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본맛

강원도 고성 델피노 한식당 송원 조식 메뉴 솔직후기

by 이우유 2023. 2. 8.

강원도 고성 델피노 한식당 송원

고성온천 축제 때 가보고 압도적인 울산바위에 매료되어 꼭 다시 가보고 싶었던 고성 델피노리조트, 지난달 2박 3일 가족여행으로 소노펠리체 델피노에 다녀왔다. 체크인하기 위해 조금 일찍 도착해서 리조트 내에서 아점을 먹었는데 첫 식사는 바로 한식당 송원!

울산바위 전망 객실을 배정받기 위해 열심히 소노펠리체 델피노로 달려가는 중. 가을에 왔을 때보다 눈이 내린 바위산의 모습은 한층 더 아름다웠다.

소노펠리체 이스트동에 주차를 하고 10층에서 번호표 뽑고 배가 고프니까 아침(이라기 보다는 아점) 먹으러 소노캄 델피노 지하에 위치한 한식당 송원으로 향했다.

'송원' 사진출처 : 소노호텔앤리조트 델피노 다이닝

신선한 재료를 으뜸으로 하는 일품요리, 코스요리 등을 즐길 수 있다는 델피노 한식당 송원 영업시간은 일~금요일 : 08:00~15:00  토요일 08:00~21:00 이며 영업현황에 따라 운영시간 변경될 수 있다.

송원의 조식/중식/석식 메뉴가 조금씩 다른데 우리가 방문한 시간대에는 조식 메뉴 주문이 가능했다. 중식메뉴로 먹고 싶은 게 있었는데 조금만 늦게 올 걸... ㅎㅎㅎㅎ

델피노 송원 조식 메뉴 가격
사골 우거지 해장국 16,000원
황태 해장국 16,000원
버섯 뚝배기 불고기 17,000원
전복죽 18,000원
해물 짬뽕 순두부 18,000원

반찬은 깍두기, 시금치나물, 느타리버섯볶음, 멸치볶음의 4종류였다. 리필은 리필코너에서 가능, 깍두기 리필하고 싶었는데 깍두기는 없고 그냥 배추김치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다.

전복죽 18,000원

참기름을 이렇게 많이 뿌리다니... ㅎㄷㄷ

사골 우거지 해장국 16,000원

황태 해장국 16,000원

송원에서 식사하기 전날 무교동 북어국집에 갔었는데 그 맛과 가격이 그리워지던 순간이었다. 그래서 먹으면서 찍은 사진이 없는 듯....

버섯 뚝배기 불고기 17,000원

주문한 메뉴중에서 굳이 꼽자면 가격 대비로 뚝불이 가장 나은 것 같다. 양이 많고 일단 고기니까... 시간 여유가 된다면 김영애 할머니 순두부 본점처럼 근처 맛집에서 먹는 것이 훨씬 만족도가 높을 것 같다. 강원도 고성 델피노 한식당 송원 조식 메뉴 내돈내산 솔직후기 끝:D

점봉산 산채식당 속초 산나물천국 재방문 후기

지난 주말 강원도 고성온천 다녀오면서 들른 속초 점봉산 산채식당! 산채요리연구가 박금순 산나물천국은 꼭 10년 전 가을에 다녀온 적이 있다. 재방문해보니 가격이나 메뉴 구성에 변화가 있기

padmapadme.tistory.com

속초 청초수물회, 청초호 바라보며 해전물회 전복죽 먹고온 후기

청초수물회 속초본점 속초 물회 맛집으로 너무나 유명한 청초수물회, 매번 근처 갈 때마다 들러보곤 했지만 대기가 어마어마해서 먹어보질 못했다. 그러다 지난 달 점심시간 살짝 지나 들렀더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