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구매, 온라인 등록, 사용방법

by 이우유 2020. 11. 16.
반응형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간편해진 요즘이다. 간단하게 카페나 편의점 기프티콘을 보내기도 하고 지류 상품권을 구매하기도 한다. 이번에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소소하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구입해보았다. 받는 사람의 연령, 성별, 취향에 따라 적당한 업체의 기프트카드, 기프트콘을 선택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선택했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구매, 온라인 등록, 사용방법

벌서 11월, 예년같으면 이번주에 대수능이 예정되어 있었겠지만, 감염병 때문에 등교도 제대로 못하고 수능 때에는 마스크에 가림막까지 하고 시험을 치러야 한다고 하니.. 올해 고3 아이들이 안쓰럽기만 하다. 주변의 고3 아이에게 딱히 해줄 수 있는 것은 없고 응원의 마음을 담되 부담스럽지 않게 기프트카드를 선물하기로 했다. 기프티콘이 더 편하지만, 간식과 함께 건네줄 거고 온라인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간단하여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구매해왔다.

 

 

모처럼 명동에 다녀온 날, 올리브영이 보이길래 바로 들어가서 세일하는 마스크팩이랑 핸드크림 같은 거 구입한 다음 기프트카드도 구입했다. CJ GIFT CARD는 진열된 디자인이 이렇게 3종류, 시즌별로 가정의 달이나 연말에 알맞는 디자인이 남아 있다면 더 좋을 텐데... 그렇지 않아 아쉬웠다.

 

 

디자인은 셋 다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그 중 하나 골라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부담스럽지 않을 금액을 충전했다. 실물카드 충전은 현금/ 신용카드 결제 모두 가능했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실물카드 간단히 코멘트를 적을 수 있는 카드와 함께 봉투에 담아준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전국어디서나 구입 가능하다. 기프트카드는 휴대전화번호를 이용하여 보낼 수도 있고, 실물카드를 구입하여 충전해서 선물할 수도 있다. 1회 선물금액은 최소 5천원, 최대 50만원으로 1만원 이상부터는 1만원 단위로만 구매 가능하다.

실물카드는 전국 투썸플레이스, CGV, 올리브영, VIPS,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각 브랜드 전용 카드는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만 구입가능)

디지털카드는 CJ ONE 및 각 브랜드 앱, 웹에서 구입가능하다.

 

온라인 등록 및 사용방법

CJ ONE 웹, 앱에서 기프트카드를 등록하여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온라인 결제, 잔액조회, 사용내역 조회는 물론이고 결제시 CJ ONE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CJONE 어플-나의ONE-나의기프트카드에서 기프트카드 등록을 하면 된다. 카드번호 16자리와 스크래치/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하면 등록 끝! 기프트카드는 최대 15개까지 등록가능하며 등록된 기프트카드는 CJ ONE 멤버십 적립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기프트카드 유효기간은 5년이며 소멸 전 총 3회 이메일로 소멸 안내를 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