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에그드랍 샌드위치는 슬기로운 맛? 슬의생 샌드위치 먹어봄

by 이우유 2020. 4. 27.
반응형

즐겨보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자주 나오는 샌드위치가 있다. 극중 장겨울 선생이 너무 맛있게 먹길래 도저히 못참겠어서 따라 먹어봄 :D

에그드랍 샌드위치는 슬기로운 맛? 슬의생 샌드위치 후기

요즘 빠짐없이 보는 드라마가 있다. 그것은 바로... '부부의 세계', 그리고 매주 목요일 tvN에서 방송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다. 슬의생의 경우 너무 재미있고, 감동적이고, 세대 공감적이라 본방 사수에 재방송도 2~3번은 기본이다. 넷플릭스로도 또 보니까 대사를 외울 기세;;; 보고 또 봐도 재미있다.

 

사진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익준 선생 아들로 나오는 우주가 먹을 때도 넘 맛있어 보였지만, 에그드랍 샌드위치 먹방은 롱 윈터 장겨울 선생이 최고이다. 어쩜 저렇게 맛있고 깔끔하게 먹는지... 나도 한번 먹어보자 싶었다.

 

검색해보니까 마침 동네에 에그드랍 샌드위치 오픈했다. 두둥~

배민도 되는데 17,000원 이상 주문가능인데다 '준비중'으로 나오면서 주문이 안되길래 직접 가서 주문해서 포장해 오려고 다녀옴. 근데.. 오후 4시쯤이었는데.. 재료 소진으로 마감 ㅠㅠ 매장에 붙은 슬의생 포스터를 뒤로 한 채 아쉬운 발걸음을 옮겼다.

 

근데 꽂히면 꼭 먹고 마는 스타일이라 잠깐 고민하다 옆 동네 에그드랍 매장에 후다닥 다녀왔다. 먹생먹사;;;;

 

에그드랍 샌드위치 주문은 키오스크 무인 결제 시스템으로 무인 포스 터치해서 주문, 결제하는 방식이다. 현금결제와 카카오 쿠폰은 매장 내에서 결제가 가능하고, 카드 결제는 매장 밖에 있는 포스기를 이용하면 된다.

주문 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키가 작은 아이나 포스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의 경우엔 어려움을 느낄 것 같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언어선택 가능한데 상단 탭은 한국어 선택해도 EGG DROP's Choice /  SANDWICH /  SALAD /  COFFEE /  DRINK 이렇게 영어로 나온다. 이런 거 보면 박막례 할머니 영상 생각나면서 우리 할머니, 아니 우리 엄마도 주문 못하시겠구나 싶어 슬퍼진다.

 

매장 안에 테이블이 있어서 먹고 가도 되지만, 포장해서 가는 걸 선택했다. 포장시 추가금액 100원이 붙는다.

주문을 마치면 영수증이 나오는데 거기에 주문번호가 찍혀있다. 잠깐 매장 안에 앉아서 주문번호가 불리길 기다렸다.  한 5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진짜 빨리 나옴 :D

 

기다리는 동안 찍어본 에그드랍 샌드위치 모형! 원래 아보홀릭을 먹고 싶었는데 솔드아웃이라 아쉬웠다. 다음에 꼭 아보홀릭 먹어볼 테닷!

 

출처 http://www.eggdrop.co.kr

샐러드랑 반숙계란도 맛있을 것 같아서 차츰 하나씩 에그드랍 메뉴 클리어해 볼 생각이다.

 

여튼 주문한 샌드위치 받아서 도로 집으로 후다닥!

 

주문한 메뉴는 미스터 에그와 베이컨 더블치즈+수제라떼이다.

 

매장에서 먹고 왔으면 사진이 좀 더 예뻤을 것 같은데 살짝 아쉽지만... 크게 모양이 흐트러지거나 많이 식지 않아 다행이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샌드위치 Mr. Egg 미스터 에그 3,400원

 

샌드위치 안에 들어간 스크램블 에그, 크림, 에그 소스 등이 부드러운데다 브리오슈 번이라 빵 자체가 달아서 술술 넘어간다.

 

EGG DROP SANDWICH

아보홀릭 먹고 싶었지만 품절이라 대신 주문한 것은 베이컨 더블치즈이다.

 

슬의생 샌드위치 Bacon Double Cheese 베이컨 더블치즈

단품 가격은 4,700원인데 세트메뉴 베이컨 더블치즈 + 수제라떼는 7,900원

 

샌드위치 하나에 들어간 달걀은 몇 개일까 궁금해지는 비주얼! 스크램블 에그가 살살 녹는다. 하지만, 먹을 때 티슈는 필수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장겨울 선생 먹방은 진짜 깔끔한데... 샌드위치 내용물이 넘칠정도로 많아서 그런지 먹을 때 좀 많이 지저분해진다;;; 남편이랑은 먹지만 썸남이나 남친이랑은 먹지마세효 ㅎㅎㅎ

 

다 먹고 난 후 종이 케이스 측면을 보니 메뉴 그림에 동그라미가 쳐 있다. 이렇게 보니깐 갈릭 베이컨 치즈도 먹어보고 싶은?

 

오픈을 일찍하는 에그드랍 매장의 경우 직장인들 아침식사 대용으로, 학교나 학원가 근처에서는 학생들 간식으로  인기가 많을 것 같다. 물론 슬의생 보다가 우주와 롱윈터쌤의 먹방에 솔깃한 나같은 아주미도 적지 않을 것 같다 :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