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평택 송탄] 미스리햄버거 수제버거 맛집 후기

by 이우유 2021. 1. 25.
반응형

주말 동안 송탄에 두 번이나 다녀왔다. 이사를 앞두고 가전제품을 구입하려고 알아보고 있는 중, 합리적인 견적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송탄에 있다고 해서 다녀온 것. 꼼꼼하게 살펴보고 견적을 내고... 근처에 맛집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송탄 하면 버거를 먹고 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수제버거 맛집 중 하나인 미스리햄버거로 향했다.

 

평택 송탄 맛집 미스리햄버거 솔직 후기

토요일에는 미스리햄버거에, 일요일에는 미스진햄버거에 다녀왔는데 먼저 다녀온 순서대로 남기는 솔직 후기이다.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지만, 잠시 정차하여 미리 전화 주문해놓은 수제버거를 픽업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었다. 

 

송탄 미스리햄버거 본점 위치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 쇼핑로 33 월드프라자 104호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휴무 매주 목요일

 

매장에서의 취식도 가능했던 것 같은데 현재는 포장 주문만 가능하다. 생각했던 것보다 매장이 깔끔하고 시스템도 잘 갖춰진 듯~ QR 체크인한 다음에 메뉴판 보고 후다닥 주문을 했다.

 

평택 송탄 수제버거맛집 미스리햄버거 메뉴

햄버거 가격 오리지널 4,000원 불고기버거 5,000원 칠리버거 5,000원 스테이크버거 5,000원 소고기버거 5,000원 새우버거 3,500원 치킨버거 3,500원 돈까스버거 5,500원 통치킨버거 5,500원

음료와 감자튀김 포함된 세트메뉴는 4,000원 추가되며 햄, 치즈, 소시지, 양상추, 양배추, 계란이 추가되어 일반 버거보다 2.5배 큰 스페셜 버거도 있다. 샌드위치와 핫도그 음료수도 취급한다.

 

기다리면서 발견한 예전 미스리 햄버거 사진, 1982년 노점상으로 시작했다고 하는데 그즈음이려나? 원래 어머님이 '곽'씨인데 발음이 어려워 미군들이 미쓰리라고 부르게 되었고 그러다 미스리 햄버거 간판도 달게 된 거라고 한다.

 

주문하고 15분쯤 후 포장된 햄버거가 나왔다. 바로 먹고 싶었지만, 또 수십 분을 달려 집에 도착해서 먹었다. ㅠㅠ

 

송탄 수제버거는 처음이라 다양하게 하나씩 주문해보았다. 왼쪽에서부터 오리지널버거, 소고기버거, 불고기버거이다. 세트 캔음료 하나와 감자튀김도 추가했다. 쿠킹호일을 넉넉히 끊어서 포장한 덕분인지 집에 도착해서도 온기가 남아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무슨 버거인지 포장 윗부분에 적어주셔서 원하는 버거로 찾아먹기도 편하다.

 

세트에 나오는 감자튀김에는 감자만 있는 게 아니라 만두랑 너겟도 있었다. 아마 메뉴판에서 보았던 야채만두와 치킨 너겟 한 두 개도 같이 넣어주는 것 같다.

 

송탄 미스리 햄버거 오리지널버거 4,000원

기본 버거도 이렇게 푸짐한데 스페셜은 얼마나 클지...ㅎㄷㄷ 부드러운 번과 치즈, 패티, 피클, 양배추와 케첩 소스라 추억 소환되는 맛~ 예전에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버거에 꼭 이렇게 양배추에 케첩이 들어있었는데 그런 맛이다. 물론 미스리버거가 훨씬 더 내용물이 풍부하지만!

 

송탄 미스리 햄버거 소고기버거 5,000원

다른 내용물은 오리지널버거와 똑같고 패티만 소고기 패티를 사용한 것 같다. 계란 위로 치즈가 잘 녹아 더욱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송탄 미스리 햄버거 불고기버거 4,000원

달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불고기버거 추천, 아이가 먹을 메뉴로는 불고기버거를 선택했다. 스페셜 아니어도 워낙 단면이 두툼하여 한입 베어 물기도 힘들기 때문에... 이렇게 잘게 잘라주었다;;;

그 외에 스테이크버거는 새콤달콤, 매콤한 맛을 원한다면 칠리버거, 더욱 든든하게 양 많이 원한다면 스페셜버거를 주문하면 될 것 같다. 각종 방송매체에 송탄 수제버거 소개되면 나중에 꼭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평택, 송탄에는 딱히 갈 일이 없어서 그동안 못 먹었는데, 미스리 햄버거에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또다시 송탄행 ^^ 가격 대비 만족도도 높고 우리 가족 모두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자꾸만 먹고 싶어 지는 추억소환+든든한 맛이다.

 

 

쉑쉑버거 메뉴, 인천공항 제2터미널 쉐이크쉑 후기

인천공항 제2터미널은 좀처럼 갈 일이 없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냥 한번 구경가봤다. 해외여행가는 것도 아닌데, 그랜드하얏트인천에서 연말을 보내기로 하면서 호텔 셔틀버스를 이용해 T2에 가

padmapadme.tistory.com

 

 

UFO 버거 후기, 잘 흘리고 먹는 사람이 먹어봄

햄버거나 토스트 먹을 때 유독 잘 흘리면서 먹는 사람이 있다. 바로 나! 어릴 때부터 햄버거 먹을 때마다 '아랫부분이 막혀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이런 생각을 한 사람이 나뿐만이 아

padmapadme.tistory.com

 

 

파이브가이즈, 하와이에서 다녀온 미국 3대버거 FIVE GUYS 후기

인앤아웃( In-N-Out), 쉑쉑 (쉐이크쉑, SHAKE SHACK)과 함께 미국 3대 버거로 꼽히는 파이브가이즈 (FIVE GUYS)에 다녀왔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지금까지 먹어본 버거 중에는 파이브가이즈 버거가 최고이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