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베스킨라빈스 뮤 넌 내꺼야 뮤 데코픽 싱글레귤러컵 후기

by 이우유 2022. 8. 23.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뮤! 넌 내꺼야

베스킨라빈스신메뉴_뮤넌내꺼야_배라뮤넌내꺼야

우리 집 아해도 포켓몬스터를 참 좋아한다. 다행인 점은 줄을 길게 서서 포켓몬 가오레 게임을 하고, 포켓몬 빵을 사 먹을 필요는 없다고 해서 오픈런을 할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그래도 오며 가며 포켓몬 소식을 접할 때는 갖고 싶다, 먹고 싶다 얘기하곤 한다. 며칠 전 홈플러스에 갔다가 우연히 베스킨라빈스 신제품인 뮤 넌 내꺼야를 발견하곤 사달라고 해서 싱글레귤러 컵 먹고 뮤 데코픽 챙겨 온 뒷북 후기이다.

 

 

올 5월에 예약구매했던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검색해보니 배라 신제품 뮤 넌 내꺼야가 나온 지 꽤 된 것 같다. 그런데 나는 왜 8월에 초당옥수수만 먹었던 걸까???

 

 

 

SEASON 뮤! 넌 내 거야
달콤한 딸기 & 딸기 우유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크리스피 볼이 쏙쏙!

 

 

 

싱글킹으로 먹으려다가 뮤 넌 내 거야 싱글레귤러 컵 구매 시 뮤 데코픽 랜덤으로 증정한다고 해서 싱글레귤러 컵으로 구매했다. 배스킨라빈스 컵& 콘 가격은 싱글레귤러 115g 3,500원 / 싱글킹 145g 4,300원 / 더블주니어 150g 4,700원 / 더블레귤러 230g 6,700원이다.

 

 

 

무인 주문기로 싱글레귤러 컵 주문했는데 결제금액 1,700원 실화임? 싱글레귤러컵 가격이 3,500원인데 SKT할인 1,800원 받아서 1,700원에 먹을 수 있었다.

 

 

 

내가 보기엔 별 것도 아닌 거 같은데 아이는 아이스크림 위에 데코픽 넘 예쁘다고 그런다. 그냥 종이로 만든 평범한 거 같은데...? 

 

 

따자따자 랜덤쿠폰 증정 프로모션 컵 홀더의 뮤 얼굴 부분을 떼어내면 해피 앱 당첨번호도 나온다. 크게 기대하지는 않았는데 역시나... 꽝은 없는 거 같고 일단 돈을 써야 혜택을 볼 수 있는 쿼터 구입 시 4,500원 할인, 싱글레귤러콘/컵 1+1에 당첨되었다. 이건 당첨된 것도 안된 것도 아니야 ㅋㅋㅋㅋ (응, 안 된 거야;;;;)

 

 

 

배라 신메뉴 뮤 넌 내 거야 후기 딸기,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이라 부드럽고 달콤해서 아이가 맛있게 먹었다. 크리스피 볼이 콕콕 박혀서 먹는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 뮤에 대한 애정이 더 맛있게 느껴지게 작용하는 것 같기도... 아이의 최애는 나몰빼미인데 베스킨라빈스 신메뉴로 나몰빼미도 나오기를 학수고대하고 있다. 

 

 

 

아이는 푸린 피치 블라스트, 팽도리 블루 레몬 블라스트, 뮤 복숭아 젤리 블라스트, 이상해씨 멜론 블라스트 같은 것도 먹어보고 싶다는데 내 관심사는 오직 춘식이! 내년 내 생일까지 춘식이 인기 계속되었으면:)

 

 

피카츄 돈까스, 꼬리 달린 포켓몬코리아 공식 하림 돈가스 후기

하림 포켓몬 피카츄 돈까스 방학기간이라 삼시세끼 고민에 냉동식품을 쟁여두게 되는데 만두, 볶음밥, 그리고 이번엔 피카츄 돈까스도 구입했다. 줄을 서서 포켓몬 빵을 사지는 않지만, 여느 초

padmapadme.tistory.com

 

 

한옥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의 맛, 배스킨라빈스 삼청마당점 시그니처 메뉴 3종 먹어본 후기

배스킨라빈스 삼청마당점 솔직후기 지난주 삼청동에 갔다가 들른 배스킨라빈스 삼청마당점, 한옥카페 외관이 시선을 끌고 삼청마당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가 있다고 해서 들어가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