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생일에 방문하면 로봇이 미역국을 가져다주는 가든파티 계양점 (구. 대길가든)

by 이우유 2022. 5. 31.
반응형

가족모임 하기 좋은 가든파티 계양점

작년에도 5월 중순에 계양동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대길가든에 다녀왔다. 어쩌다 보니 올해도 마찬가지... 그런데 대길가든 상호가 바뀌었다. 위치는 동일한데 대길가든에서 숯불갈비명가 가든파티로 이름이 바뀌면서 내부 새단장을 하여 한층 더 쾌적해졌다. 생일모임이라 생일상도 서비스로 제공해주어 더욱 만족도가 높았던 가든파티 솔직후기이다.


인천 갈비 맛집 가든파티 계양점
주소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977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대표메뉴 돼지양념갈비 21,000원
가든양념갈비 39,000원
명품생갈비 45,000원
*대길가든에서 상호 변경됨

 

 

교통연수원 부근에 있는 가든파티. 에르메스 생각나게 하는 상호 되시겠다. 미리 예약을 했어야 하는데 임박해서 예약하느라 남는 시간이 오전 11시뿐이 없었나 보다. 총 좌석수가 280석이나 되는 규모 있는 고깃집으로 룸은 총 9개 있다고 한다. 가족모임이라 룸에서 식사하고 싶었기에 애매한 시간대였지만 딱 맞춰서 도착했다.

주차도 총 100대 이상 가능하다고 하는데 오전 11시쯤에는 주차장이 매우 한산했으나 식사 후 출차할 때는 주차장에 빈 곳이 하나도 없을 정도였다. 가든파티 계양점 인기 정말 많다는....!!

 

 

딱 1년 만에 다시 온 것인데 분위기가 정말 많이 바뀌었다. 내부 인테리어 싹 바뀌고 깔끔하게 새단장을 해서 앞으로 인천 계산동 일대 가족모임은 누룩골과 가든파티가 싹쓸이할 듯 :)

 

 

안내받은 룸으로 가서 자리에 앉았다. 총 10인 예약으로 미리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는 상태였다. 물컵과 앞접시, 물티슈와 수저세트까지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고, 반찬도 하나하나 정갈하다. 어른들과 함께라서 평소처럼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여튼 그러했다..

 

 

이것은 가든파티 계양점 돼지갈비...돼지갈비도 참 맛있지만, 나는 언제쯤 여기에서 소갈비를 뜯어볼 수 있는 걸까... 남편은 인천에 사는 지인과 함께 방문하여 소갈비를 먹어봤다고 하는데 완전 맛있다고 한다. 

 

 

하지만 이번 모임에서 메뉴 결정권이 없었던 우리 부부는 돼지갈비를 먹을 수밖에 없었지만, 남편은 돼지고기를 먹을 수 없는 자로 갈비탕을 먹기로 했다. 소갈비는 참 맛있지만, 갈비탕은 그리 맛있는 편은 아니었다고 한다.

 

 

이번 모임에 생일인 분이 두 분 계시어 생일상도 서비스로 받게 되었는데... 생일상은 밥, 미역국, 반찬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봇이 서빙해주어서 엄청 신기했다. 미역국도 오래 끓여서 맛있을 거라고 하셨는데 진짜 맛있어 보임 +.+ 가족모임 하기 정말 좋은 가든파티 계양점, 생일모임이라면 무족권 가든파티 고고하는 걸로~

 

 

소갈비 언제 먹어보냐고 투덜대기는 했지만, 사실 먹기엔 돼지갈비가 찐 맛있는 데다 아이도 소갈비보다는 돼지 양념갈비를 더 즐겨 먹기 때문에 야들야들 부드러운 돼지갈비를 열심히 먹어치웠다. 양념갈비라서 자칫 탈 수도 있기 때문에 자주 뒤집어주고, 익었으면 얼른 먹어줘야 한다.

 

 

후식으로는 인원수에 맞게 매실차가 나온다. 매실차 마신 후에 가든파티 옆에 있는 휴식공간 카페 비엔이 있어서 커피 마시면서 그동안 못 나눈 이야기도 나누기에도 좋았다.

 

 

탈취제 준비되어 있는 고깃집은 많지만, 이렇게 스타일러까지 있는 곳은 드문데 무려 4대가 출입구 옆쪽에 자리하고 있다. 요즘은 옷차림이 가벼워져서 사용할 일이 많지 않겠으나, 외투를 착용하는 가을, 겨울철에는 쓰임새가 많을 듯!

 

 

고기도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식당도 쾌적한 데다 생일상 서비스나 스타일러 비치 등 섬세한 서비스 제공이 마음에 드는 가든파티 계양점, 출차할 즈음엔 넓은 주차장이 빼곡하게 찼다. 주차요원분들이 몇 분 계셔서 입출차를 도와주시기 때문에 식사부터 주차까지 가족모임 100% 만족도 가든파티 (구. 대길가든) 재방문 후기 끝 :D

 

 

인천 계산동 맛집 대길가든, 돼지갈비 맛있는 집

돼지갈비 맛있는 집 대길가든 [인천 계산동 맛집] 집에서 꽤 먼거리에 있는 인천 계양구까지 다녀온 것은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였다. 계산동 대길가든은 이번에 처음 다녀왔는데 진짜 오랜만에

padmapadme.tistory.com

 

 

계산동 누룩골 능이오리백숙

시간이 참 빨리간다. 2019년도 초복을 지나 벌써 7월 22일 중복이다. 날이 덥고 습도가 높아서 그런지 쉽게 지치는 것 같은 요즘... 날씨탓인지 든든한 보양식이 땡기는 것 같기도 하다. 초복을 며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