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동탄 맛집] 메콩타이 동탄센트럴파크점 배달후기

by 이우유 2021. 8. 31.
반응형

메콩타이 동탄센트럴파크점 배달후기

동탄에는 맛있는 쌀국수집이 꽤나 많다. 왕갈비 쌀국수로 유명한 포레스트 포부터 포박, 에머이 등에서 돌아가며 먹곤 했다. 이번엔 메콩타이 동탄 센트럴파크점에서 배달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이다. 메콩타이는 처음이라 맛이 어떨까 살짝 걱정도 되었으나 결론은 대만족이었다.

 

갑자기 모닝글로리 볶음이 먹고 싶어진 지난 주말, 배달어플을 검색해보니 배달을 안 하거나 메뉴에 없거나 품절이라 겨우 찾아낸 곳이 바로 메콩타이였다. 공심채 볶음만 주문할 수는 없어서 식사메뉴도 함께 주문했다 ^^

메콩타이 동탄센터럴파크점 배달 가능시간은 11시부터 21시 20분까지, 매장은 22시까지 운영되지만 라스트 오더는 21시 30분이며 코시국 4단계로 18시 이후부터는 2인 이하만 식사가 가능하다. 그래서 포장이나 배달로 주문하는 경우도 많을 것 같다. 하지만 다행히 점심시간대에 주문했는데 거의 바로 배달이 되어서 곱빼기로 맛있게 먹었다. 식사 시간대에 배달 주문할 경우 1시간 기다리는 일은 다반사라 빠른 배달 완전 좋음요!

 

동탄 맛집 메콩타이 파인애플 볶음밥 기본은 11,800원인데 곱빼기로 주문해서 12,800원 다진 소고기와 파인애플, 양파, 계란을 넣어 볶아 만든 파인애플 볶음밥, 계란 프라이 추가도 가능하다 (+1,000원)

 

메콩타이 동탄센트럴파크점 매운 소고기 쌀국수 R은 11,900원이고 L는 13,900원이다. 셋이서 식사 메뉴 두 개로 나눠먹을 생각이라 파인애플 볶음밥은 곱빼기 매운 소고기 쌀국수는 L로 주문했다. 

 

톰얌 쌀국수 주문할까 하다가 매운 소고기 쌀국수가 인기 메뉴라길래 선택했는데 이거 정말 맛있다. 해장으로도 딱 좋은~ 더 시큼하게 먹고 싶다면 레몬즙을 짜서 더 넣어도 굿굿!

 

동탄 맛집 메콩타이 공심채 볶음 8,900원 적당히 짭조름하면서 땅콩 씹히는 식감도 곁들인 모닝글로리 볶음. 별거 아닌 거처럼 보여도 내가 하면 이런 맛이 안 난다;;; 역시 사 먹어야 맛있다 ^____^

 

볶음밥 및 볶음면을 주문하면 양파절임, 무 피클, 땅콩가루(메뉴에 뿌려 나오는 듯)가 제공된다. 쌀국수를 주문하면 양파절임, 무피클, 해선장, 칠리소스가 제공되며 서비스로 고수, 청양고추, 레몬을 추가 선택할 수 있다. 고수와 고추는 필요 없어서 레몬만 추가했다. G7블랙커피도 배달 주문 1건당 1개 보내주는 듯~

 

이렇게 주문하니 배달료 포함해서 38,600원이나 되었으므로 살짝 부담스럽기는 했는데... 배달이 빠르고 맛있어서 대략 만족!

 

동탄 맛집 메콩타이 동탄센트럴파크점 배달 솔직 후기 숙취해소를 위해 매운 소고기 쌀국수 위주로 먹었는데 양도 많고 (당연히 라지니까) 고기 고기양도 많다. 시큼함에 양파의 단맛, 적당히 기분 좋게 매운맛이 어우러진 국물이 매력적이다. 곱빼기라 양이 많아서, 덜어 먹고 남은 볶음밥은 나중에 먹었는데... 파인애플 볶음밥도 고슬고슬하니 넘넘 맛있었던!

공심채만 먹으려다가 쌀국수와 볶음밥에도 푹 빠졌다. 다음번에는 매장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어지는 베트남 쌀국수, 타이 요리 전문점이다. 

 

 

동탄 맛집 포레스트 왕갈비 쌀국수

설 연휴가 시작되기 전날, 동탄 맛집 포레스트에 다녀왔다. 연휴 전날이라 웨이팅이 없을 거라는 생각에 다녀온 건데 다행히 전혀 대기가 없었다. 물론 평일 점심시간대에는 1~2시간 대기가 기본

padmapadme.tistory.com

 

 

똠양꿍 쌀국수도 맛있는 동탄 포박

톰얌쿵을 처음 먹어본 것은 꽤나 오래 전이나... 달면서도 짜고 무엇보다 맵고 시큼한데다 향신료가 자극적이라 즐겨 먹지는 못할 맛이라고 생각하고 덮어둔(?) 음식이다. 그러다 최근 동탄 포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