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삼성 정품 급속충전 보조배터리 10,200mAh

by 이우유 2017. 1. 13.
반응형

Samsung Battery Pack 10,200mAh 삼성 정품 보조배터리 급속충전 EB-PG935


열흘 정도 여행을 하려고 보니 보조배터리가 꼭 필요할 것 같았다. 집에 보조배터리 몇 개 있긴 하지만, 뭐랄까 꼭 삼성 정품 가지고 가야할 것 같은 느낌? 슬림형 보조배터리가 탐났지만, 뚱뚱해도 괜찮다며 in&out 급속충전 보조배터리팩을 구입하기로 했다. 배송 엄청 빨라서 주문한지 18시간만에 도착했다. 

뚱뚱한 건 참아도 색상은 포기 못해 실버로 선택했다.  포장상태 그대로 무게 달아보니 345g였다. 천근만근 무거운 정도는 아니지만, 미니 크로스백에 사뿐히 넣어다니기엔 한쪽 어깨 축 쳐지게 만드는 무게임은 분명하다. 연결잭 제외한 보조배터리 본체 무게만은 289g으로 300g이 채 되지 않았다. 그래도 무게가 약간 부담스럽기는 하다. 


구성품은 Fast Charge 라고 쓰여있는 배터리와 연결잭, 간단 사용설명서로 단촐하다. 



갤럭시s7엣지와 두께를 비교해보니 두둠칫두둠칫한 부피감이 제대로 느껴진다. 전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노트4였는데 2년 정도 사용하다보니 배터리 광탈현상이 심해서 여분으로 배터리 가지고 다녀도 항상 충전에 목말랐었다. 두껍기는 하지만 급속충전이 되고 뭔가 든든한 느낌이다.



어쨌거나 일단 충전부터 빵빵하게 해본다. 배터리의 충전 잔량은 측면의 상태표시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얼마만큼 남았는지, 충전이 어느 정도 되었는지 확인할 때는 확인버튼을 한 번 눌러 상태등에 불이 몇개 들어왔는지 보면 알 수 있다.



급속충전 보조배터리 사용 방법

1. USB 케이블을 제품의 USB 커넥터 연결잭에 연결한 후 다른 한 쪽을 기기의 외부 커넥터 연결잭에 연결한다.
2.충전이 완료되면 USB 케이블을 제품과 기기에서 분리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