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대전 사나고 카페] 3D펜 장인 유튜버의 작품 감상하며 마카롱 먹고온 후기

by 이우유 2022. 12. 22.
반응형

대전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카페 사나고 다녀온 후기입니다. 실제 작품 감상하니 3d펜 장인 맞네요!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곳

카페 사나고 SANAGO

 


 

경주여행을 하고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대전에 들르기로 했다. 내가 가고 싶어 한 진로집, 남편이 가고 싶어한 성심당, 아이가 가고 싶어한 사나고 카페에 들르기 위해서였다. 아쉽게도 남편이 가고 싶어한 성심당은 이번엔 못 갔지만 매운맛의 진로집 두부두루치기와 달달한 디저트에 눈이 즐겁던 카페 사나고에는 다녀왔다. 아이가 정말 좋아한 3D 펜 장인 유튜버 '사나고'님이 운영하는 카페 사나고에 다녀온 솔직후기이다.

 

 

 

위치 대전 중구 중교로 76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대표메뉴 마카롱
특징 약 32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사나고 운영

 

 

 

가끔 대전에 가면 주로 한밭경기장 근처에 있다가 밤이 되면 성심당 들르는 코스였다. 어쩌다 보니 이번에도 대전 중앙로역 근처에는 어둑어둑해져서야 도착했다. 진로집에서 매운 음식을 먹고 난 후라서 잰걸음으로 사나고 카페에 도착했다. 주차공간이 따로 없으므로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다.

 

 

 

운이 좋으면 사나고님을 만날 수 있을까 기대감도 있었지만, 시간을 정해두고 카페에 나오는 게 아니라고 한다. 그래도 유튜브에서 동영상으로 감탄하면서 수차례 반복해서 본 3D 펜 작품들이 카페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서 신기했다.

 

 

 

생각했던 것보다는 카페 규모가 아담했다. 사나고 카페 한쪽 벽면에는 매장에 전시된 3D 펜 작품 만드는 영상이 재생되고 있다. 한 달에 1~2회 집에서 꽤 멀게 자차여행을 하게 될 경우, 차 속에서의 지루한 시간을 달래주는 것은 바로 유튜브이다.

주로 슈카월드나 아이템의 인벤토리, 사나고 Sanago 채널을 보곤 하는데 특히 아이는 사나고님의 왕팬! 그래서 꼭 대전 사나고 카페 가보고 싶다고 했었다. 내년에 야구장 갈 때나 들러보자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그보다 일찍 방문하게 되었다.

 

 

 

주문은 카운터 쪽에서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남편이 주문을 하는 동안 사나고 카페에 전시된 작품들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퀄이 완전 예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배찌와 오징어게임 피규어... 영희는 목이 계속 돌아간다. 

 

 

 

직접 돌려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리자몽과 돌하르방 마. 마잌. 마. 마이크 ㅋㅋㅋ 

 

 

 

스파이더맨과 소닉 업그레이드 버전!! 

 

 

 

3d펜으로 만든 직품들 말고도 캐릭터 글라스나 티셔츠 같은 사나고 카페 굿즈도 판매하고 있다. 아이는 내심 나고 티셔츠는 사고 싶었던 모양이다. 사준다고 할 때는 안 사더니만...ㅎㅎㅎ

 

 

 

시간 가는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는 동안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카푸치노와 로투스크림라떼, 쿠앤크케이크, 레몬에이드를 주문했더니 21,000원이었다.

 

 

 

카페에 가면 사과주스나 레몬에이드를 주문하곤 하는 아이는 사나고 카페에서 레몬에이드를 주문하였는데... 이건 솔직히 별로 맛이 없다고 했다. 마셔보니 아이가 좋아하는 에이드 맛이 아니고 좀 매워서 (탄산이 강해서) 그랬던 듯. 내가 주문한 로투스 크림 라떼는 아주 맛있었다. 재방문해도 이거 마셔야지!!

 

 

 

레몬에이드를 못 마셔 슬퍼진 아이는 마카롱을 하나 먹고 싶다고 했다. 그래서 주문한 나고 마카롱. 마카롱이 왕 큰 뚱카롱이다 ㅋㅋㅋ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데 아이가 선택한 것은 고양이 나고였고, 가격은 3,500원이었나?

 

 

 

직접 보고 싶었던 3d펜 작품 감상하고, 음료도 마카롱도 맛있게 먹고, 나오는 길에 아이는 포스트잇으로 사나고님께 '이거 만들어 주세요!'라고 써서 붙이고 왔다. 음, 아해야... 근데 나몰빼미는 안 만들어 주실 거 같아 ㅠㅠ

 

 

 

이날도 꽤나 추워서 곧바로 공영주차장으로 향하려는데 아이가 사나고 카페 유리창에 그려진 연혁을 꼭 찍어야 한다고 해서 찍어왔다. 이거 왜 찍어야 함? ㅎㅎㅎ 여튼, 오랜만에 다녀온 대전, 짧지만 강렬했다. 대전 사나고 카페 3D펜 장인 유튜버의 작품 감상하며 마카롱 먹고 온 내돈내산 솔직 후기 끝:D

 

 

대전 성심당 본점, 튀김소보로 부추빵에 명란바게트 추가요~

대전 빵지순례 성심당 본점 후기 서울에서 나고 자랐으며 대전에는 아는 사람 하나 없지만 종종 대전에 가곤 한다. 응원하는 프로야구팀 연고지가 대전이기 때문이다. 야구 경기가 끝나면 보통

padmapadme.tistory.com

 

 

대전 유성온천 경하온천호텔 온천탕

덕산 세심천온천에서부터 시작한 2019년 염탕일기는 대전 유성온천 경하온천호텔까지가 꼭 열번째이다. 대부분 다녀온 온천에 대해 기억력을 짜내어 자세히 기록해두었지만, 미루고 미루다 모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