메뉴를 내놓았다. 제대로 된 보양 느낌으로 고창 깐풍 장어를 주문할 걸 그랬나...?

 

탄탄면 13,000원

몇 해 전, 상해 여행하면서 푸드코트에 있는 크리스탈 제이드 탄탄면을 처음 먹어보고 약간 번잡스럽지만 저렴한 가격과 걸쭉한 소스의 맛에 반했던 곳이다. 중국 상해 크리스탈제이드에서 탄탄면과 샤오롱바오를!  그 몇 배의 가격이지만, 뭐 찾아보자면 더 맛있는 딴딴멘 맛집이 우리나라에 많겠지만~ 지점이 많아 접근성이 좋고 맛도 평타 이상 보장되는 크리스탈제이드를 선호하는 편이다.

 

국물이 더 걸쭉했으면, 양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것은 내가 많이 먹는 편이어서 그런 거겠지? 역시나 이 날도 남김없이 다 먹고 자리를 떴다. 우리는 여행중이었으므로... 이거 먹고 맛집에서 다른 거 또 먹어야 해서~ (상국이네 떡볶이 또 먹은 날임 부산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떡볶이 맛있어서 두 번 먹고옴)

 

면류라 금세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얼른 먹은 다음, 계산하는 동안 찍은 센텀 크리스탈제이드 메뉴 사진, 이렇게 보노라니... 비가 와서 그런가 완도 전복 짬뽕이 땡기는 날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