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보이로 이메텍 전기요 1인용 세탁 방법

by 이우유 2022. 9. 27.
반응형

전기요 세탁 방법 : 보이로 & 이메텍

전기요세탁_보이로_이메텍

몇 년 동안 사용하던 전기매트가 수명을 다해서 작년에 보이로 전기요를 구입했다. 원하는 강도(?)까지 온도가 높지는 않았지만 촉감이 부드럽고 온도는 은은해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1인용 전기요를 하나 더 구입하자 하고 알아보니 그 당시 세일이던 제품이 마침 이메텍 1인용 전기요였다.

그래서 집에 보이로 1인용 전기요, 이메텍 1인용 전기요 각 하나씩 갖추게 되었다. 작년 가을 겨울 열심히 사용했고 늦봄까지 열일하다가 세탁 후 보관해 두었는데 이제 다시 날씨가 선선해지니 전기요를 꺼내야 할 것 같다. 부랴부랴 봄에 찍어둔 전기요 세탁방법 사진을 꺼내서 보이로 세탁, 이메텍 세탁 후기 포스팅을 해본다.

 

 

 

작년 10월 구입한 보이로(Beurer) 전기요 1인용 가로 80 x 세로 150 cm의 아담한 사이즈로 보통키 성인 여성 기준으로 베개 아랫부분부터 깔아서 사용하면 크기가 딱 알맞았다. 아랫면이 플리스 소재로 되어 있어서 침대에서 사용할 경우 밀림 현상이 없다.

 

 

 

보이로 전기요 세탁 방법

 

-30℃ 이하의 물로 세탁하세요

-표백제를 사용하지 마시고 액체형 중성세제로 세탁하세요

-건조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다림질을 하지 마세요

-드라이 클리닝을 하지 마세요

*상품 라벨을 제거하지 마세요 (제거할 경우 A/S 불가)

 

 

 

보이로 전기요를 세탁할 때는 온도조절기를 빼고 전기요 본체를 세탁망에 넣은 다음 울코스로 돌리면 된다. 세제는 액체형 중성세제를 사용한다.

 

 

 

보이로 전기요 건조시 건조기를 사용하면 안 되므로 건조대에 잘 펴서 말렸다. 세탁 후 상자에 넣어서 보관할 거라서 바싹 말리느라 이틀은 널어둔 것 같은?

 

 

 

세탁 후 건조까지 완료되면 온도조절기를 끼워서 전기요가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사실 세탁이 가능한 전기요는 처음 사용해보는 거라 정말 물세탁 후에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신기했다 ㅎㅎㅎ

 

 

 

전기요 세탁 후 보관 코스트코에 보이로 전기요 1인용 구입할 때 구성품을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 나중에 보관하고, 꺼내 쓸 때도 찾기 쉽다. 차곡차곡 접어서 비닐에 넣고, 도로 상자 안에 넣어서 펜트리에 보관하니 상자에 제품 사진이 그려져 있어서 금세 찾을 수 있다.

 

 


 

 

작년에 이메텍 전기요 구입할 때 순면으로 된 제품과 벨벳 두 종류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벨벳 소재가 더 마음에 들어서 가로 80.0 x 세로 150.0cm 사이즈의 이메텍(Imetec) 1인용 전기요를 구입했다.

반응형

보이로 전기요를 세탁해보니 물세탁해도 끄덕 없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 다음주에는 이메텍 전기요 1인용을 물세탁했다. 세탁 방법은 보이로 전기요와 동일했다.

 

 

 

온도조절기를 분리하고, 세탁망에 전기요 본체를 넣어서 세탁 울코스를 돌린 다음 건조대에 잘 널어 말린다. (건조기 사용금지) 

 

 

 

세탁한 전기요 건조가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온도조절기를 꽂아서 히팅이 되는지 살펴본 후 상자 안에 넣어서 보관하면 된다.

 

 

코스트코 보이로 전기요 1인용 따뜻하게 겨울나기 필수템!

코스트코 보이로 전기요 1인용 포근한 촉감 완전 좋음 아직까지 옷장은 반팔과 긴팔이 뒤섞여 있지만 10월 중순이니 이제 겨울을 준비해야 한다. 코스트코에서 이번주에는 보이로 전기요를, 다

padmapadme.tistory.com

 

 

코스트코 센타스타 이불 가격, 세탁후 사용 솔직후기

코스트코 센타스타 겨울 이불 지난주 코스트코 대란템이었던 센타스타 이불, 매년 비슷한 시기에 세일을 하고 있어서 이번에 꼭 구입하겠다고 생각한 품목이었다. 코스트코 센타스타 겨울 이불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