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대만

대만 딘타이펑 본점 위치와 추천메뉴

by 이우유 2018. 8. 1.
반응형

대만 딘타이펑 본점 위치와 메뉴

발리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대만에서 1박을 하면서 대만 중정지념당 근위병 교대식을 보고 딘타이펑 본점에서 샤오롱바오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다. 워낙 아이가 딘타이펑을 좋아하는데다 대만 딘타이펑 본점(鼎泰豐 信義總店)은 꼭 가보라는 지인의 추천이 있었기 때문에 일정이 빠듯했지만, 다녀왔다. 결론은 대만족!

 

대만 딘타이펑 본점 추천메뉴

 

중화항공 CI772편으로 발리에서 대만까지 이동, 대만 호텔에 도착한 시간은 한밤중이라 도착 당일에는 아무 일정도 잡을 수 없었다. 그래도 대만 왔는데 뭐라도 하고 가야 할 것 같았다. 공항에 짐을 보관한 다음 대만 중정기념당으로 향했다.

 

중정기념당에서 근위병 교대식을 보고 갤러리도 살짝 둘러본 다음 대만 딘타이펑 본점으로 향했다.

 

주소 : No. 194, Section 2, Xinyi Roa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딘타이펑 본점은 동면역(Dongmen Station, 東門站) 5번 출구에서 직진하면 바로 찾을 수 있다. 왜냐면 딘타이펑 건물 앞에 대기중인 사람들이 항상 많기 때문이다. 딘타이펑 본점은 4층짜리 건물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워낙 찾아드는 관광객이 많기 때문인지 대기가 기본 1시간이다. 우리가 처음 딘타이펑 본점에 갔을 때는 대기가 무려 100분이었는데 근처 스타벅스에 있으면서 수시로 대기번호 체크를 했다.

 

 

딘타이펑 본점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평일과 주말이 조금 다르니 방문시 확인해 둔다.

 

주소 : 106 대만 Taipei City, Da’an District, Yongkang Street, No. 2-4

딘타이펑 본점 바로 옆 골목 2층에 위치한 스타벅스에 앉아 대기가 줄어들기를 기다렸는데, 여기가 대만인지 한국인지 헷갈릴 정도로 한국인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우리처럼 딘타이펑 대기표를 쥐고 있었다 ^^

 

길고 지루한 대기 끝에 우리 차례가 되어 안내를 받아 딘타이펑 본점 2층으로 올라갔다. 그리고 곧바로 메뉴를 주문했다. 메뉴는 한국어로도 쓰여 있어서 원하는 메뉴를 체크하면 되고, 추천메뉴에는 검은별로 표시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다음과 같다. (딘타이펑에 갈 때마다 거의.. 항상... 같은 것을 주문한다;;;;)

 

메콤한 오이김치

가지조림

샤오롱바오와 칼피스

우육면

야채 계란 볶음밥

미니 단팥 찐빵

매콤한 오이김치, 가지조림, 샤오롱바오, 우육면, 야채 계란 볶음밥과 미니 단팥 찐빵, 칼피스(캔)와 대만 생맥주(600ml, 병)를 주문했다. 메뉴에 '대만생맥주'라고 하여 드래프트 비어를 생각했는데, 초록색 병맥주였다;;; 맥주는 별로 맛있지 않으니 다른 음료를 마실 것을 추천한다.

 

대만 딘타이펑 본점에서 이렇게 다 먹고나니 1,195.50 TWD(대만달러)가 나왔다. (지금의 환율로 계산해보면 4만3천원 정도이다.)

 

鼎泰豐 信義總店

시간을 지체할 수 없어 점심식사를 마치고 바로 자리에서 일어났다. 계산은 1층 카운터에서 하면 된다. 한국어 응대가 가능한 직원도 있으니 이용하기에 불편함은 전혀없었다. 직원의 서비스도 만족스러웠다. 가장 중요한 맛! 딘타이펑 본점의 것이라고 하니 샤오롱바오며 우육면이 더 맛있게 느껴졌는데, 음... 나만 그랬던 것일까?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