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꼼데가르송 신상 긴팔티, 스페이스 인베이더 콜라보 레드하트 와펜 스트라이프 티셔츠

by 이우유 2022. 9. 15.
반응형

꼼데가르송 X 스페이스 인베이더 레드하트 스트라이프 티셔츠 착용후기

꼼데가르송_꼼데티셔츠_스트라이프티셔츠

하트 모양 와펜이 부착된 꼼데가르송 티셔츠 중 레드하트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다. 아주 작은 것으로 구입하거나 다른 색상 와펜을 선호하는데 스페이스 인베이더와 콜라보한 플레이 꼼데가르송의 레드 하트 와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넘 예뻐서 외면할 수가 없었다. 추석 연휴 동안에 SSF샵에서 구입하고 택배로 받아 바로 입어본 솔직 후기이다.

 

 

 

꼼데 제품은 구매대행으로 사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SSF SHOP에서 구입했다. 추석 연휴 중 5~10% 할인쿠폰이 풀려서 꼼데 긴팔티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했다. 나중에 후드 집업도 탐나서 구입했는데 10%가 아닌 5%만 할인받아서 다소 아쉽지만...

 

 

CJ대한통운 택배로 9월 13일에 도착했다. 빨리 입어보고 싶었지만 여행 중이라 택배가 문 앞에서 이틀이나 있었다... 꼼데 신상이라서 비닐도 새것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뜯었다 스카치테이프로 붙인 흔적이 있다. 

 

 

 

PLAY COMME DES GARCONS > (Women) PLAY x Space Invaders Red Heart Wappen Stripe T-shirt - Navy SSF SHOP 판매 정가는 185,000원인데 할인쿠폰과 퍼플 코인 사용해서 165,500원에 구입했다. 

 

제품 설명
PLAY Comme des Garcons과 Space Invader의 협업으로 태어난 레드하트 와펜 스트라이프 티셔츠입니다.
면 100% 소재로 제작된 티셔츠입니다.
글로벌 아티스트인 Space Invaders와 PLAY의 아이덴티티가 픽셀로 표현된 레드하트 와펜에서 드러납니다.
네이비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레드 하트 와펜이 밝고 경쾌한 무드를 연출합니다.
PLAY에서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에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유니크한 와펜을 더해 새로운 무드로 제안합니다.

 

 

 

 

꼼데가르송 긴팔 스트라이프 티셔츠 취급 시 주의사항
1. 젖은 상태에서 제품을 입지 마십시오.
2. 원단 특성상 마찰 등에 의해 올뜯김이 발생할 수 있으니, 악세사리나 장신구 착용 시 특히 주의 바랍니다.
3. 절대 회전식 건조하지 마십시오.
4. 옷장에 오래 두지 마시고, 밖에 가끔 통풍을 시켜 주세요.
5. 기계건조 (열건조)는 제품이 손상될 수 있으니 삼가 주십시오.
6. 다림질이 가능한 제품은 약한 열에서 천천히 다림질해 주십시오.

 

 

 

꼼데 티셔츠 케어라벨은 다른 의류에 비해 큰 편이다. 맨살에 입으면 땀날 때 끈적끈적 붙어버린다. 위치도 하필이면 옆구리 쪽이라서 ㅎㅎㅎ 여튼 다른 꼼데 제품과는 달리 스페이스 인베이더와 협업한 레드 하트 와펜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경우 이너택에 하트 모양이 그려져 있지 않다. 오늘 도착한 꼼데X인베이더 후드 집업의 경우도 마찬가지였다.

 

 

 

간절기에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즐겨 입는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세인트 제임스 밍콰이어 L사이즈와 꼼데X인베이더 긴팔 티셔츠 L사이즈 비교사진. 소매길이며 품이 거의 비슷하다. 다만, 목부분 정도만 차이가 난다. 세인트제임스 밍콰이어 목 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꼼데 스트라이프 티 완전 마음에 쏘옥 든다!!

 

 

 

꼼데 스트라이프 긴팔 티셔츠 착용후기 M사이즈로 구입하면 너무 핏될 것 같아서 L사이즈로 구입했다. 55 사이즈 여성 착용 시 여성용 꼼데 긴팔티 L사이즈가 예쁜 핏으로 잘 맞는다. 두께는 세인트제임스 밍콰이어에 비해 살짝 더 두꺼운데 요즘 날씨에 아침저녁으로는 그냥 입고, 한낮에는 팔 걷어서 입으면 딱 알맞다. 로고도 귀엽다:D

 

꼼데가르송 화이트 하트 와펜 여성 가디건 M 사이즈 후기

꼼데가르송 여성 가디건 리뷰 한동안 메종키츠네에 꽂혀서 가디건이며 맨투맨을 사들였는데 뒤늦게 갑자기 꼼데가르송 가디건이 예뻐 보여서 한 달 간격으로 두 벌 구입하게 되었다. 그것도 화

padmapadme.tistory.com

 

 

꼼데가르송 티셔츠 골드하트 블랙 반팔티셔츠 (Men S사이즈) 여자착용 후기

꼼데가르송 골드하트 반팔 티셔츠 후기 옷을 입어보고 사는 거 귀찮아서 주로 온라인 쇼핑을 하고, 대부분의 의류 구매는 SSF샵에서 하고 있다. 꼼데 티셔츠는 사려고 보면 품절인 경우가 많은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