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코스트코 마스크 화장솜 치실 (코스트코 온라인몰)

by 이우유 2020. 2. 10.
반응형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집마다 마스크, 손소독제, 손세정제 구입하느라 정신이 없다. 기존에 손쉽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가능했던 마스크는 오프라인에서 좀처럼 볼 수가 없다. 온라인 쇼핑몰에 마스크 떴다고 해서 냉큼 주문해봐도 결제후 취소되기 일쑤였다. 그러다 코스트코 온라인몰 마스크 떴다는 소식에 주문 성공, 지난 주에 한 박스는 도착했지만 하나는 아직 받아보지 못했다 ㅠㅠ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구입한 마스크 화장솜 치실 도착!

미세먼지를 대비해 kf94, 피부과 가는 날 사용하려고 일회용 마스크를 넉넉하게 구입해 둔 편이었다. 아이는 94는 답답해 하여 kf80으로 준비해 두었는데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언제까지 기승을 부릴지 알 수 없는 일이라 구입해둔 것만으로는 부족할 것 같았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가끔 이용하곤 하는데, 1월 말에는 화장솜과 치실을 구입했다. 한번에 구입한 것인데 발송처가 다른 모양인지 박스는 이렇게 두 개로~

 

나는 손잡이달린 치실만 사용하기 때문에.... 이것은 남편만 사용하는 치실, 매번 코스트코에서 구입한다.

 

오랄비 글라이드 치실 민트 44m짜리 6개입 (Oral-B Glide Floss Mint) 배송비 포함 21,490원에 구입했다. 지금 보니까 할인판매중(행사기간 2020. 02. 10~2020. 03. 01)으로 16,890원에 판매중이다. 흙흙 ㅠㅠ

 

코스트코 화장솜으로 유명한 딜론 다용도 화장솜

9개씩 들어있어서 부피가 많이 차지 하기 때문에 다른 저렴한 화장솜으로 하나씩 구입해볼까 했는데... 역시는 역시... 개인적으로 화장솜은 딜론이 최고이다.

 

1팩에 100매씩 들어있는데 총 9팩에 20,990원이었다. 혼자서 사용하기에는 양이 너무 많기 때문에 동생한테 몇 팩 주려고 챙겨두었다 ^^

 

DELON Cotton Rounds Pad 100ct * 9pack, 1개당 23원꼴이다.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기초 화장시 토너, 스킨을 바르거나 메이크업 클렌징, 네일 리무버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코스트코 화장솜, 보푸라기가 생기지 않아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써본 화장솜 중 최고 ^^

 

이렇게 1월에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화장솜과 치실을 구입하고, 2월 초에는 마스크롤 구입했다.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보고 바로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로 가서 아이리스 황사마스크 KF80 소형과 중형을 각 한 박스씩 구입했다. 구입물량 제한이 있는 상품이었고, 현재는 품절이다.

아이용으로 구입한 아이리스 황사마스크 KF80 소형 54매는 배송비 포함 24,490원이었다. 내가 사용할 아이리스 황사마스크 KF80 황사마스크 중형 30매는 13,990원이었다.

 

주문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한번에 했지만 배송은 따로 되었다. 아이리스 황사마스크 소형은 롯데택배로 주문 이틀후 도착했다.

 

소형마스크 3개입 18팩으로 지퍼백 안에 마스크 3매가 들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디자인이 입체적이고 콧대 고정와이어가 있는 제품이며 개당 454원이었다.

 

모나리자 마스크 KF80, 일회용 입체마스크는 예~전에 구입해뒀던 마스크이고 코스트코에서 이번에 구입한 것까지 합치면 꽤 버틸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내가 사용하려고 같이 코스트코에서 구입했던 아이리스 KF80 황사마스크 중형 마스크 3입짜리 10팩에 13,990원이라 한 개당 466원짜리였는데..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주문 익일 CJ 대한통운 택배로 배송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배송 사고인 듯 하다. 택배기사님이 오늘 찾아준다고 했는데 아직 연락이 없어 애타는 마음~~

 

대신 모나리자 미세먼지 마스크 KF94, 에티카 KF94 마스크, 퓨어 일회용 마스크로 버텨봐야겠다. 퓨어 마스크는 지난 가을 피부과 다니면서 사용하려고 사둔 건데... 요즘 사려고 보니 그 때 가격에 비해 몇 배나 올랐고, 그마저도 구입하기가 쉽지 않다. 간단히 집 앞 나갈 때, 쓰레기 버리러 나갈 때 요긴한 마스크인데...

여튼, 하루 빨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공포로 해방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ㅠㅠ

 

관련글 더보기

휴대용 손소독제 구입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할인상품 구입후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