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오쏘몰 이뮨, 오쏘몰 주니어 : 복용법, 성분, 직구 가격은?

by 이우유 2020. 3. 6.
반응형

오쏘몰 직구 : 오쏘몰 이뮨 & 오쏘몰 주니어

새학기 준비! 가방, 필기도구, 실내화 등 준비물도 잘 챙겨야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면역력 키우기인 것 같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새학기에 감기, 잔병 치레하는 경우가 잦기 때문이다. 그래서 최근 어린이 홍삼제품을 먹이고 있었고, 새학기 대비해 오쏘몰 직구를 했다. 이번에 구입한 오쏘몰 영양제 복용법과 성분, 직구 가격을 기록해본다.

orthomol immun & orthomol juniour c plus

유명 연예인이 챙겨먹는 영양제라고도 하고, 워낙 가격이 비싸서 그런지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린다는 오쏘몰 이뮨. 인터넷 면세점에서 이뮨 액상+정제을 2박스 구입해 남편과 함께 매일 빠짐없이 복용중이다.

면세점에서 구입할 때 여행용 보스턴백 증정 행사중이었는데, 그거 뭔지 궁금해 하시는 분이 있어서... 그냥 'orthomol'이라고 적힌 폴딩백이다. 여행시 하나쯤 챙겨가면 유용한~~ 위 사진의 하늘색 가방이 사은품이었다.

그건 그렇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요즘 진짜 건강관리, 면역력 높이는데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어른은 오쏘몰 이뮨과 홍삼정, 락토픽 생유산균을 먹고 2~3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뿌려준다. 아이는 홍이장군 로얄 3단계와 천연스토리 유산균, 그리고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로 건강관리 중이었다.

 

오쏘몰 이뮨 액상+정제형은 한 박스에 30개 딱 한 달 분량이라 둘이서 매일 하나씩 먹으니 금세 다 먹었다. 한박스에 6만원 주고 샀는데...

오쏘몰 이뮨 복용법 면세점에서 구입한 오쏘몰 이뮨은 액상+정제 타입이라 찐한 레모나맛 액상드링크와 함께 노란색(엽산) 하얀색(요오드) 알약 2알을 함께 먹으면 된다. 식후 또는 식간에 섭취한다.

 

하지만 가격 말고도 이 제품의 단점이 있었는데... 바로 드링크 마시면 남는 것이 꽤 된다는 점이다. 남편이 회사에서 먹으니 동료분이 자기도 그거 먹는다면서 남는 것은 물로 헹궈서 먹으라고 알려줬다고 ㅎㅎㅎ

음, 나는 물로 헹궈먹는 것이 요플레 뚜껑 핥아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아깝다 생각하면서도 그냥 버리곤 했다. 그래서 내린 결론이 남편은 액상+정제를 먹고, 나는 정제+캡슐형으로 복용하는 것, 바로 오쏘몰 직구를 했다.

 

2월 25일에 주문했는데, 3월 4일에 도착했다.

 

오쏘몰 직구 가격 구입한 시기, 쿠폰 적용 등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오쏘몰 이뮨 정제+캡슐 30일분은 58,840원 / 오쏘몰 주니어 C플러스 추어블정은 45,940원에 구입했다. 면세점이나 직구의 가격적 메리트가 있고, 배송 또한 아~주 못견딜 정도로 느린 것은 아니라 정식수입 판매업체에서 구입하기엔 흠흠-

왼쪽 오쏘몰 이뮨 정제+캡슐 / 오른쪽 오쏘몰 주니어 C플러스 츄어블형

 

기존에 먹고 있던 오쏘몰 이뮨은 위 (드링크 20ml+정제2알)이고, 이번에 직구한 제품은 아래(캡슐+정제 총 6알)이다.

 

오쏘몰 이뮨 성분

-Vitamins (A, B1, B2, B3, B5, B6, B7, B9, B12, C, D, E, K)

-Minerals (Iron, Zinc, Copper, Manganese, Selenium, Chrome, Molybdenum, Iodide)

-Beta-carotene, Lutein, Lycopene, Bioflavonoids

기능 정보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

비타민C,E, 셀렌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비타민 B군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베타카로틴 :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

 

먹기에는 왼쪽 드링크+정제 타입이 맛있고 편하다. 오른쪽 캡슐+정제 타입 오쏘몰 이뮨은 1포에 총 6알이 들어 있는데 휴대하기 용이하지만 물이 있어야 복용가능하다. 가격은 드링크+정제에 비해 약간 싸다.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되는데, 알약을 잘 못먹는 경우 꺼려질 수도 있을 것 같다. 복용해보니 크기가 크지 않아 목구명에 탁 걸리는 느낌이 없이 수월했다.

 

어떤 타입을 선호하느냐에 따라 드링크+정제 / 정제+캡슐 / 분말 등으로 선택하면 될 것 같다.


orthomol junior c plus 어린이 성장 발달, 면역력 증진을 위한 영양 보충

오쏘몰 주니어 효능

-비타민C와 아연 등을 함유하여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

-칼슘과 비타민D를 함유하여 어린이의 뼈 발달 및 성장에 도움

-과일맛 나는 씹어먹는 츄어블 타입

 

오쏘몰 주니어 성분

-Vitamins (A, B1, B2, B3, B5, B6, B7, B9, B12, C, D, E, K)

-Minerals (Calcium, Magnesium, Iron, Zinc, Copper, Manganese, Selenium, Chrome, Molybdenum, Iodide)

-Beta-carotene, Lutein, Lycopene, Bioflavonoids

기능 정보

비타민C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며 철의 흡수에 필요하다.

칼슘 : 뼈와 치아 형성이 필요하다.

철 : 체내 산소 운반과 혈액 생성에 필요하다.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다.

 

오쏘몰 주니어 복용법 상자 측면에 제형 그림이 그려져 있다. 귀여운 자동차 모양의 츄어블정 3개씩을 식후 또는 식간에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하루 분량이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휴대 용이하다.

 

아이가 먹어보더니 맛있다며 또 먹고 싶다고 할 정도, 그런데 매우 달다고 그런다 ㅎㅎㅎ


오쏘몰이 좋기는 좋다는데, 가격이 부담스러운 영양제임은 분명하다. 요즘처럼 면역력에 신경을 써야 할 때, 새학년 새학기 때만이라도 신경써서 가족 모두 먹으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일단 오쏘몰 복용후 변화는.....

심리적으로 덜 불안하고 소변이 노랗다는 점이다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오쏘몰 이뮨, 내돈내산 면세점 가격 후기

정관장 홍이장군 3단계, 홍이장군 로얄 면세점 구입 가격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