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코스모폴리탄 엘르 2017년 3월호 잡지부록

by 이우유 2017. 3. 5.
반응형

2017년 3월호 잡지 부록 

제대로 뒷북이다. 작년에 무거운 잡지책을 한꺼번에 내다 버린 후로 잡부에 휘둘려 구입하지 않겠노라 다짐을 했다. 그 후로는 서점에 가도 잡지코너에는 가지도 않고, 인터넷서점에서도 애써 외면해 왔는데... 우연히 2017년 3월호 잡지 표지모델이 이효리 씨인 코스모폴리탄을 발견, 구입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즐겨 구입하는 인터넷서점에는 코스모폴리탄이 품절이라 주말에 교보문고에 들른 김에 구입을 했다. 잡지 부록에 흔들리지는 않았다고 단언하지는 못하겠다. 


COSMOPOLITAN MARCH 2017

코스모폴리탄 3월호 표지모델은 이효리. 부록으로는 프레쉬 샘플 2종과 이효리 화보집을 챙겨준다. 프레쉬 로즈 플로랄 토너 15ml (fresh Rose Floral Toner)와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 20ml (fresh Rose Face Mask)인데 여행갈 때 챙겨가면 좋을 사이즈이다. 증정품은 받아두면 어딘가에 숨어있곤 해서 여행갈 땐 막상 안보이는 게 문제이긴 하지만!


ELLE MARCH 2017

엠마 왓슨이 표지를 장식한 엘르 2017년 3월호도 함께 구입했다. 원래 이건 살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잡지를 훑어보다 보니 내가 좋아하는 박혜진 아나운서가 보인다. 그리고 여기 '또' 이효리가!! 엘르 잡지 부록은 랑콤 UV 엑스퍼트 밀키브라이트 SPF 50+ / PA+++ 10ml 와 랑콤 미라클 오드퍼퓸 5ml이다. 가지고 있는 향수가 제법 있고, 그 중에서도 즐겨 사용하는 향은 정해져 있어서 대용량 랑콤 미라클 구입하기는 망설여졌는데 이 참에 잘 되었다 싶어 얼른 구입했다.


서점에 가서 잡지만 구입한 것은 아니다. 만화책(?)도 사고, 문제집도 사왔다. 양서(?)는 도서관에서 빌려읽고 잡서(??)만 사서 보고 푸는 현실이 뭔가 씁쓸하기도 하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