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타임빌라스 맛집 분지로 히레카츠 냉소바 후기
수원역 타임빌라스 맛집 후기
분지로 히레카츠 냉소바 먹어봄
수원역 롯데몰이 리뉴얼되어 타임빌라스 수원으로 바뀌었다. 타임빌라스로 바뀐 초기에 다이닝 에비뉴에서 분지로 돈카츠 먹어보고 맛있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 재방문해서 히레카츠와 소고기 들기름 냉소바 먹고 온 내돈내산 후기이다.
벌써 연말분위기 물씬 풍기는 수원역 타임빌라스, 폭설이 내린 후라 쇼핑몰이 매우 한산하고 주차장도 여유로웠다. 지금까지 수원 롯데몰 방문했던 중 가장 손님이 적은 날이었던 거 같음...
타임빌라스 수원점 맛집의 대부분은 3층 푸드코트 푸드홀인 다이닝 에비뉴에 몰려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지금은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라 사진 찍기에도 좋았다 :)
다이닝 에비뉴'에는 분지로를 비롯하여 정희, 콴안다오, 코노미스시, 호우섬, 낙원타코, 샤브오모무끼, 호랑이굴, 땀땀, 만다복, 마츠노하나, 시키카츠 등이 입점해 있다.
항상 웨이팅이 길었던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도 이레적으로 곧바로 주문할 수 있었던 날. 이걸 먹을까 분지로 갈까 약간 고민하다가 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이끌려 카츠를 먹으러 갔다.
분지로 타임빌라스 수원점은 테이블마다 파티션으로 분리되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 지난번에는 웨이팅 하다가 2인석 구석자리에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편안 자리에 앉아도 된다고 하셔서 4인석에서 보다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대표메뉴는 로스카츠 (등심), 히레가츠 (안심), 특상 로스카츠 등이고 돈카츠 외에도 우나기동, 냉소바 정식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가격대는 다소 높은 편.
매장 밖에도 메뉴판이 있고, 각 좌석마다 메뉴판이 놓여 있지만 굳이 없어도 테이블 패드로 사진과 가격 보고 주문하면 되는 거라 편리하다.
주문은 오더 패드 키오스크로 하고, 결제는 나가면서 따로 해야 한다.
분지로 기린 생맥주 12,000원
비싸지만 한번 마셔보고 싶었던 도자기 생맥주. 가격이 비싸고 양이 아쉬웠지만 맛있음 :)
분지로 소고기 들기름 냉소바 + 안심 2P 26,000원
안심 2조각을 새우튀김으로 변경할 수 있어서 그렇게 주문했다.
히레카츠 단품 18,000원
단품은 양이 너무 적지 않을까 싶었는데, 저번에 먹어보니 굳이 정식이 아니어도 성인 여자가 먹기에 단품양만으로도 충분했다.
안심이 매우 부드럽고, 튀김옷은 얇고 바삭하다. 기름을 쫙 빼서 나와서 느글느글하지 않다. 소스는 순한맛, 진한맛 두 종류가 준비되어 있지만 소금에 찍어먹거나 와사비에 먹는 게 맛있다.
이렇게 먹고 나니 56,000원.
점심으로는 가격대가 있는 편이기는 하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속에서 퀄리티 있는 카츠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이라 재방문하고 싶은 수원역 타임빌라스 맛집 분지로 내돈내산 후기 끝:D
-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3층
- 영업시간 10:30~22:00
- 라스트오더 21:00
- 정기휴무 없음 (연중무휴)
- 대표메뉴 로스카츠, 히레카츠 등
- 특징 타임빌라스 수원점 3층 푸드홀 다이닝 에비뉴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