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스타벅스 펜 세트,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그린

by 이우유 2019. 12. 24.
반응형

매년 연말 즈음이면 자주 가는 카페에 스타벅스 프리퀀시 드림, 교환 등의 게시글이 넘쳐난다. 올해 가장 탐났던 2020 다이어리는 할리스 꺼였는데 다이어리를 받을 만큼 자주 이용하지 않을 것 같아서 처음부터 포기했다. 대신 도전(?)한 것은 스타벅스 펜 세트였다. 라미펜 레드, 화이트 각 1세트씩 교환했고,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그린은 지인으로부터 선물받았다.

2020 스타벅스 플래너 그린, 스타벅스 라미펜 세트

매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모았다. 겟한 후 기쁨은 잠시, 다이어리는 좀처럼 사용하지 않아서 작년부터 시큰둥해졌다. 그래서 올해도 패쓰할까, 했는데 라미펜 세트가 탐나서 프리퀀시를 모으기 시작했다.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플래너 또는 스타벅스 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및 라미 스페셜 에디션 펜 세트는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고 한다. 교환하면서 물어보니 라미펜 세트는 레드, 화이트 모두 있었는데 인기가 많은 다이어리 색상은 품절이었다.

 

미션 음료리저브 음료 전체, 토피 넛 라떼, 토피 넛 프라푸치노,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라떼,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 이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적립 기간 은 2019년 10월 29일~2019년 12월 31일

 

올해부터는 증정품 증정 기간이 단축되었다. e프리퀀시 적립기간과 스타벅스 다이어리 or 펜 세트 증정기간이 동일하니 꼭 기간내 교환해야 한다.

수량조회를 통해 재고를 확인할 수 있고, 2020년 1월 1일 미사용 e-스티커와 증정품 교환 쿠폰은 소멸되어 증정품 교환이 불가하다.

 

프리퀀시 얼만큼 모았는지는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증정품 교환쿠폰으로 전환한 경우에는 사용하였다고 나온다. 2판을 완성했고, 현재 빨강1, 하양 5장이 남았는데 날짜상 3판을 모으기는 힘들 것 같다.

 

LAMY + STARBUCKS Special Edition

17장 다 모아서 처음 교환한 증정품은 스타벅스 라미 펜 세트 화이트.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생산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LAMY와 스타벅스 콜라보레이션이라 탐났다.

 

스타벅스 펜 세트 구성 틴케이스 안에 라미 사파리 볼펜과 악세서리 2종이 들어있다. 푸쉬 버튼 누름 사용바익으로 라미 M16 블랙 M 볼펜심이 내장되어 있다. 리필 교체할 수도 있어서 다 사용하면 볼펜심 구입해서 갈아 끼우면 된다.

 

그 다음에는 라미 펜 세트 레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색상 조합 & 디자인이다 ^^

 

다이어리는 여기저기서 받아서 매년 두 세권 생기게 되는데,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개인적으로 실용적이라 생각한 라미펜만 2세트 겟!

스타벅스 2017이었나 2018이었나 플래너에 파우치, 펜 세트 있던 구성이 참 마음에 들었는데 그 때도 다이어리는 안쓰고 펜만 열심히 사용했던 기억이 난다.

 

물론 금액적인 가치로 따지자면 라미펜 세트보다는 다이어리가 더 이득이다. 퀄리티도 상당한데다 다이어리 안에 스벅 쿠폰도 들어 있기 때문이다.

 

라미펜세트 2개째 교환한 날 집에서 찍은 사진. 던킨 도너츠 레트로 라디오와 함께 찍었다. 이 날 라디오도 획득한 날이었다 ㅎㅎㅎㅎ 가히 굿즈의 노예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어제 선물받은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데일리, 그린)과 함께... 펜 홀더도 같이 주는데 실물로 보니까 굉장히 있어보인다. 내년에는 쓸 수 있으려나, 내적 갈등이 심해서 비닐은 못 벗겨냈다 ^^

그나저나 며칠 후면 2020년, 우주의 원더키디 볼 때는 아득했던 먼 미래였는데... 나, 너무 오래 산 것 같다.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스타벅스 더블샷 글라스, 한입컵으로 좋아요!

상해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세계에서 가장 큰 스타벅스 매장에 가다

대만 스타벅스 컨셉스토어 만화임택, 스타벅스 타이완 방카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