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24시 무인라면카페 라면먹고갈래 내돈내산 후기

by 이우유 2023. 6. 14.
반응형

병점 라면먹고갈래?

24시 무인라면카페 내돈내산 후기


영화 봄날을 간다를 본 세대라면은 '라면 먹고 갈래?'가 다른 의미로 다가오겠지만, 열정적인 십대들에게는 그저 라면먹고가라는 의미일 뿐이다. 아이가 꼭 가고 싶다고 졸라서 가본 24시 무인라면카페, 집에 조리도구가 마땅히 없거나 음식 냄새나는 게 싫거나 친구들이랑 같이 수다 떨면서 먹고 싶을 때 들르면 좋을 병점 무인라면집에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이다.

 

 

유지태, 이영애 주연의 봄날은 간다 명대사(?)가 라면 먹고 갈래였나.. (라면 먹을래요... 였던 걸로) 여튼 그 대사가 떠오르는 무인 24시 라면카페가 병점 홈플러스 근처에 생겼다. 

 

 

키오스크로 주문한 다음, 원하는 라면과 음료, 아이스크림, 냉동식품 등을 꺼내서 먹는 방식이다. 곳곳에 CCTV가 있으므로 사장님은 어디에선가 지켜보고 있을 것이다 ㅎㅎㅎ

 

 

봉지라면의 경우 3,500원에 단무지, 청양고추, 숙주, 산고추, 대파, 깍두기 등 무료토핑이 제공되니까 무인라면집 이용하는 거 괜찮겠다 싶었다. 

 

 

집에 라면 5개입 구입하면 유통기한 지나서 그냥 버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 한 번 와보고 이제 봉지라면은 더 이상 집에 쟁여두지 않기로 했다. 라면 종류도 엄청 많고... 이런 라면도 있었어? 싶은 것 있음ㅎㅎㅎ

 

 

라면은 1개씩 끓여야 제맛인데 집에서 2~3개 같이 끓여 먹으면 맛이 없어서 별로인 경험. 다들 한 번쯤 있을 것이다. 전에 라면조리가 있는 캠핑장(?)에 가본 적이 있어서 라면조리기로 봉지라면 끓여 먹어보니 냄비라면 못지않게 맛있었던 기억이 난다. 조리방법도 초간단하고! 

 

 

라면에 달걀 넣어서 먹을 거면 은박 용기에, 달걀 안 넣을 거면 종이용기에 조리하면 된다. 난 라면에 계란은 극혐인데 우리 집 남자 둘은 은박 용기에 끓여 먹는 타입;;; 이렇게 가족끼리 라면 취향이 다르다면 무인라면카페 강력 추천드림 ㅎㅎㅎ

 

 

그리고 또 놀랐던 것은 이사하면서 환풍기 알아볼 때 진짜 달고 싶었던 성능 갑 환풍기 (단점 비쌈) 우연히 고개 들었는데 무인라면집 천장 곳곳에 그 제품이 달려 있어서 놀랐다. 역시 라면 냄새 잡기 위해 사장님이 총력을 다하신 듯 ㅋ

 

 

5월에 한번, 6월에 한번 총 2회 다녀왔는데 5월에 갔을 때는 우리 가족만 이용했고 6월에 이용했을 땐 학생들이 많았다. 어른들은 비싸고 사용방법이 어렵다고 그냥 나가시는 경우도 있었다. 우리 가족은 무인라면카페 쾌적하고 (에어컨 빵빵하고 깨끗함) 가격도 만족스럽고 라면 종류도 다양하면서 음료 종류 가격도 터무니없이 비싼 게 아니라서 종종 이용할 예정이다.

 


주소 경기 화성시 떡전골로 60 병점역효성해링턴플레이스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정기휴무 연중무휴
특징 라면 종류 다양, 봉지라면 3500원에 무료토핑까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