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발리

발리 마사지 르네상스 발리 울루와뚜 리조트 스파

by 이우유 2018. 8. 21.
반응형

발리 마사지 1. 르네상스 발리 울루와뚜 리조트 스파

동남아 여행과 마사지는 떼려야 뗄 수 없다. 서핑 후 근육의 피로를 풀거나 휴양목적 여행의 경우 심신의 안정과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인데,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저렴한 가격대가 아닐까 싶다. 아직 마사지 따위는 필요없다며 동남아 여행하면서 마사지는 거의 받은 적이 없었다. 작년 발리 여행 때 잔티 스파를 시작으로하여 이번 여행 때는 좀더 많이 마사지를 즐기고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그 이유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었다.

로드샵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지만, 호텔이나 리조트 내의 스파를 이용해도 국내가 스파샵 이용가 대비 착한 가격을 자랑한다. 어쩌다보니 이틀씩 다섯 군데의 숙소에 묵었는데, 숙박한 호텔에서 모두 마사지를 받았다. 올해의 발리 마사지 스타트는 르네상스 발리 울루와뚜 리조트 스파에서였다.

 

Renaissance Bali Uluwatu Resort & Spa

공항 근처에 위치한 첫 숙소 힐튼 가든인 발리 응우라라이 에어포트에서 체크아웃하고 곧장 다음 숙소인 르네상스 울루와뚜로 이동했다. 새 호텔에서 체크인을 하고, 객실에 짐을 풀자마자 향한 곳은 바로 호텔 내 스파였다.

 

르네상스 울루와뚜 스파는 피트니스 센터 바로 코 앞에 위치하고 있다. 찾기가 쉽지는 않은 것이 비슷비슷한 구조의 윙(wing)이 여럿이기 때문인데 길치인 나는 이틀 정도 지나야 어디로 가야하는지 감이 왔다. 길을 잘 못찾는, 방향성 없는 분이라면 누군가와 꼭 동행하여 이동하길 추천한다;;;

 

여튼 스파는 wing3의 끝쪽에 붙어 있다. (메인풀 바로 아래) 스파샵 예약은 날짜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원하는 시간대로 바로 예약이 가능했다.

 

오픈 할인, 룸 프로모션 등이 끝난 상태라 아쉬웠지만, 플랫 할인 20% 적용이 된다고 하여 스웨디쉬 마사지(60분)로 예약했다. 마사지 말고도 네일, 바디스크럽 등의 코스가 있지만, 마사지 메뉴만 간략하게 올려본다.

 

Balinese Massage 60/90 Minutes  IDR 700,000/900,000

Deep Tissue Massage 60/90 Minutes  IDR 700,000/900,000

Swedish Massage 60/90 Minutes  IDR 700,000/900,000

Thai Massage 60/90 Minutes  IDR 600,000/800,000

Reflexology 60/90 Minutes  IDR 600,000/800,000

(상기 가격에 세금과 봉사료 21%를 추가해야 한다.)

 

예약시간 10분전까지 스파에 도착, 예약내용 확인을 한 다음 자리에 앉자 시원한 핸드타월과 차를 내준다. (진저티였던 것 같다.)

 

마사지에 사용할 오일을 테스팅 한다음 끌리는? 자신과 궁합이 잘 맞는? 향의 오일을 선택한다.

 

그 다음 트리트먼트룸으로 이동을 했는데,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호텔의 스파라 그런지 시설이 매우 깔끔하고 세련되었다.

 

트리트먼트룸 안으로 들어가니 마사지베드에 브라운 계열의 시트와 타월이 놓여있다. 옷장 안에는 가운과 일회용 팬티가 준비되어 있다.

 

가운으로 갈아입고 기다리고 있을 즈음, 밖에서 시간을 가늠하며 기다리고 있었을 마사지사가 들어왔다.

 

엎드려 눕자, 얼굴 아래쪽으로 수반이 보인다. 본격적으로 마사지 시작하기 전에 따뜻한 물이 담겨있는 꽃잎 대야에서 발씻기부터 해주는 경우가 많은데, 르네상스 발리 울루와뚜 리조트 스파에서는 따뜻한 타월로 발을 닦아내는 것으로 대신하는 듯 했다.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60분간 마사지를 받았다. 중간중간 마사지사가 마사지압이 적당한지, 불편한 곳이 없는지 확인한다. 그런데 희한하게도 마사지사와의 합이 잘 맞지 않았던 것인지 이곳에서 다음에 또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다. 친절하고 제대로 대접받는 듯한 느낌을 주었지만, 마사지 스킬은 능숙하지 않았던 것 같다. 마사지는 개인적 취향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지고 스파샵에서도 마사지사의 역량에 따라 차이가 나는 부분이라 만족스런 서비스를 받았다 느낀 손님도 있겠으나...

 

마사지가 끝나고 옷을 갈아입고 나오니 따뜻한 카모마일티가 준비되어 있었다.

 

1시간에 70만 루피아, 메리어트 플랫 20% 할인을 받았으나 21%의 세금과 봉사료가 붙고 나니 할인은 받은 건지, 아니 받은 건지 ㅎㅎㅎ 그래도 5성급 호텔의 스파에서 마사지 받은 것 치고 착한 가격임에는 틀림없다.

 

 

주소 : Jl. Pantai Balangan I No.1, Ungasan, Kuta Sel., Bali, 80361 인도네시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