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중국

중국 상해 크리스탈제이드에서 탄탄면과 샤오롱바오를!

by 이우유 2018. 5. 25.
반응형

중국 상해여행, 크리스탈제이드에서 탄탄면과 샤오롱바오를~

우리 가족이 먹고 싶어하는 음식을 각각 맛볼 수 있는 크리스탈제이드. 나는 탄탄면을, 남편은 우육탕면을, 아이는 샤오롱바오를 먹을 수 있었다.

상해 디즈니랜드 가기 직전에 들른 음식점인데, 크리스탈제이드 지점마다 가격이 다른 모양인지 디즈니랜드 근처의 크리스탈제이드과는 거의 2배에 육박하는 가격차가 있었다.

크리스탈제이드 탄탄면

숙소에서 징안사 근처의 크리스탈제이드에 가기 위해 난징시루(Nanjing West Road
南京西路 2, 12, 13호선)역에서 내렸다.

난징시루역에서 세포라를 지나 유니클로를 지나 ISETAN에 도착했다. 우리의 목적지는 이세탄 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 위치한 크리스탈 제이드였다.

 

이세탄 지하 푸드코트에는 우리에게 친근한(?) 코코이찌방야도 있었다.

 

백화점 푸드코트에 있는 지점인 줄 모르고 간 거라 살짝 당황했다. 마침 딱 점심시간에 도착한 터라 푸드코트가 매우 붐볐기 때문이다. 자리를 잡기가 쉽지 않아 다른 곳에서 먹을까도 생각하였으나, 매우 착한 가격에 솔깃하여 불편함은 감수하기로 한다.

 

정말 착한 가격대!! 탄탄면이 28元, 우육탕면이 42元, 샤오롱바오가 20元이었다. (다른 메뉴의 가격은 사진을 참고)

 

푸드코트에 있는 크리스탈제이드라 업장 규모가 큰 편이 아님에도 수타면(라미엔)을 직접 주방장이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메뉴는 이미 마음속으로 정해놓았고, 바로 주문을 했다. 탄탄면과 우육탕면, 샤오롱바오(4개입)를 주문하니 90위안이었다. 우리돈 16,000원 정도에 가족 셋이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식사량이 많지 않은 편이라 가능한 금액대일 수도 있지만, 양이 많은 사람이라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한다.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기까지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번호표같은 것은 따로 없고 주문한 순서대로 음식이 나오면 음식명을 불러준다.

 

내가 먹은 탄탄면, 정말 맛있었다. 땅콩소스에 면을 찍어먹는 느낌인데 고소하면서 부드럽고 걸쭉하다. 사진 보니 다시 또 먹고 싶어지는!!

 

작년엔가 홍콩 하버시티 크리스탈제이드에서 탄탄면과 샤오롱바오 등을 먹은 적이 있는데, 그 때 샤오롱바오 너무 맛이 없었던 안좋은 기억이 있다.

아이가 샤오롱바오를 좋아해서 주문하기는 했지만, 여기도 맛없으면 어쩌지...? 했는데 웬걸! 20위안의 행복이란 이런 것을 말하는구나, 싶게 육즙육즙한 맛이었다,고 말한다. (아이는 뜨끈한 국물이 많이 들어서 맛있었다고 말했다)

 

 

샤오롱바오 맛있다고 하나 더 주문해달라고 했는데, 푸드코트라 우리 자리 앞에서 기다리는 손님이 있어서 서둘러 자리를 떴다. 디즈니랜드로 빨리 이동해야 할 시간이기도 했고 해서 추가주문 안하고 일어섰는데, 그냥 한판 더 먹게 할 걸 하는 아쉬움이...

 

상해 디즈니랜드에서 신나게 놀고 난 후, 나오면서 보니 크리스탈제이드가 있었다. 가격은 이세탄 백화점 지하보다는 많이 비싼 편이었다.

 

 

▶상해 크리스탈제이드 주소

1038 Nanjing W Rd, NanJing XiLu, Jingan Qu, Shanghai Shi, 중국 200000
上海市静安区南京西路1038号 邮政编码: 20000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