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홍콩 마카오

마카오 쉐라톤 호텔 석식, 피스트 디너 뷔페 해피아워

by 이우유 2018. 2. 26.
반응형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석식

마카오 쉐라톤 호텔 클럽라운지 개보수 공사로 인해 저녁식사 해피아워를 레스토랑 피스트(feast)에서 즐길 수 있었다.

레스토랑 피스트의 운영시간은 아침 (06:30~10:30), 점심 (12:00~15:00), 저녁 (18:00~23:00)이지만, 이브닝칵테일의 이용시간은 17:30~19:30 로 안내받았다. 저녁 6시쯤 웨이팅없이 피스트에 입장했는데, 평일이어서 그랬던건가 싶다.

▲ 마카오 쉐라톤 호텔에서의 레알 '해피'아워

 

피스트 뷔페 가격은?

아침 뷔페
성인 HKD / MOP 228+ | 어린이 HKD / MOP 100+

점심 뷔페 (월요일 - 금요일)
성인 HKD / MOP 248+ | 어린이 HKD / MOP 100+

저녁 뷔페 (일요일 - 목요일)
성인 HKD / MOP 418+ | 어린이 HKD / MOP 200+

Feast Crab Bash (금요일 - 토요일)
성인 HKD / MOP 468+ | 어린이 HKD / MOP 200+

가격에는 서비스 요금의 10 %가 부과되며 6 세부터 12 세는 어린이 요금,  5 세 이하 무료이다.

 

 

호텔 요금은 투숙하려는 기간, 프로모션 등에 따라 달라지지만, 우리는 916 파타카에 마카오 쉐라톤 호텔을 예약했다. spg 플랫 혜택과 클럽라운지 공사 콜라보(?)로 조식은 베네 / 석식은 피스트에서 먹을 수 있었고, 룸 업그레이드까지 받아서 가성비 극강이라며 대만족한 투숙이었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 가격정보 알아보러 가기

 

 

피스트 저녁 뷔페 메뉴와 서비스

레스토랑 규모가 크고, 메뉴도 매우 다양한데 이용객 또한 많이 때문에 사진으로 다 찍어두지 못해 아쉽다. 그래도 찍어온 사진 몇 장으로만 공유해보자면 다음과 같다.

새우, 게, 킹크랩 등 신선한 해산물이 풍부하게 제공되며, 수시로 메뉴를 정리하고 부족하면 바로바로 채워준다.

 

내가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인 익힌 배추버섯요리, 이것만 서너번 더 가져다 먹었다.

 

김밥, 초밥, 회 등도 종류별로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다.

 

인도 커리도 있고,  쌀국수 면요리 등은 바로 조리해서 만들어준다. 해산물을 먼저 먹고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을 기웃거려봤으나 줄이 길어져서 먹기를 포기했다.

 

각종 치즈와 햄, 견과류, 빵도 종류별로 있어서 안주 삼아 먹기 딱 좋다.

 

스파클링와인,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맥주, 칵테일 등 해당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직원에게 요청하면 서브되며, 응대가 빨라서 만족스러웠다.) 제공되는 주류와 음료 이외에 더 마시고 것은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마시면 된다.

피스트는 디저트에도 공을 많이 들였다는 인상을 받았다. 마카롱과 초콜릿퐁듀, 케익과 과일 등이 준비된 디저트 섹션이 꽤 자리를 차지하며 예쁘게 꾸며두어 사진을 찍는 손님들이 많았다. 디저트로 먹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맛있었다.

풍선아트를 하는 분이 모자, 꽃 등을 화려하게 만들어서 어린이 손님에게 무료로 나눠주는데, 어린이 손님들에게 인기짱이었다.

연어도 너무 고소하니 맛있고 앞서 언급했던 익힌 배추버섯요리는 딱 내스타일.

▲긴 줄을 견딘 자여, 면요리를 즐겨라!

면요리는 긴 줄을 견딘(?) 인내심이 많은 남편이 가져온 것으로, 사진만 찍어보았다. (피스트에 입장할 때는 이용객이 그리 많지 않았지만 점점 많아져서 1시간 정도 저녁식사를 마지고 나올 즈음엔 빈 좌석이 거의 없었다.)

과일은 별로 달지 않아 흡사 무맛 메론 같았지만, 마카롱과 아이스크림 맛있었다. 개별포장된 키티 마쉬멜로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며 여러개 가져다 먹었다.

마카오 쉐라톤 클럽라운지 공사가 2018년 12월 31일까지로 예정되어 있다. 그 때까지 spg 플랫 또는 클럽룸 예약시 클럽라운지 조식, 석식 대신 베네 (Bene), 피스트 (feast) 등의 레스토랑에서 가성비 극강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여행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예약시 미리 혜택을 꼼꼼히 체크!)

 

마카오 쉐라톤 호텔 최저가 비교해보기

마카오 쉐라톤 호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객실 조식

해산물과 고기를 무제한으로~ 마카오 맛집, 씬(Xin) 훠궈 뷔페

마카오 맛집 신무이 굴국수, 입맛에 맞게 골라 먹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