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구찌 신발 수선, 구찌 로퍼 밑창보강

by 이우유 2019. 2. 7.
반응형

구찌 신발 수선, 구찌 로퍼 밑창 보강 가격

구찌 조르단 로퍼를 눈여겨 봤는데 내 사이즈는 없어서 대신 브릭스톤 가죽 로퍼를 선택했다. 첫 구찌 신발이라 곧바로 신지는 못하겠어서... 며칠 후 밑창 보강을 하고 신어보기로 했다. 명절 전이라 백화점이 매우 붐빌 것으로 예상되어 가기 꺼려졌지만, 하루라도 빨리 밑창수선해두고 싶어서 전에 찾았던 ak수원 구두수선집을 방문했다.

구찌 로퍼 밑창 보강 후기

구찌 조르단 로퍼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35사이즈는 품절이었다. 그냥 나오긴 아쉬운 마음에 조르단 블로퍼 신어보고 브릭스톤 로퍼 신어보고... 둘중에 고민하다가 예쁘기는 블로퍼가 더 예뻐보였지만, 자주 신어질 것 같은 구찌로퍼로 구입했다.

 

뒤꿈치가 접히는 로퍼이고 가죽이 부드러워 착화감이 좋기에 바로 신어도 무방했지만, 밑창보강을 하지 않고 바로 신으면 얼마 못신을 것 같다는 생각에 구두수선집을 찾았다.

 

수원 롯데에도 구두수선 전문으로 하는 곳이 있다고 들었는데, 저번에 착각하고 ak수원 피혁수선실을 갔던 터라 이번에도 그냥 여기로 갔다. 지난번 구두수선이 만족스럽기도 하고, 제이드가든에서 딴딴면도 먹을 겸해서;;;; 수원애경 구두수선집은 2층에 있고, 사진의 현위치 근처라 찾기 쉽다.

 

비브람창으로 앞, 뒤 밑창보강을 하기로 했다. 부츠같은 신발에는 왼쪽의 비브람창을, 구찌 로퍼같은 신발에는 오른쪽의 비브람창을 사용한다며 수선할 밑창을 보여주셨다.

 

구두 수선 의뢰를 하면 접수증을 문자메세지로 보내준다. 구찌 밑창 보강 가격은 비브람창 앞, 뒤로 3만원이었으며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수선 완료되는 시간을 미리 알려 주기 때문에 그 시간 동안 백화점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면 된다. (그리고 실제로 수선이 완료되면 완료문자도 보내줘서 편하다)

 

구찌 신발 수선 후기를 찾아보니, 구찌 로퍼의 경우 앞쪽 보강창만 하는 경우도 있었는데 나는 앞,뒤 모두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보강창, 보조굽 모두 선택했다.

 

 

이렇게 밑창 보강까지 하고 제대로 신어보니 35사이즈인데 살짝 큰 것 같기도 하다. 뒤꿈치 접히는 신발이 아니라면 뒤꿈치패드를 붙이면 될 정도인데 그러면 접어신기 불편할 것 같아서 애~매~하다. 신다보면 잘 늘어난다고도 해서 더 걱정(?)되기도 하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