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피자헛 메뉴 슈퍼슈프림 리치골드 피자

by 이우유 2020. 2. 14.
반응형

자헛 메뉴 슈퍼슈프림 피자 리치골드 후기

새로나온 피자 한번 먹어볼까 싶어서 피자헛 이탈리안살치샤 주문하려다... 나는 옛날 사람이라 슈퍼슈프림 피자로 선택했다. 아마도 피자헛 메뉴 중 가장 오래되었을 터 ㅋ


아니나 다를까 배달온 피자 상자는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로 가득하다. 안그래도 주문하기 전에 이게 첫번째로 나온 피자헛 메뉴이고, HIT 표시가 되어 있길래 고민을 하였지만 무난한 것으로 주문하려 하다 보니 메뉴 거의 제일 끝 피자로 선택하게 되었다.


제발 식지 말아줘... 식기 전에 남김없이 다 먹었지만 ㅎㅎㅎ

상자에는 이렇게 스티커 붙여주어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피자헛 메뉴는 포장시 40%할인, 배달주문시 30% 할인이 된다. 수퍼슈프림 피자 라지 사이즈는 정가 33,900원이지만 배달주문시에는 23,730원이다. 


피클 1개, 핫소스 2개가 같이 딸려온다.


피자헛 수퍼슈프림 

진한 토마토 소스에 신선한 각종 야채와 고기, 쫄깃하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까지 환상의 콤비를 자랑하는 정통 콤비네이션 피자

이것은 그냥 피자가 아니다. 말을 할 수 있다면 "라떼는 말이지..."하고 말문을 열 듯한 정통퓌쟈~ ㅋㅋㅋ


토핑 재료로는 고기믹스와 양파, 파프리카 등의 채소, 페퍼로니, 양송이버섯, 콘 옥수수, 모짜렐라 치즈, 고구마가 들어간다.

 

제일 좋아하는 피자가 슈퍼슈프림과 포테이토 피자라니 너무 늙은 입맛인가;;;;

 

엣지는 리치골드라 고구마 무스 넘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다. 하지만 끄트머리 부분은 많이 퍽퍽하다며 아이는 먹지 않았다;;;


오랜만에 슈퍼슈프림 피자 먹으니깐 추억 돋고 참 좋았다. 한창 먹을 때는 피자부페에서 라지 한 판씩 먹던 여고생이었는데.. 이제는 라지 기준 4조각이 풀이다. 전보다 적게 먹는데 훨씬 퉁퉁해지는 것을 보니 서글플 따름~


관련글 더보기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베스트콰트로 50% 할인 후기

도미노피자 미트미트미트 피자 신메뉴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