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b국민 주니어스타체크카드 막차 발급

by 이우유 2016. 12. 27.
반응형

KB국민카드 주니어스타 체크카드 

주니어스타카드 발급 종료된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국민은행 영업점으로 가서 발급 신청을 했다. 국민은행 계좌가 없어서 계좌 개설하고 체크카드도 신청, 3일 정도 후에 등기우편으로 받았다. 


KB국민 체크카드가 있으면 인터넷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서 지인은 신청 하루만에 발급받았는데, 현재 인터넷 발급은 불가, 영업점에서만 이달 말까지 발급신청을 받는다고 한다.



주니어스타카드를 발급받은 주된 이유는 놀이공원 30% 할인 때문이다.
연회비가 없고, 전월실적 10만원 이상이면 각종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데, 발급 2개월 이내에는 실적 없이도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등 놀이공원을 자주가는 가족은 발급 받아두면 매우 유용하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도 30%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1회 결제 비용 1만원 이상 10만원 이하까지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적절히 분할 결제하면 좋다. (1일 최대 혜택받을 수 있는 사용금액은 20만원)

카드 2개로 분할 결제하여 에버랜드 성인 2명, 어린이 1명의 연간회원권을 238,000원에 구입했는데 (스마트 정가는 34만원) 거의 10만원이나 아낀 셈이다. 이럴 때 괜히 뿌듯해진다.



입장료 뿐만 아니라 놀이공원 내에서 사먹는 식음료도 1만원 이상 결제시 30%를 환급 받을 수 있었다.
환급도 빠른 편으로 다음날 바로 계좌에 입금되었다.



CGV영화관에서 7천원 이상 영화티켓 결제시 3천원 할인. 티켓 구매시만 할인 적용되며 상품권이나 매점 이용액은 해당되지 않는다. 이밖에도 GS25  10%, G마켓 5%, 교보문고 5% 환급할인 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는 은행잔고를 체크해야 한다는 번거로움때문에 거의 사용하지 않았는데, 주스카드는 번거로움 감수할만한 혜택이 매력적이다. 그래서 단종됐겠지만 말이다. 혜택 좋은 카드나 요금제는 금방 없어지는 것 같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