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휴게소 알감자 똑같은 맛? GS25 찍먹알감자 편의점 간식 내돈내산 후기

by 이우유 2022. 1. 16.
반응형

GS25 신제품 찍먹 알감자 리뷰

하루에 유튜브 영상 켜 두는 시간이 매우 길다. 모두 보는 것은 아니고 씻고 나갈 준비할 때 귀 심심하지 않게 켜 두곤 한다. 책을 읽어주거나 글쓰는 키보드 ASMR은 듣기용이지만, 고양이 키우는 채널이나 편의점 알바 브이로그 채널은 몇 번씩 반복해서 본 적도 있을 정도로 열혈팬이다. 이런 얘기를 구구절절하는 이유는... 편의점 알바 채널에  GS25 신상 찍먹 알감자가 나온 것을 보고 넘넘 먹고 싶어 졌기 때문이다. 곧바로 집 앞 편의점에 가봤지만 진열되어 있지 않아서 예약을 하고 먹어본 내돈내산 후기이다.

 

 

GS25 앱에서 예약을 해야지만 먹을 수 있는 간식들이 있는데 간혹 사장님이 신상 나오면 먼저 한두개 발주 넣는 경우도 있다. 아쉽게도 찍먹 알감자는 진열되어 있는 것이 없어서 바로 어플로 예약을 했다. 예약한다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게 아니다. 찍먹알감자는 내일모레 픽업 가능한 제품! 아이가 좋아하는 피파게티도 함께 주문해서 픽업해왔다.

 

 

앱에서 미리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에 픽업하믄 되는 예약상품, 예약상품에는 '주인있음' 표시가 되어 있다. 냉장, 냉동식품이 아닌 경우에는 창고에 넣어뒀다 꺼내 주고, 이런 건 냉장 코너에 다른 제품들과 함께 진열되어 있다.

 

 

예약상품은 예악한 날짜와 시간대에 맞춰 교환 점포를 방문하여 나만의 냉장고 보관함에서 바코드 찍은 다음 실물제품과 교환하면 된다. 

 

 

GS25 편의점 찍먹 알감자

ROASTED POTATO WITH DIPPING SAUCE

가격 3,900원

내용량/열량 320g / 494kcal

 

 

편의점 간식답게 조리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뚜껑과 소스를 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된다. 1000W 전자레인지에는 1분 30초, 700W 전자레인지에 조리 시 1분 50초 돌리면 된다.

 

 

찍먹알감자 구성 파슬리 뿌려진 알감자, 치즈시즈닝, 디핑소스, 일회용 포크

 

 

1분 50초간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치즈 시즈닝을 뿌리고 디핑소스에 찍어먹을 준비 완료! 휴게소에서 알감자 사 먹는 거 참 좋아했는데, 취식이 자유롭지 않다 보니 근래에는 좀처럼 먹질 못했다. 차 안에서 먹으면 멀미를 해서 ㅠㅠ 그런데 이렇게 휴게소 알감자 복붙 편의점 간식이 출시되니 넘넘 반갑고 간편하고 맛있어서 좋다. 가격도 3,900원이면 적당하다고 생각됨 :D

 

 

동봉된 디핑소스에 찍어먹는 거라 '찍먹' 알감자인데 먹어보니 찍먹보다 치즈시즈닝만 뿌리거나 아무 토핑도 첨가하지 않고 그냥 먹는 게 더 담백하니 맛있는 느낌적인 느낌이다.

 

 

카츄마마치즈시즈닝 뿌려서 먹는 건 아이가 좋아했다. 이런 맛과 스타일의 시즈닝이 요즘 대세 입맛인 것 같은데 나는 그냥 알감자만 먹는 게 딱 휴게소 알감자 너낌이라 좋았다.

 

 

맥주 안주로도 좋은 편의점 간식, 출출할 때 가볍게 먹기 좋은 양과 가격대라 GS25 편의점 찍먹 알감자 재구매 의사 120% 피파게티처럼 애정 하는 간식이 될 '예감(자)'이다. 

 

 

 

 

GS25 편의점에서 꼭 사먹어야 하는 존맛둥이 피파게티

꾸준히 건강식을 먹다가 한 번씩 피자나 햄버거 같은 정크푸드를 먹으면 건강식의 이로운 효과가 감소할 수 있다는 기사를 보았다. 요즘 꾸준히 식단 조절 중이지만 매 끼니를 클린식으로는 먹

padmapadme.tistory.com

 

 

블루보틀과 협업한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

블루보틀 x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소주는 못 마시는 맥주 러버이지만, 한파가 성큼 다가온 겨울이면 고도수의 맥주인 임페리얼 스타우트를 즐겨 마신다. 어쩌다 보니 이번 겨울 첫 임쓰는 제주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