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배스앤바디웍스 손세정제 직구, 핸드솝 새니타이저 구입

by 이우유 2020. 2. 25.
반응형

BBW 배스앤바디웍스 핸드솝 새니타이저 직구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 손소독제, 손세정제 구입하기가 무척 어려워졌다. 꽤 여유있게 구입해뒀다고 안심했고, 소강국면에 접어들었다 생각했던 것이 불과 며칠 전인데 걷잡을 수 없이 확진자수, 사망자수가 늘어나고 있다. 공포감, 불안함이 크지만 할 수 있는 것이라곤 불필요한 외출자제, 마스크 착용, 손 자주 씻기 정도인 것 같다.

Bath&Body Works / 줄여서 '비비따'라고도 한다.

2월 10일 배스앤바디웍스 공홈에서 손세정제를 구입했다. 이후 배대지에 도착할 때까지만해도 코로나19 확진자수가 늘지 않아서 이제 '절실하게' 필요하지는 않겠다 싶었는데...

 

왠걸~ 보름가까이 걸려 도착한 몰테일 택배가 얼마나 반갑던지!

 

지난주 토요일 수령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오잉? 해외직구 꽤 오래해왔는데 수입(사용소비)심사진행에 걸린 건 처음이다. 찾아보니까 박스도 뜯어서 내용물 확인하고, 통관이 꽤 오래 걸릴 수도 있다고 해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었다.

 

다행히 통관도 빨리 되었고, 택배 박스도 개봉해 살펴본 흔적이 없었다. 다만, CJ대한통운 송장에 ★자가사용 목적 통관물품 상용 판매시 처벌 받을 수 있음이라는 문구가 다른 글씨보다 크고 진하게 쓰여 있었다. 배스앤바디웍스 손세정제 동일한 품목을 여러개 구입해서 그런 모양이었다.

네네, 판매할 거 아니고 엄마, 언니, 동생,제 가 사용할 거랍니다~~~

 

포장 꼼꼼히 해달라고 했더니 진짜 꼼꼼하게 포장해 주었다. 몰테일 택배를 받으면 반갑지만, 충전재 비닐 포장 벗기기 짜증이 나기도 한다 ^^;;;

 

마스크는 덴탈마스크 몰테일 다해줌으로 구입하려고 했는데, 하루만에 가격이 3배 이상 폭등하여 구매취소되었다. 아아, 불과 얼마전까지만해도 50PCS짜리 5천원~8천원에 샀던 것은 꿈이었던가요... ㅠㅠ

 

배스앤바디웍스 직구할 때 얼마이상이면 할인, 또 얼마 이상 구입하면 사은품 증정을 했다. 그래서 핸드솝과 새니타이저, 포켓백 홀더, 핸드젤 등 총 14개 구입하면서 70달러 정도 들었다.

 

몰테일 구매대행 배송비는 델라웨어 수수료 포함 $28였다. (계측중량 10lbs)

 

등급할인받아 최종 결제한 배송비는 $25.84, 원화 31,154원이었다 ㅎㄷㄷ 파손된 것 없이 온전히 도착해서 다행이다만, 손세정제 이만큼이 10만원어치가 넘는 셈이라니 ㅠㅠ 내가 구입한 이후에 핸드솝 6개 18달러 균일가 세일도 했는데 으악... 어쩔 수 없다.

 

포켓백 핸드젤 (손세정제)는 5개입팩에 포켓백 홀더는 2개 샀다. 레인보우홀더는 조카주려고 구입~

 

아들은 (유치하게도) 라이트-업 슈퍼캣을 선택했다. 레인보우 홀더보다 왜 더 비싼 건가 했는데.. 불빛이 들어와서 그런가 보다. 머리부분 누르면 빛난다 ^^ㅋ

 

개학은 연기되었지만, 학교 다닐 때 당분간은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은 손세정제. 아담한 사이즈에 향이 좋은 핸드젤이라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딱이다. 물론, 흐르는 물에 손 씻는 게 가장 좋지만, 손 못 씻는 상황에서는 이거라도...

 

40달러 이상 구입하면 프리 기프트 증정 이벤트가 있었다. 화장실에 꽂아두면 향기 플러그, Bath & Body Works SPRING STARTER PACK BUNDLE Wallflowers 28달러 정도에 판매하는 제품이었다.

리필 2개 포함인데 꼼꼼한 포장에도 이건 약간 흘러서 먼저 끼워봤다. 11자라 거꾸로 돼지코(?)가 필요한데 켜졌다가 알아서 꺼지는 방식이다. 향이 짙을까봐 걱정했는데 덕분에 화장실에서 은은하고 좋은 냄새가 난다.

 

배쓰앤바디웍스 손세정제 엄마, 언니, 동생꺼 챙겨주고 아들램 가방에 핸드젤 하나 달아주고 나니 남은 건 이만큼~ 새니타이저보다는 핸드솝을 더 애용할 것 같다.

 

향이 참 좋아서 하와이 여행갔을 때 처음으로 구입, 사용해본 배스앤바디웍스. 디자인도 예쁘고, 향도 넘 좋다♡ 우리나라에도 하루빨리 매장이 생겼으면... 

 

이번에 직구한 핸드워시 중에서는 워터멜론 레모네이드를 가장 먼저 사용해보았다. 블랙 베리 라벤더는 작년에 사온 건데, 향이 너무 짙어서 여러번 헹궈도 머리 아플 정도라 좀 싫었는데 워터멜론 레모네이드는 완전 상큼하다. 배스앤바디웍스 핸드솝 추천향이다~~

 

배스앤 바디웍스 핸드솝은 거품이 조밀하고 부드러워서 촉감이 좋은데다 향은 두말할 필요없이 최고~ 손세정제, 손소독제 가격이 3배 가까이 오르고, 알콜 스왑도 구하기 어려워졌다고 하는데... 이럴 때 돌파구(?)는 직구 뿐인 건가 싶기도... 배송기간은 여유있게 보름 생각해야 한다. 보름 안에 코로나19 진정되었으면 하는 바람 간절하다. 학기초 마스크 착용하고 학교생활할 아이들 생각하면 얼마나 심란한지 ㅠㅠ

 

관련글 더보기

휴대용 손소독제 구입

코스트코 마스크 화장솜 치실 (코스트코 온라인몰)

하와이 여행 쇼핑 베스트 1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