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호텔추천 쉐라톤 그랜드 타이페이 호텔
타오위안 공항에 도착한 후 곧바로 숙소로 향했으나, 시간은 이미 많이 늦어 깜깜한 밤이었다. 쉐라톤 그랜드 타이페이 호텔(Sheraton Grande Taipei Hotel)에 도착해서 짐을 풀렀을 때의 시간이 11시즈음이었고 몹시 피곤했다. 다음날 바로 인천공항으로 향해야 하는 일정이었는데 운이 좋게도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짧은 시간이었지만 대만에서의 1박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었다.
대만호텔추천 Sheraton Grande Taipei Hotel
타이페이 쉐라톤 호텔은 MRT5호선 산다오쓰역과 매우 가깝고 타이페이 메인역과도 가까운 편이며 차로 10분 거리에 중정기념당 등 관광명소가 있어 위치가 아주 좋은 대만호텔로 꼽힌다. 대만 타이페이 중정구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익일 정오까지이다.
밤중에 봐서 그런지 호텔은 생각했던 것보다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너무 지친 나머지 1층 로비의 사진 같은 것은 찍을 생각도 못했던 것 같은데 로비도 매우 웅장하고 럭셔리하게 꾸며져 있었다. (착용한 의상으로 미루어 짐작컨대) 여행객도 많이 보였지만, 비즈니스차 방문한 것으로 보이는 중년 남성들도 많았다.
체크인을 하고 배정받은 객실로 올라갔다. 머무는 시간이 짧아서 가장 저렴한 객실로 예약을 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운이 좋게도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았다.
대만호텔추천 쉐라톤 그랜드 타이페이 호텔 디플로마틱 스위트 객실
쉐라톤 그랜드 타이페이 호텔은 슈페리어룸-디럭스룸-프리미어룸-디렉터룸-디플로마틱 스위트-앰배서더 스위트-프레지덴셜 스위트의 688개의 게스트룸과 68개의 스위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 중 디플로마틱 스위트로 업그레이드를 받았는데, 이름은 생소(?)하지만,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았다.
Sheraton Grande Taipei Hotel #875
객실 출입문이 완전한 두 짝은 아니지만, 한짝 반짜리 방이다;;;
거실에는 쇼파와 탁자(위에는 웰컴 과일이 놓여있었다.) 업무용 탁자가 준비되어 있다. 업무용 탁자에는 출장시 업무를 볼 때 필요할 만한 사무용품이 꼼꼼하게 비치되어 있었다.
전기포트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캡슐 3개가 준비되어 있고 각종 차류와 유료주류가 준비된 미니바도 깔끔하다. 미니바에 준비된 피지워터는 유료생수이고 무료생수는 침실과 욕실에 놓여있다.
늦은 시간에 도착한 터라 이미 침실에는 턴다운 서비스가 되어 있는 상태였다. 협탁 양쪽에 생수와 컵이 놓여있고, 실내화가 꺼내져 있다. 사진을 이상하게(?) 찍어서 슬리퍼는 안보인다는게 안습;;;;
침대 유형 : 더블 침대 (220cm x 210cm)
욕실의 욕조쪽에 창이 나있어서 침실에서 보인다. 아이가 욕조에서 물놀이를 할 때 살펴보기에 좋고, 이런 구조는 객실이 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는 것 같다.
욕실은 세면대 하나와 샤워부스, 변기, 욕조가 준비되어 있으며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 세면대는 하나이지만 양쪽에 약간씩 여유가 있어서 화장품이나 헤어제품을 올려두고 사용하기에 나쁘지 않았다. (욕실의 변기는 칸막이가 없지만 객실 출입구쪽에 화장실 더 있어서 사용했던 것 같기도 한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며 정확하지 않다)
배스 어메니티는 영국 헤이랜드앤위틀 (HEYLAND & WHITTLE)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를 제공하며 빗과 반짇고리, 덴탈키트도 준비되어 있다.
다음 날 아침 일어나서 사우나를 하려고 객실 밖으로 나왔더니 웅성웅성 울리는 소리가 제법 크게 들린다. 조식당에서의 소리가 위로 올라오면서 울려서 그랬던 것 같다.
쉐라톤 타이페이 클럽하우스
17층과 18층에 위치한 쉐라톤 타이페이 클럽하우스 (Sheraton Taipei Clubhouse)에는 피트니스 센터, 스쿼시 코트, 수영장, 사우나 등이 있다. 시간관계상 이 중 사우나만 이용해보았는데 시설이 굉장히 우수했다. 탕에 들어갈 때는 꼭 헤어캡을 착용해야 하며, 바디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어서 신기하고 좋았다. 파우더룸도 관리가 잘 되어 있었다.
대만호텔 추천, 쉐라톤 그랜드 타이페이 호텔 클럽라운지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Executive Floor) 투숙객은 17 층의 쉐라톤 클럽 라운지 (Sheraton Club Lounge)를 이용할 수 있다. 클럽라운지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해피 아워 시간에 무료 아침 식사와 음료를 제공한다.
클럽라운지 이용객이 많지는 않았지만, 분위기가 매우 정숙하고 고급스러워 쫄았는지 사진을 많이 담아두지 못했던 것 같다.
그동안 가봤던 호텔 중 라운지 조식으로는 가장 훌륭하고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 바로 대만 쉐라톤 그랜드 타이페이 호텔 클럽라운지의 것이다. 찍어온 것은 과일과 커피, 달걀요리 뿐이지만, 준비된 메뉴는 퀄리티 있는 식재료로 정성껏 만들었음을 한눈에 알아챌 수 있는 그런 것들이었다. 그리고 과일이 달고 맛있었고, 달걀요리도 달걀전 같은 퍼석한 오믈렛이 아니라 내가 딱 좋아하는 속이 말캉말랑질질(?)한 오믈렛이라 매우 맛있게 먹었다.
Sheraton Grand Taipei Hotel Clublounge Opening Hours
클럽라운지는 시간대에 따라 조식, 애프터눈티, 해피아워로 운영되며 조식의 경우 평일/주말에 따라 시간이 다르니 미리 잘 체크해두는 것이 좋겠다.
라운지에서 조식을 얼른 먹고 난 후, 공항에 짐을 맡기고 대만 중정기념당에 갔다가 대만 딘타이펑 본점에서 샤오롱바오를 먹은 후 인천공항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올랐다. 짧은 일정이 아쉬웠지만, 언젠가 다시 방문할 날을 기대해본다.
주소 : 100 대만 Taipei City, Taipei12 Zhong Xiao East RoadSec 1 R.O.C.
'해외여행 > 대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페이-인천 중화항공 CI162 비지니스석 기내식 (0) | 2018.08.04 |
---|---|
대만 딘타이펑 본점 위치와 추천메뉴 (0) | 2018.08.01 |
대만 딘타이펑 타이페이 101 타워점 (0) | 2018.06.19 |
대만호텔추천 그랜드 하얏트 타이페이 후기 (0) | 2018.05.19 |
[여름휴가] 인천-타이페이 중화항공 CI161 비지니스석 기내식 (0) | 2018.05.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