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유튜버 히밥이 117접시 먹었다는 회전초밥 스시노칸도 금곡점

by 이우유 2022. 9. 7.
반응형

스시노칸도  금곡점 내돈내산 후기

스시노칸도_회전초밥

스마트폰 액정 A/S 맡기러 갔다가 수리하는 동안 근처 맛집에서 간단히 요기를 하기로 했다. 마침 방문했던 서비스센터와 같은 건물, 같은 층에 회전초밥집이 있어서 가볍게 몇 접시 먹으러 들어갔다. 한 접시에 1,990원 동일한 가격으로 혼밥 하기에도 좋고,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좋은 스시노 칸도 호매실점 내돈내산 솔직후기이다.

 

 


스시노칸도 금곡점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19 2층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영수증에는 스시노칸도 호매실점으로 찍혀 있는데, 포털 검색해보면 금곡점으로 나온다. 롯데시네마 서수원점이랑 같은 건물이라 영화 관람 전후로 식사를 하기에도 딱 좋은 것 같다. 들어가면서 보니 유명 먹방 BJ 히밥은 무려 117 접시를 먹었다고 하는데 ㅎㄷㄷ

 

 

 

스시의 감동이라는 뜻의 '스시노칸도'는 모든 초밥이 1,990원인 회전초밥 프랜차이즈이다. 예전에는 1,790원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1,990원이다. 레일에 새로 만든 초밥과 음료, 마카롱, 케이크 등을 취향껏 골라 먹고 없는 메뉴는 따로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서 나온다.

 

 

 

브레이크 타임 직후에 들어간 거라서 손님은 우리 가족뿐이었다. 곧이어 손님이 줄줄이 들어오는 것을 보면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이 구역 맛집인 듯. 안내받은 자리에 앉으니 생수와 장국 등을 가져다주시고 주문 방법을 안내해주셨다. 

 

 

 

스시노칸도 호매실점은 일반석(스시바 2인 기준)과 단체석 (테이블 3인 이상)으로 운영 중이다. 2인 이하일 경우 대기가 있을 때에는 단체석 (테이블) 이용이 안된다고 한다. 또한 식사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된다. 

 

 

 

눈다랑어, 광어, 광어 지느러미, 생연어, 연어 대뱃살, 소스 연어, 황새치 뱃살, 황새치, 묵은지 참치, 소라, 초새우, 보리새우, 간장새우, 양념 새우, 홍새우, 문어, 갑오징어, 유부, 계란, 계란 새우, 구운 새우, 구운연어, 구운 생선, 구운 소라, 마늘품은 새우, 마늘 가리비, 치즈 새우, 치즈 갈비, 치즈 카츠, 육사시미, 육회, 소고기, 소고기 보쌈, 스테이크, 갈비, 칠리새우, 크런치 새우 등등... 그 외에 고로케, 닭봉, 닭꼬치, 케이크, 슈, 마카롱, 계절과일, 음료 카프리썬도 올려져 있다.

 

 

 

스시노칸도 회전초밥 레일에 없는 메뉴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주시고, 빨간 접시는 전자레인지에 데워 주신다. 먹고 나서 접시 색깔별로 구분해 놓을 필요는 없으나 뚜껑이랑 접시, 우드 트레이는 따로 모아 차곡차곡 쌓아두면 된다.

 

 

 

우리 가족은 셋이서 배불리 먹은 게 총 29 접시였다. 히밥은 어떻게 혼자서 117 접시나!!! 가장 많이 먹은 것은 아이가 좋아하는 유부초밥이었고, 광어회는 따로 주문해서 2 접시를 먹었다. 초밥에는 고추냉이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아이도 먹기가 좋다. (와사비는 테이블에 놓여있는 거 취향껏 덜어 첨가하여 먹으면 된다)

 

 

 

스시노 칸도 시치미를 뺀 우동 3,000원 우동, 냉모밀, 회덮밥 같은 것도 따로 주문 가능하다. 아이가 우동을 좋아해서 우동도 하나 주문했다. 3,000원이라 미니우동을 생각했는데 예상한 것보다 양이 많은 편이었다. 그렇다고 어른이 먹는 온전히 한 그릇 우동의 양은 아니다.

 

 

 

초밥집에 카프리썬이 웬 말이며 마카롱 케이크 누가 먹나 했었는데 아이와 함께 온 손님들은 손이 가는 메뉴였다. 카프리썬도 2 접시(?)를 먹고 디저트로 마카롱도 먹고 나니 배가 두둑해졌다.

우리가 먹고 있을 때 혼자 온 여자 손님이 단 세 접시만 깔끔하게 금방 먹고 나갔는데, 117 접시를 먹는 히밥도 '위'대하고, 3 접시만 먹는 절제력도 대단하다 생각했다. 

 

 

 

한 접시에 1,990원이니 가볍게 먹고 나올 생각으로 들어간 회전초밥집, 하지만 우동에 초밥에 맥주 한 잔 더해지니 이날 먹은 밥값은 65,710원이었다. 가성비 좋아보이는 맛집이지만, 배불리 먹고나면 식대는 꽤 나온다. 평이 좋은 편이었지만, 맛은 평범한 수준이었다. 한접시 가격이 합리적인 회전초밥 스시노칸도 금곡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끝:D

 

 

[호매실 공감경양식] 비후까스 함박스테이크 맛집을 찾았다!

수원 호매실 맛집 공감경양식 후기 함박스테이크를 좋아하는 아이와 비후까스를 애정 하는 어른과 함께 살고 있다. 돈까스나 함박스테이크 맛집은 찾기 어렵지 않지만, 비후까스 맛집은 좀처럼

padmapadme.tistory.com

 

 

수원 포동이네 망포본점 초밥 참치 내돈내산 포장후기

망포 포동이네 머릿살 특선초밥 후기 지난 주말에는 아이 자격증 시험이 있어서 오랜만에 망포에 다녀왔다. 마침 우리 부부가 즐겨갔던 포동이네 망포본점이 근처에 있길래 아이가 시험 보는

padmapadme.tistory.com

 

 

서울 스시 오마카세 맛집 밀레니엄 힐튼 호텔 구상노사카바 솔직후기

구상노사카바 스시 오마카세 디너 특별한 성취를 이룬 해의 생일이 아니었음에도 가장 호사로운 생일을 보낼 수 있었다. 바로 구상노사카바 디너 스시 오마카세 덕분이다. 그동안 먹어본 음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