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직접 재배한 유기농 블루베리로 만든 김영모 과자점 블루베리바구니

by 이우유 2022. 7. 27.
반응형

김영모 과자점 본점 블루베리시즌 리뷰

특별한 날에 케이크를 사먹곤 했던  김영모 과자점, 제과제빵 명장 김영모가 운영하는 제과점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다니던 치과가 치과가 이전개원하여 래미안리더스원 근처 상가에 최근 서너 번 다녀왔는데... 치료를 마치는 어제에서야 치과와 같은 건물 1층에 있는 빵집이 김영모 제과점 서초본점인 것을 알게 되었다. 김영모 과자점 인기 제품인 몽블랑을 사 올까 하다가 블루베리 시즌 제품과 식빵, 팥빵을 사 온 내돈내산 후기이다. 

 


김영모과자점 서초본점
주소 서울 서초구 효령로 403 서초그랑몰 102호
영업시간 08:00~22:30
대표메뉴 몽블랑 
특징 리치몬드제과점, 나폴레옹과자점과 함께 서울 3대 빵집으로 꼽힌다

 

 

시력이 좋지 않은 데다 길치인 나.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다니면 에너지 소진이 많이 되는 편이라 유심히 살펴보지 않는다. 진료받으러 가는 동안 비도 잦아서 우산 쓰고 다니느라 치과 방문할 때마다 제대로 보지 못했던 것 같다. 갈 때마다 김영모 과자점 서초본점, 이 앞을 지나다녔는데 몰랐다니 ㅎㅎㅎ 진작 알았더라면 매번 맛도리 빵 사 왔을 건데 아쉽지만, 어제라도 알게 되어서 정말 다행이었다. 

 

 

김영모 과자점 서초본점 내부

 

 

김영모 과자점에서 꼭 먹어봐야 할 베스트 제품으로는 몽블랑, 바게트 샌드위치, 마늘바게트, 명장 스콘 등을 꼽는다. 특히 몽블랑을 좋아해서 사 올까 하다가 블루베리 시즌 제품에 마음을 뺏겼다. 김영모제과점에서는 김영모 과자점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블루베리를 사용하여 블루베리 시즌 제품을 만든다고 한다. 아이가 블루베리를 좋아하기도 하고, 딱 보기에도 예쁘고 먹음직스럽게 보여서 냉큼 트레이로 옮겼다.

 

 

블루베리 시즌 제품 중 여자 손님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는 블루베리 바구니와 명장생식빵, 평소 좋아하는 단팥빵을 구입했다. 우유식빵을 사 오고 싶었는데 오후 4시쯤이라 그런가 다 팔리고 없어서 명장생식빵으로 구입했다. 통단팥빵 (3.200원) 명장生식빵 (6,800원) 우리 아파트 상가 빵집에 비해 거의 2배의 가격이었지만, 2배 이상의 만족감을 주었다. 

 

 

 

블루베리 바구니는 조각 케이크 포장 상자에 담아 주시는데 흔들리지 않게 잘 포장해주셔서 집까지 모양 흐트러짐 없이 무사히 가져올 수 있었다. 어제는 너무 무더워서 흘러내렸을까 봐 걱정했는데, 포장도 센스 돋는다.

 

 

 

김영모 과자점 본점 블루베리 바구니 7,000원

 

 

 

항산화 성분이 높고 항암 예방에 좋은 슈퍼푸드로 알려진 블루베리는 7월 제철과일이다. 김영모 제과점에서는 농장에서 직접 키운 유기농 블루베리를 사용하여 만든 블루베리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고 한다. 블루베리 크로와상, 블루베리 바구니, 블루베리 타르트 등등.. 

 

 

단품 하나 가격이 7천 원이라 살짝 가격저항이 있기는 했지만, 파이 만주 안에 들어있는 블루베리 양도 상당하고 과육의 크기도 자잘한 게 아니라서 먹어보면 그렇게 비싼 거도 아니네?라는 생각이 든다.

 

 

김영모 과자점 블루베리 바구니 크리스피한 만주 안에는 아몬드 베이스의 크림과 슈크림을 깔고 그 위에 유기농 블루베리를 아낌없이 올렸다. 

 

 

바삭한 만주의 식감과 부드러운 크림 베이스, 새콤달콤한 블루베리까지 다양한 식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제과명장의 빵집 김영모 과자점 본점 블루베리 시즌 제품 리뷰 끝 :D

 

 

3대를 이어온 초코파이의 맛, 전주 PNB 풍년제과 본점 솔직후기

전주 초코파이 PNB 풍년제과 후기 전주 한옥마을 구경하다 보면 닭날개볶음밥이나 바게트버거, 문강정 하다못해 달고나까지 냄새로 사로잡는 간식이 많다. 날씨 탓에 다른 것들은 맛보지 못했지

padmapadme.tistory.com

 

 

나무 나이테처럼 생긴 케이크 바움쿠헨! 한남동 베이커리 맛집 패션5 내돈내산 후기

한남동 패션5 바움쿠헨 한남동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패션 5 (passion 5) 갈 때마다 눈도 입도 즐거워지는 베이커리 맛집이다. 크리스마스이브에 다녀와서 많이 혼잡하기는 했지만, 역시는 역시! 미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