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백제 어머님 손맛 쌀떡국│즉석떡국 후기

by 이우유 2020. 12. 30.
반응형

평소에는 그냥 지나쳤던 제품도 세일한다고 하면 갑자기 더 필요성이 느껴지곤 한다 ㅎㅎㅎ 코스트코 온라인 할인상품 둘러볼 때 특히 그런데 지난주에는 백제 어머님 손맛 쌀떡국 사발을 구입했다. 즉석 떡국이 있는 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이렇게 간편할 줄 알았다면 진작에 사볼 걸 그랬다. 매우 만족스럽다!

 

[즉석떡국 추천] 백제 어머님 손맛 쌀떡국 후기

일요일인 12월 27일 주문했는데, 그다음 날인 28일 월요일에 도착했다. 요즘 택배 물량이 많아서 자정 즈음 배송되는 경우도 있고, 3~5일 정도 소요되는 경우도 많아서 그냥... 설날 전에만 받았으면...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초스피드로 받아볼 줄이야! 덕분에 월요일부터 오늘까지 매일 아침은 즉석떡국 당첨이다!

 

몇 개입인지 자세히 확인하지는 않고 그냥 세일중이길래 산 거였다. 택배 상자가 생각보다 크고 무거워서 놀랐고, 테이프를 제거해보니 안에 사발이 무려 24개나 들어있어서 당황했다. 아, 이거 언제 먹지? 남아서 처치 곤란하겠는데... 싶었지만 그건 경기도 오산이었다. 내가 먼저 하나 먹어보니까, 아이가 매우 좋아할 맛이었다. (매우 짜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백제 쌀떡국 사발 (즉석떡국) 을 배송비 포함 23,990원에 구입했다. 24개 들어있으니 사발 하나당 1천 원 미만인 셈이다. 값이 싸서 부담 없고, 간편해서 부담 없다.

 

즉석떡국과 함께 개수에 맞게 일회용 숟가락도 들어있다. 유통기한은 2021년 5월 21일까지이지만, 그 훨씬 전에 모두 다 먹어버릴 기세이다. 왜냐면, 조리방법이 매우 간단하므로! 끓는 물에 2분이면 끝이다.

백제 어머님 손맛 쌀떡국 163g

떡이 150g이고 스프가 13g이다. 이 제품에 사용된 떡 중 쌀 함량은 외국산이 99.5%. 외국 어디인지는 쓰여 있지 않다. 스프는 사골 떡국 베이스로 호주산 사골 분말, 뉴질랜드산 사골 추출분말 등이 들어있다. 

 

 

쌀떡국 조리방법


1. 포장된 떡과 스프를 개봉하여 용기에 담는다.

2. 용기 안쪽에 표시된 선까지 끓는 물을 붓고 뚜껑을 덮는다.

3. 약 2분 후 내용물을 골고루 저어 맛있게 먹는다.

 

끓는 물 2분이라고 했지만, 정수기 온수 (커피물)로 딱 2분 후 먹어도 신기할 정도로 쫄깃하고 짭조름한 사골 육수 즉석 떡국이 완성되었다.

 

스프에 후레이크도 들어있어서 지단, 건파, 김, 당근 등도 보인다. 건더기가 크지 않아 그냥 장식용 같은 느낌이지만...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효과는 톡톡히 한다. 하지만 몹시 짠 편이다. 간이 센 음식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스프를 1/2~2/3 정도만 넣어도 될 것 같다.

 

내가 먹고 난 후 아이도 먹어봤는데... 우와~ 이거 진짜 맛있다면서 반응이 좋았다. 매일 아침 즉석 떡국 먹겠다고 하니 매일 삼식이 챙기느라 물마를 시간 없던 내 손에 잠시 휴식을... ^^

 

오늘도 나의 아침은 백제 어머님 손맛 쌀떡국, 아침엔 비몽사몽이라 이거 저거 챙겨서 먹기 귀찮은데 즉석 떡국 사발 하나 먹고 나면 제정신이 든다. 오늘은 스프를 2/3 정도만 넣고 고추다대기 얹어서 먹었다. 이렇게 먹으니까 덜 짜고, 훨씬 더 맛있다. 단 2분 만에 떡이 쫄깃해지는 게 제일 신기하다. 우리 엄마가 끓여준 떡국보다는 덜 맛있지만, 즉석떡국으로 이만하면 가격대비 훌륭한 맛이라고 생각한다. 

다가오는 1월 1일, 1인 세대라 떡국 재료 사기 부담스럽고 귀찮다면 즉석떡국 추천! 백제 쌀떡국 사발 하나 사서 먹고 한 살 더 나이 먹으면 될 듯^^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것은 24개입이라 아들이랑 나랑 하나씩 먹고 있으니, 우리는 각 열 두 살씩 금방 더 늙을지도 모를 일이다.ㅋㅋㅋ

 

 

백종원 퀘이커 오트밀 컵 구운 김, 누룽지맛 후기

한 달에 1~2번 코스트코에 가곤 하지만, 가끔씩 코스트코 온라인몰을 이용하기도 한다. 얼마 전에 퀘이커 즉석 오트밀 컵을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길래 구입했다. 간단히 끼니를 해결하거나 바쁜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