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동탄 양고기 맛집 징기스, 봄이니까 미나리에 양갈비!

by 이우유 2021. 3. 22.
반응형

동탄 북광장 양고기 맛집 징기스 내돈내먹 후기

새학년 새학기, 일교차가 큰 요즘이라 특히 신경쓰는 게 매일 영양제 복용과 주말 고기력 충전이다. 지난 주말에도 고기를 듬뿍 충전했는데 이번에는 소고기 말고 양고기를 선택했다. 그 이유는...?

 

며칠 전 도착한 문자 때문이었다. 징기스에 문자쿠폰을 제시하면 양갈비1인분과 한재 미나리를 서비스로 제공한다니 솔깃하지 않을 수 없었다. 양갈비 1인분에 14,000원이고, 한재 미나리는 7,000원인데~ 이런 쿠폰은 감사히 받고 얼른 먹으러 가야하는 법 :D

동탄 북광장 양고기 맛집 징기스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12
영업시간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라스트오더 11시
대표메뉴 양갈비 14,000원 양고기 14,000원
양특수부위 14,000원 양티본 14,000원

 

동탄 북광장 징기스 메뉴

전에는 모듬세트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단품으로 먹고 싶은 것만 골라 주문해서 먹기로 했다. 미나리랑 양갈비 1인분도 나오니까 많이 안시켜도 될 것 같았는데,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50분에 만에 9만 5천원이 순삭^^;;;

 

방문명부 작성과 체온 측정을 한 다음 안내받은 자리에 앉았다. 기본세팅도 일사천리로 착착~ 수저, 냅킨, 오프너는 탁자 측면 서랍에 있으니 꺼내서 사용하면 된다. 벨이 있기는 하지만, 굳이 누를 필요가 없는 것이 거의 직원분이 옆에서 상주하고 있다시피 하기 때문에 요청사항은 바로 이야기하면 되어서 편하다.

 

주문하면 음료부터 나오는 것은 국룰... 고기 굽기도 전에 한 잔 다 마십니다?

일단 양갈비 2인분과 아지타마고, 칭타오 한 병과 하이볼 한 잔을 주문했다. 양갈비 2인분만 주문했지만, 서비스 쿠폰으로 양갈비 1인분과 미나리 같이 제공되어 총 3대가 나왔다.

 

오랜만에 양고기! 내가 굽굽해서 잘라먹는거 보다 누가 굽고 잘라주는 게 편해지는 나이라 가성비 좋은 양고기 맛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가심비 찐 양갈비 맛집이라고 하고 싶은 동탄 북광장 징기스. 직원들도 친절하다.

 

아지타마고 4,000원 양갈비, 양고기도 맛있지만 징기스 최애 메뉴는 바로 이 맛계란파밥이다. 반숙계란에 아삭한 파 듬뿍 잘 으깨서 비벼먹으면 최고! 자꾸만 생각나는 맛이다.

 

양고기는 직원이 직접 세팅해서 불판에 올린 다음 먹기 좋게 구워준다. 방울토마토, 파, 양파, 마늘, 감자 등 채소가 익으면 고기랑 같이 먹으면 된다. 쿠킹호일 안에 들어있는 것은 새송이버섯이었음 ^^ 

 

하이볼 7,000원 지난번 방문시에는 짐빔하이볼만 되었는데, 이번엔 가쿠하이볼도 가능했다. 집에서 말아먹으면 이맛이 아닌데 징기스에서 먹으면 왜 이렇게 맛있는지... 역시 양고기엔 하이볼이다. 하핫!

양갈비 3대 나온 것을 보니 양이 너무 적은 것 같아서, 끊김없이 연결해서 먹기 위해서 양 티본 2인분을 추가했다.

 

더욱 먹스럽게 양갈비 양티본 사진을 찍고 싶지만, 후드 그림자 때문에 먹음직스럽게 나온 사진을 찍지 못하는 점이 좀 아쉽다. 

 

그러나~ 불판에 적당히 굽굽한 미나리랑 양고기 함께 먹으니 얼마나 맛있던지! 불판 위의 다른 구운 채소보다도 미나리와 합이 좋았다.

 

결국 하이볼 한 잔 더 추가하고, 남은 고기는 빨간 김치랑 같이 ^^ 입맛이 너무 옛날 스타일인지 고기 먹을 땐 배추김치가 간절히 생각나는데.. 혹시 김치도 있는지 여쭤보니 바로 가져다 주셔서 끝까지 맛있게 뇸뇸하고 나왔다. 이사가기 전에 꼭 다시 한번 들러 고기력 충전해야 할 곳! 동탄 북광장 양고기 맛집 징기스 내돈내먹 후기 끝~~

 

 

동탄 북광장 양고기 맛집 징기스 내돈내먹 솔직후기

동탄 북광장 양갈비 맛집 징기스 북해도식 양고기 전문점 얼마전에 바퀴달린집 보다가 양갈비 손질해서 먹는 장면을 보고 군침이 돌았다. 양고기는 주로 양꼬치로 먹어봤을 뿐, 코스트코에서

padmapadme.tistory.com

 

 

코스트코 양갈비 양고기 에어프라이어로 굽는 방법

일요일에 대형마트 휴무라 금요일인 어제 코스트코에 다녀왔다. 주말 동안 집콕할 거라 먹을거리 충전을 해둬야 했기 때문이다. 마침 세일 중인 영양제도 구입하고, 금값이지만 싱싱하고 맛있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