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알라딘굿즈 2017 알라딘 비틀즈 다이어리

by 이우유 2017. 1. 3.
반응형

알라딘 굿즈


인터넷서점 중 알라딘을 애용하는 편이다. 여러 이유, 랄 것은 없고 아마도 '알라딘굿즈' 때문인 것 같다. 지난 달에도 책 몇 권을 사면서 몇 가지를 챙겼는데 맘에 든 것은 길벗어린이 달력이랑 알라딘 비틀즈 다이어리였다.



벽달력은 역시 어린이출판사 것이 보기에 참 좋다. 작년 달력과 안녕을 고하고 2017년 새 달력으로 교체했다. 길벗출판사에서 신청기간을 놓쳐 구하지 못했는데 알라딘에서 해당 도서 구입하고 받을 수 있었다. 


12월 알라딘 특별선물로 다이어리가 있었는데 나는 그냥 딱, 축쳐진 그린색감의 비틀즈가 마음에 들었다.


사실 마리몬드 폰케이스와 에코백을 작년여름 내내 잘 사용했던 터라 솔직히 마리몬드 가계부가 가장 탐났다. 허나 이미 품절이었다. 그래, 어차피 가계부는 쓰지 않을 테니까!라고 스스로 위로해보지만 아쉽기는 하다.


프리퀀시 열심히 모아서 스타벅스 핑크 플래너도 겟했으나, 매년 그랬던 것처럼 사용은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핑크가 예뻐서 이것으로 선택했는데, 색상이 핑크이다 보니 때가 잘 탈 것 같아서 조심스럽기 때문이다.


알라딘 비틀즈 다이어리 역시 1월만 사용하느냐 어쩌다 가끔씩 끄적끄적 할 것이냐, 하는 기로에 서 있기는 하지만! 컨텐츠 구성이 마음에 들고, 색상도 때탐이 덜 할 것 같아서 부담이 덜하다.

다이어리를 연말까지 빼곡히 잘 써내려가는 일은 다이어트나 금주 등 신년계획 못지 않게 유지하기 어려운 일 중 하나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