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맛

[남코야 주말 런치]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모모카페 뷔페

by 이우유 2022. 10. 31.
반응형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모모카페 주말 런치뷔페

남코야_코트야드메리어트남대문뷔페

인터내셔널 뷔페와 단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시청 맛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남대문, 판교, 영등포 코트야드 뷔페 모두 이용해보았는데 우리 가족이 가장 즐겨 찾는 곳은 바로 남코야이다. 지난 주말 런치 뷔페 먹고 왔는데 할로윈 프로모션 중으로 미니게임, 즉석 사진 촬영, 뽑기 이벤트 등이 있었다.

 

 


남코야 기본정보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로9 남대문 코트야드 호텔 2층
영업시간 매일 06:30~21:00
*10월, 11월에는 저녁 뷔페 미운영
이용요금 주말 및 공휴일 런치 75,000원

 

 

 


프로모션

 

2022년 10월 29일 (토) ~ 30일 (일) 점심 뷔페 이용 시 할로윈 마녀와 함께 하는 미니 게임, 즉석 사진 촬영, 뽑기 이벤트 등 
어린이와 가족 고객을 위한 해피 할로윈 이벤트가 있었다. 우리는 29일 점심에 다녀왔는데 30일 런치 뷔페 때에도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되었을지는 잘 모르겠다.

 

 

 


남대문 코트야드 뷔페 가격

 

구분 성인 어린이 (만12세이하)
조식 39,000원 25,000원
평일 점심 52,000원 30,000원
평일 저녁  75,000원 45,000원
주말, 공휴일 점심&저녁 

*48개월 이하 유아 무료

 

 

 

토요일 12시로 예약을 했는데 길이 막혀서 조금 늦게 도착하게 되었다. 예약 확인을 하고 안내받은 자리에 앉아서 둘러보니 런치 뷔페는 거의 만석이었던 듯? 테이블 세팅이 깔끔하게 되어 있고, 생수도 인원수에 맞게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 동반 테이블의 경우엔 호박 봉투도 제공되었다.

 

 

 

30분마다 할로윈 마녀가 테이블로 찾아와서 미니게임을 한 후 할로윈 캔디를 증정하고, 테이블당 1매씩 폴라로이드 사진도 무료로 찍어준다. 사진 찍어준 여자 직원분이랑 남자분 (로건님)의 응대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남코야 뷔페는 자주 온 편이라 메뉴와 동선이 익숙해서 편하기도 하고, 확 새로운 메뉴가 생겼으면 좋겠다 싶은 마음도 있다.

300x250

주말 뷔페의 경우 성인 75,000원이지만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이나 할인카드 (신한 탑스 20% 등) 적용으로 보다 가성비 훌륭하게 즐길 수 있다. 우리 가족은 클럽 메리어트 가입해서 유용하게 사용 중이라.. 이번엔 런치 뷔페 2인 무료 적용, 어린이 뷔페 요금과 음료수는 30% 할인받았다.

 

 

 

파스타 스테이션

 

 

 

누들 스테이션

 

 

 

한식류 반찬으로는 육회, 간장게장, 각종 김치가 준비되어 있고 쌀밥과 미역국도 준비되어 있다. 여기 미역국이 맛있다고... 아이가 남코야 뷔페에서 즐겨 먹는 것 중 하나이다. 세상에 호텔 뷔페에서 첫 접시로 미역국을 먹다니 ㅎㅎㅎㅎ

 

 

 

초밥 종류도 있는데 이번에 안 먹었다고 사진을 안 찍었나 보다. 대게, 전복, 새우도 있고 회 종류는 연어 광어 참치 고등어가 있었다.

 

 

 

훈제 연어는 샐러드 코너에 따로~ 파프리카 볶음, 미니 새송이 볶음 등은 내가 아주 좋아하는 거라서 많이 가져다 먹었다. 

 

 

 

디저트는 과일류 (파인애플, 오렌지, 수박 등)도 있지만 프로모션 기간이라 케이크류는 할로윈으로 준비되어 있었다. 모양도 귀엽고 맛도 좋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모모카페 주말 런치 뷔페 디저트 코너

 

 

 

우리 가족이 남코야를 즐겨 찾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 딸기 아이스크림 때문이다. 타임스퀘어, 판교보다 아이스크림이 훨씬 맛있다. 특히 딸기맛이!!

 

 

 

커피랑 컵무스, 딸기 아이스크림까지 먹고 이날의 점심 식사 끝:) 다른 때보다 런치 뷔페 손님이 더 많았지만 복작복작한 분위기라 더 맛있게 먹은 것 같다.

 

 

 

남대문 코트야드 모모카페 주말 런치 뷔페 성인 2명 어린이 1명에 생맥주 2잔 마시니 209,000원이 청구되었다. 2인 무료 뷔페권 사용하고 나머지 금액은 30% 할인받아서 41,300원을 결제했다. 

퇴장 시 리셉션 데스크에서 뽑기 이벤트가 진행 중.. 모모카페 2인 뷔페 식사권, 하우스 와인 1병, 할로윈 스낵 등 경품이 걸려 있었는데 아쉽게도 우리 테이블은 꽝이었다 OTL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카페 주말 런치뷔페 오이스터 프로모션 먹고온 후기

남대문 코트야드 모모카페 런치뷔페 후기 가성비와 위치가 훌륭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2층 모모카페에서 오이스터 프로모션 뷔페 진행 중이라고 하여 예약하고 다녀왔다. 몇 차례

padmapadme.tistory.com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모모카페 주말 씨푸드 런치뷔페 50% 할인받아 먹고온 후기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뷔페 언제부턴가 뷔페는 즐겨 가지 않게 되었다. 내가 직접 가져다 먹는 게 귀찮기도 하고, 평소보다 과식을 하게 되니 많이 먹어서 가성비 챙겼다는 만족감도 있지만

padmapadme.tistory.com

 

 

영등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 런치 뷔페 후기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 주말 런치뷔페 지난주 토요일에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 런치 뷔페 먹고 오느라 영등포에 다녀왔다. 남대문 코트야드, 판교 코트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