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갤럭시s7 엣지 급속 무선충전기

by 이우유 2017. 1. 10.
반응형

갤럭시 s7 엣지 급송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EP-NG930

스마트폰을 바꾸고 나면 새로운 폰 악세사리에도 관심이 생기게 된다. 폰 케이스를 바꾸고 나니 어느새 충전기 검색 중인 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였는데 화이트로 선택했다.


최근 갤럭시s7엣지로 바꾸고 나서 삼성정품 슬림형 보조배터리도 사고 싶었지만 우선 무선충전기 먼저 구입을 했다. 거치대 겸용으로 사용하기도 좋고, 책상 위에 올려 놓을 때는 편할 것 같다는 생각에서였다. 사무실 내 근무하는 분들에게는 스탠드형 급속 충전기가 유용할 것 같다.



케이스 뒷면에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그림으로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다.




야구공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무선충전기 본체 뒷면 하단부에 연결잭을 꽂으면 된다. 안에 간단 사용 설명서도 포함되어 있다. 각 부분의 이름과 제품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데 굳이 꼭 읽어야만 하는 것은 아니지만, 혹시 몰라 내용을 사진으로 남겨둔다. 버리고나면 궁금해지는 내용이 생기곤 해서 말이다.



충전부가 두 군데라 가로 세로 어떻게 올려놓아도 상관없으나 폰케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제대로 충전이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커버를 분리한다. 사용해보니 아주 두꺼운 재질은 케이스가 아니면 충전이 잘 된다.


충전중에는 상태표시등에 파란불이 들어오고, 충전완료시 초록불이 켜진다. 충전부에 제대로 닿지 않은 경우 상태표시등이 들어오지 않고 충전도 되지 않으니 충전시 필히 확인을 해보아야 한다.
무선 급속 충전기라고는 하지만 아주 빨리 충전되는 것 같지는 않고, 다만 거치대 겸용으로 그 역할을 할 듯하다. 그리고 스마트폰에 연결잭 꽂고 빼다가 그 주변부 벗겨지지 않아서 좋다는 것 정도가 장점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