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부산 여행가면 꼭 먹고 싶었던 문토스트 간절곶점에서 먹어본 솔직후기

by 이우유 2022. 2. 15.
반응형

문토스트 간절곶점 리뷰

부산 해운대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었던 송정 문토스트, 해운대는 종종 가는 편이지만 지금껏 그 유명한 토스트를 먹어보지 못했다. 이번엔 꼭 먹어보리라 다짐하고 해운대 근처 숙소를 예약했는데... 기장 쪽 숙소로 변경하는 바람에 또 못 먹겠구나 싶어 아쉬웠는데 울산 간절곶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했다! 모짜렐라치즈, 치즈먹은새우, 문토스트를 포장해서 차 안에서 먹고 왔는데, 과연...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토스트로 빌딩 세웠을만한 맛있음에 대만족 하며 남기는 내돈내먹 솔직후기이다.

 



간절곶 토스트맛집 문토스트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1228 문토스트 간절곶점
영업시간 평일 11:00-20:00
주말 11:00-21:00
대표메뉴 문토스트 3,500원
모짜렐라치즈토스트 4,500원

 

 

소망우체통 빵이 유명한 해돋이 명소인 간절곶, 간절곶 느린 우체통 바로 맞은편에 문토스트가 있어서 찾기 아주 쉽다. 

 

 

오픈 시간이 11시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앞서 주문한 손님도 있고, 바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먹고 싶은 토스트 하나씩과 음료를 주문했다. 매장 내에 테이블이 서너 개 있었던 것 같은데, 매장 내 취식을 불가하여 포장해서 차 안에서 먹기로 했다.

 

 

매장 밖의 큰 메뉴판을 보고 뭐뭐 먹을지 결정하고

 

 

주문은 안에서 하면 된다.

 

 

주문을 하면 바로 식빵부터 굽굽 시작하는데 치즈먹은새우도 주문한 터라 새우도 4마리 같이 굽굽중~ 매장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했다. 무엇보다 토스트의 생명은 신속함인데 대기가 없다 보니 포장도 금세 되었다.

 

Moon Toast Cafe since 2000

 

 

간절곶에 해돋이 보러 왔다가 아침으로 문토스트 먹고 가면 딱이겠다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이다.

 

 

토스트 가게에서 23,800원 지출하기는 처음 ㅋㅋㅋ 음료도 인당 하나씩 주문하다 보니;;;; 로얄밀크티, 카페라떼, 아이스티를 주문했는데 음료는 그냥 쏘소- 다음에 송정 문토스트 가면 그 땐 토스트만 주문하려고 한다.

 

 

문토스트 3,500원

추억의 옛날 토스트, 먹어본 사람들은 다 아는 바로 그 맛이다. 종이케이스에 하나씩 예쁘게 담겨 있어서 보기 좋은 데다 먹기도 편하다. 아이가 선택한 토스트였는데 이거 넘넘 맛있다고 또 먹으러 가자고 한다.

 

 

치즈먹은새우 5,800원

치즈먹은 새우 토스트는 문토스트 BEST 2 메뉴로 자연치즈 속에 새우랑 특제소스의 어울림이 일품이라고 하는데 토스트치고는 가격대가 많이 비싼 편이다. 새우 좋아하는 남편이 먹었는데... 음, 남편은 이삭토스트가 더 맛있다고 한다.

 

 

모짜렐라치즈 4,500원


문토스트 BEST 1 메뉴인 모짜렐라치즈 토스트는 프랑스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듬뿍 들어간 인기메뉴이다. 처음 한조각 먹을 때는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쭈욱 잘 늘어나서 한층 고소하고 맛있는데...

 

 

날씨가 춥다 보니 다음 조각 먹을 때 즈음엔 치즈가 굳어서 따로 노는 느낌? 그래서 다음에 송정 문토스트에 가면 그냥 문토스트만 먹어도 될 것 같다. 

 

 

수험생 시절 길거리 토스트로 여러 끼니 때워 본 사람이라 이런 옛날 토스트 식감이 넘 그리웠는데 그보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맛이라 만족도 대박적!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 지는 곶, 울산 간절곶

해가 중천에 떴어도 간절곶에 가보자 호미곶, 정동진과 함께 일출명소로 손꼽히는 울산 간절곶! 동해안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해를 볼 수 있는 곳이다. 동부산에 위치한 숙소에서 1박을 하였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