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버랜드 할인, 스마트예약으로 자유이용권 싸고 간편하게!

by 이우유 2018. 4. 27.
반응형

작년까지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을 끊어 부담없이 산책하듯(?) 다녔다. 집에서 에버랜드까지 거리가 가까운 편인데다 아이가 학교 다녀온 후 마땅히 할 일이 없을 때는 에버랜드로 바로 가서 잠깐씩 놀곤 했다. 하지만, 이제 학교 끝나면 방과후수업과 학원 등으로 스케줄이 꽉 차다보니 놀이공원에 가기 쉽지 않아졌다. 마침 학원 수업 쉬는 날이 있어서 아이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는데 스마트예약으로 자유이용권 구매해서 간편하게 입장하고, 금액적으로 저렴해서 재미있게 놀다 올 수 있었다.

에버랜드 할인

 

에버랜드 할인

에버랜드 할인 카드로 KB스타주니어카드(체크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30% 할인이고 스마트예약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는 카드였다.

 

 

지역카페나 맘카페에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해주실 분~' 등의 게시글을 볼 땐 그냥 지나쳤는데 연간회원권이 없는 경우엔 에버랜드 제휴카드 스마트예약이 가장 많이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었던 것.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우대가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우리가 에버랜드 방문한 날짜는 4월 13일 금요일이었고, 미리 스마트예약으로 자유이용권을 구입했다. 스마트예약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상기 금액이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적용된다. 에버랜드 제휴카드는 굉장히 많은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제휴카드 목록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카드별로 전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등의 조건이 붙는 경우가 있으니 꼼꼼히 확인한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BC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NH농협카드, 시티카드 등 제휴카드 홈페이지 스마트예약하면 본인 최대 53% 우대, 동반 3인 10% 우대가로 이용가능하다.

 

 

상기 우대 혜택은 타 구폰과 중복적용이 되지 않으며, 에버랜드 홈페이지 스마트예약시에만 적용되고 현장구매시는 기존 혜택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용실적이 충족된 에버랜드 제휴카드 손님이 에버랜드 홈페이지 스마트예약 예매시 상기 금액으로 이용가능함)

스마트예약 하려고 보니 대인은 24,900원에 이용 가능한데, 동반인 우대로 소인은 38,700원이었다. 검색해보니 제휴카드를 여러 장 소지한 경우 소인도 대인으로 예약하면 (1장씩 따로 온라인 예매) 할인혜택이 가능하다고 해서 그렇게 예약을 했다.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게이트 입장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문자메세지로 QR코드를 보내준다. 온라인 예매시 매표소 방문없이 바로 게이트 입장이 가능한데, 입장시 QR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매표소나 게이트에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이 가능하여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각 시설을 이용할 때마다 QR코드 확인을 하는데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 같지는 않았다. 스마트폰 하나에 여러 QR코드를 받은 경우라면 QR코드 출력해서 이용할 수도 있다. (에버랜드 내 키즈커버리 근처에 출력하는 곳이 있음)

 

에버랜드 다녀온 날이 금요일이었는데 거의 주말처럼 사람이 매우 많아 로스트밸리는 80분이나 기다린 후에야 수륙양용차 탈 수 있었다. 4~5월이 에버랜드 나들이하기 가장 좋은 때라서 그런 것 같다.

 

 

며칠 남지 않은 4월과 다가올 5월에 에버랜드 방문할 예정이라면 소지한 제휴카드 꼼꼼히 살펴보고 할인 받아 싸고 간편하게 이용하기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

kb국민 주니어스타체크카드 막차 발급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 다이소 영수증으로 30% 할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