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유아 비염 콧물감기약 시누프렛 Sinupret Syrup

by 이우유 2017. 2. 8.
반응형

Sinuret Syrup : 어린이 비염, 유아콧물감기약 시누프렛 시럽


1월 초순에 오플닷컴에서 시누프렛 시럽을 구입했다. 비염이 있어 환절기와 겨울에는 소아과에 가는 일이 잦은 편인데 여행시 비상약 대비로 구입했었다. 그다지 큰 기대를 하지는 않았지만, 시누프렛 덕분인지 1월 중순 다녀온 열흘간의 여행이 순조로웠고, 그 이후에도 좀처럼 병원갈 일이 없었다. 구입하길 잘 했다고 생각하며 이번에 한 병 더 구입을 했다.


2월 1일 오후에 주문했는데 2월 4일 4시쯤 우체국택배로 도착했다. 사는 김에 재벌립밤도 같이 사보고 유산균도 쟁였다. 오늘 또 주문한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도 주말에는 도착할 듯 싶은데 배송이 정말 빠르다.


바이오노리카(Bionorica) 제품으로 오플닷컴에서 15천원정도에 구입했다.


시누프렛 시럽은 기관지, 호흡기, 면역 강화에 도움이 되는 5가지 허브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비염증세 완화에 도움을 준단다.


연령별 복용량이 다른데 뚜껑으로 정확한 양 계량하여 먹이면 된다. 뚜껑 측면에 눈금이 있다.


황색의 약간 끈적한 액상타입인데 아이 말로는 맛있다고 그런다. 잘 먹는다.


인도 여행 갈 때 비상약으로 챙겨가 매일 아침 먹였다. 여행중 코맹맹이 소리 심할 때도 먹였는데 다음날 가뿐해진 것을 보고 시누프렛에 대한 신뢰는 더  깊어졌다. 100ml 용기에 담겨 있어 기내 수하물로도 가능, 인도 내 비행기로 이동(제트에어웨이즈 우다이푸르~뉴델리) 할 때도 문제 없었다.



시누프렛 시럽 덕분에 콧물 훌쩍훌쩍 코 답답해하는 것 안봐도 되니깐 내가 다 시원하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