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코스트코 트라이앵글 줄리앤커터 채칼 4종_만능채칼이네요?

by 이우유 2021. 2. 24.
반응형

주부의 손품을 덜어주고 보다 예쁜 요리 결과물을 만드는데 일조하는 주방템은 인기 있기 마련이다. 트라이앵글 줄리앤커터 채칼은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건데... 참고 참다가 드디어 구입을 했다. 코스트코 할인상품이었기 때문에 가격 부담은 약간 덜었달까?

 

만능채칼 트라이앵글 줄리앤커터 채칼 4종 리뷰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트라이앵글 줄리엔커터 3종과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구입한 트라이앵글 앤들리스 줄리앤커터 1종, 채칼 총 4종류 내돈내산 후기이다. 아아니, 뭘 얼마나 잘해먹으려고 채칼을 몇 만 원씩이나 주고 4개나 사는가.... 싶기도 하겠지만, 구입 후 만족도 매우 높은 만능채칼되시겠다 ^^

 

 triangle COOKING CUTTER SET 3PIECE

트라이앵글 조리도구 세트 3P는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5,000원 할인할 때 36,990원에 구입했다. 현재도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5천원 할인 중이기는 한데, 오프라인과 온라온 가격차가 약간씩 있기 때문에 온라인몰 가격은 37,990원이다.

버티컬 필러 (Vertical peeler 핸들형 필러), 크링클커터 (Crinkle cutter 물결무늬 모양칼), 줄리앤커터 (Julienne cutter 핸디형 채칼)로 구성되어 있다.

 

신혼 때부터 사용했던 채칼과는 이제 그만 안녕하기로 하고, 마음에 쏘옥 드는 성능 좋은 채칼만 남기기로 했다. 아마도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될 것은 버티컬필러가 되겠지만, 모두 한 번씩 사용해보기로 하고 당근이며 애호박을 주섬주섬 꺼낸다.

 

버티컬필러 다양한 과일 및 채소 껍질을 벗기거나 깎을 때 적용 가능하다. 사용 용이하고 안전한 손잡이 형식 디자인이다.

줄리앤커터 호박, 오이, 당근, 감자 등에 적용가능하다. 잡채, 우엉채조림, 감자채 등 다양한 한식 요리에 적용가능하다.

크링클커터 무, 호박, 당근, 감자, 고구마, 묵 등에 다양하게 적용가능하다. 물결무늬 모양으로 잘린 식자재를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내구성 강한 스테인레스 소재로 만들어진 칼날은 변형이나 부식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그동안에도 감자칼을 가장 자주 사용했기 때문에 버티컬필러 사용도가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크링클커터는 유아식하면서 유용하게 사용했던 물결무늬라 멋내기용(?)으로 종종 사용하게 될 것 같다.

가장 기대를 하게 한 줄리앤커터 채칼은 굉장히 부드럽게 채 썰어져서 만족스러웠으나... 예상보다 면(?)이 가늘게 뽑히고, 날 끄트머리에 자꾸 채소가 끼어서 끊어지는 경우가 잦았다. 아직 만능채칼 사용 스킬 부족이라 그런가? 야채면요리할 때 사용하려고 한 건데 그러기엔 좀 손이 많이 갈 것 같은?

 

Endless Julienne cutter

며칠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 온 채칼을 사용하던 중 온라인몰에서 구입한 트라이앵글 앤드리스 줄리앤커터, 배송이 늦어져서 그렇지 이걸 먼저 구입했다. 경이로운 소문에서 위겐역을 맡았던 배우 문숙님 유튜브 채널을 종종 찾아보는데, 영상 중 당근면을 뽑는 나선형 슬라이서를 보곤 불꽃 검색! 앤드리스 줄리엔커터랑 가장 비슷한 것 같아서 냉큼 샀던 것. 코스트코 온라인몰 판매가 25,990원이었다. 이렇게 해서 트라이앵글 4종 완 to the 성!

 

앤드리스 줄리앤커터 사용해보니 야채면, 채소면을 뽑기에는 나선형 슬라이서가 최적화! 밀어 쓰는 채칼 방식이 아니라 채소를 돌려서 썰어내는 방식으로 야채를 누르듯이 돌려 사용하면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쓱쓱 면을 뽑을 수 있다 ^^ 짧아진 야채는 홀더 (뚜껑 부분)에 꽂아서 끝부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연필 깎기 타입 채칼보다는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사이즈라는 점도 마음에 든다.

 

호박면 파스타나 당근 레페 등 만들 때 유용한 채칼, 김밥 쌀 때도 요긴하게 사용할 것 같다. 

 

 

야채면 파스타 10분컷 간편식 만들기

최근 성능이 좋은 채칼을 구입했다. 가장 먼저 뭘 해볼까 고민하다가 야채 슬라이서를 이용해서 야채면 채소면을 뽑아 뚝딱 파스타를 만들어 먹기로 했다. 만드는 시간도 10분 내외, 맛있기도 하

padmapadme.tistory.com

 

 

코스트코 2월 셋째주 할인상품 장보기

설 연휴 전날 코스트코에 다녀왔는데 어쩌다보니 또 코스트코에... 채칼만 사오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또 카트 한 가득 쇼핑을 하고 왔다. 여유롭게 장을 봐서 그런지 다른 때보다 할인상품이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