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피21 외식상품권 사용처 브랜드

by 이우유 2019. 10. 30.
반응형

매년 해피 21 상품권을 선물로 받곤 하는데 다른 상품권에 비해 인지도가 떨어져서 그런지 사용할 때마다 사용처를 검색해보게 되곤 합니다. 패밀리레스토랑, 호텔, 콘도, 관광, 레저, 쇼핑 등 생각보다는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피21 외식 레저 상품권의 사용처와 해당 브랜드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해피21 외식레저상품권 HAPPY21은 (주)해피머니아이엔씨의 외식, 레저 상품권으로 권종은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의 세 종류입니다.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니 상품권 뒷면 발행일을 참고하세요.

잔액환불규정을 살펴보면, 1만원 이하 상품권은 80% 이상 결제하면 잔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장의 상품권을 사용하여 1만원이 초과될 경우 총 금액의 60% 이상 결제하신 뒤 잔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해피21 외식 레저 상품권 사용처 브랜드

사용처 1. 외식브랜드로는 뚜레주르, 티바두마리치킨, 아웃백, 빕스, KFC, 투썸플레이스, 티지아이, 불고기브라더스, 피자헛 , 계절밥상, 사보텐 등 총 34개 업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주로 해피21 상품권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투썸플레이스입니다. 가깝기도 하고, 체인이 여러곳이라 찾기 쉽고, 무엇보다 5만원권 상품권으로 TWG TEA 하나 사면 잔액은 현금으로 받을 수 있어서 애용합니다. ^^

 

사용처 2. 공연 영화 브랜드로는 대한극장, 종로서울극장, 부산시민회관, 씨네큐, 세종문화회관 등 5개 업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처 3. 여행 레저 브랜드로는 제이드가든, 이비스앰베서더명동, 켄싱턴호텔&리조트, 아쿠아플라넷 일산, 롯데호텔, 유성호텔, N서울타워(전망대), 드래곤힐스파, 한화리조트 등 12개 업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처 4. 쇼핑 브랜드로는 마리오아울렛, 백화점세이, 아트박스, HDC아이파크몰, 못된고양이 등  5개 업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해피21 외식 레저 상품권 사용가능한 브랜드를 알아보았습니다. 사용처를 잘 검색하셔서 유익한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서울 롯데호텔 뷔페 라세느 후기 (할인 가격)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