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메종키츠네 가디건 여성 사이즈 구매후기

by 이우유 2021. 2. 18.
반응형

꼭 한 달 간격으로 메종키츠네 가디건을 2벌 구입했다. 하나는 메종 키츠네 램스울 카디건 블랙이고 그저께 도착한 것은 더블헤드 패치의 니트 가디건 베이지이다. 가격대가 있기는 하지만, 여우 값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입어볼란다~

메종키츠네 가디건 여성 사이즈 구매후기 (착샷X)

안타깝게도 집콕 모드라 입고 외출할 일이 없어서 한 달 전에 구입한 램스울 가디건의 착샷조차도 없다. 메종키츠네 여성 가디건은 직구하는 분들도 많던데 나는 SSF SHOP에서 구입했다. 사이즈가 맞지 않는 등의 이유로 반품, 교환을 해야 할 때 편의성 때문이었다.

Fox Maison Kitsune Women Lambswook Cardigan Profile Fox Patch - Black

2021년 1월 중순에 시즌오프로 30% 할인할 때 구입한 거라 345,000원이었다. 할인하지 않았다면 아마 구입 못했을 듯~ 여기에 장바구니 쿠폰 2만 원 사용하고 퍼플 코인 500C 털어서 총 결제금액은 326,000원 30~40만원대 가디건은 입어본 적이 없어서 후덜덜했지만, 받아보니 예상보다 마음에 들어서 잘 입기로 했다. (한 달 넘도록 입고 외출을 못해 아쉽지만 ㅎㅎㅎ)

 

메종키츠네 램스울 가디건 여성 정가 495,000원 /SSF SHOP 기준

색상은 무난하게 블랙을 선택했는데, 램스울이라 좀 밝은 색상을 선택할 걸 그랬나 보다... 싶지만 이미 내가 구입하려고 할 땐 남은 색상이 블랙뿐이었다. 은근 먼지가 잘 붙고 까슬한 재질이라 먼지, 머리카락 제거에 신경 써야 할 듯. 그리고 피부가 예민하다면 꼭 이너웨어를 잘 갖춰 입어야 할 착용감이다. 목 부분이 V넥이라 요고 하나만 입기에는 (요즘 날씨에) 추워보기이기도 하고~

사이즈는 001 (S) 사이즈를 선택했는데 55 사이즈가 입기에 딱 알맞다. 

 

이 여우놈이 뭐길래

 


 

SSF SHOP 앱이 깔려 있기 때문에 할인이나 신상 알림이 종종 뜬다. 관심 있는 브랜드는 구호, 구호플러스 정도이지만, 메종키츠네도 눈여겨보고 있었기 때문에 '메종 키츠네 여우 두 마리 입국!' 신상 알림에 흔들리지 않을 수 없었던 것~

이 가디건은 처음에 검정색과 연분홍색만 업데이트되었는데 얼마전에 베이지색도 입고 되어서 베이지색으로 구입결정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블랙이었지만 (여우 두마리가 더 잘보임~^^) 봄에 입을 거라서 베이지로 선택했다. 20대라면 연분홍색 선택했을 듯!

 

21SS Women Double Fox Head Patch Adjusted Cardigan - Beige 

정가 465,000원 /SSF SHOP 기준

 

사이즈가 좀 크게 나온 편이라 가디건 단품으로 입을 예정이라면 한 사이즈 다운해도 될 거라는 리뷰에 000 사이즈를 할까 001 사이즈를 할까 고민 고민하다가 001 (S)로 구입했다.

구입시점에 이미 베이지 000(XS)은 품절이었다 ㅎㅎㅎ 재입고되겠지만... 입어보니까 내 체격과 취향에는 001 사이즈가 맞는다. 단품 착용 시 살짝 여유 있지만, 딱 붙게 입는 걸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약간 여유 있는 게 마음에 든다. (162cm, 49kg임)

 

옷은 참 예뻤는데 약간 불만이었던 점은 달려있는 택이 온전치 않고 (하나는 엉뚱하게 달려있음) 바코드 부분이 찢어진 것... 어디 반품 들어온 거 돌고 돌아 받은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유쾌하진 않았지만, 신상이니까 얼마나 돌아다녔을까... 생각하면서 킵하기로 한다.

이외에 다른 부분에 뜯김, 이상은 전혀 없기도 하고~ 메종키츠네 가디건이 퀄리티 대비 가격이 비싼 편이라는 이야기를 꽤 들었는데, 음.. 이 신상 가디건은 재질도 무난하고, 무엇보다 여유가 두 마리라 진짜 귀여움도 두우배이다! 여우 때문에 가격이 아깝지는 않다....고 쓰면서 재정 출혈이 큼!!

 

메종키츠네 더블 폭스 헤드 가디건 베이지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울100 소재 니트 가디건이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더블 폭스 헤드 패치를 부착하여 포인트를 준 깔끔한 디자인. 디자인, 색감, 소재는 마음에 드는데, 단추 부분이 좀... 아니 좀 많이 뻑뻑하다. 내가 받은 가디건만 그런 건가... 늘어나서 단추가 풀어지는 것보다는 빡박해서 서서히 여유있어 지는 게 낫기는 하지만... 많이 많이 뻑뻑하다. 7개 다 채우니까 힘들었음 ㅎㅎㅎ

 

메종키츠네 가디건 스타일링은 이렇게 하라고 추천해주는데.. 이렇게 안 입을 겁니다. 청바지랑 입을래요 ㅎㅎㅎ

 

 

아크네 스튜디오 머플러 / 아크네 목도리 후기

요즘 날씨는 도무지 겨울같지가 않다. 1월이면 한겨울이라 롱패딩을 교복처럼 입고 다닐 때인데... 아직 롱패딩 개시도 안했다. 좀 춥다 싶으면 롱코트 안에 조끼를 입고, 비가 오면 하프코트를

padmapadme.tistory.com

 

 

마이테레사 아크네스튜디오 스니커즈 직구

아크네스튜디오 스테피 로우탑 스니커즈 마이테레사 직구 : 샵밥이나 6pm 정도는 가끔씩 이용하긴 했지만, 그마저도 요즘엔 뜸했다. 그러다 문득, 아크네스튜디오 스니커즈를 보고 나서 (너무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