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슈콤마보니 송혜교 샌들 심포니 블랙

by 이우유 2019. 8. 7.
반응형

슈콤마보니 보라보라 샌들 사려고 알아보다가 눈에 딱 들어온 심포니 블랙, 키가 큰 편이 아니라 어릴 때는 줄곧 힐을 신고 다녔지만 이제는 힐 신기도 힘들어진(?) 나이... 작은 키는 커버하고 싶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다. 더 늦기 전에 시중에서 구입해서 신을까 싶기도 했지만, 면세점 판매가가 시중가 대비 매력적인 관계로 거의 한 달을 기다려 손에 넣었다.

슈콤마보니 송혜교 샌들 심포니 블랙

심포니 샌들을 보고 딱 내 취향이라 여름 휴가 출발일 7월 25일인데 거의 한달이나 전에 주문했다. 주문한 날짜를 찾아보니 6월 27일이다. 한달동안 면세점에서 구입한 거 취소하고 그냥 코오롱몰에서 구입할까도 생각했다. 비싸게 사더라도 열심히 신는 것이 '뽕을 뽑는' 거 같기도 했기 때문이다.

 

출처 https://www.kolonmall.com/

슈콤마보니 송혜교 화보에는 심포니 샌들 베이지를 신었던데 베이지 색상보다는 블랙 샌들이 필요해서 블랙으로 선택했다. 스킨색과 비슷해서 베이지 신으면 키가 더 커보이고 늘씬해 보일 것 같기도 하다. (사실 샌들은 눈에 잘 안들어오고 모델 얼굴에만 시선이 가는 ^^;;; 이뿌당~)

 

여행하는 동안 신발 상자는 부피를 많이 차지할 것 같아서 떼샷 찍은 다음에 바로 버렸다....;;;;

 

슈콤마보니 샌들과 럭키슈에뜨 옷이 같은 계열사(?) 제품이라 그런지 코디하면 잘 어울린다. 특히 럭키슈에뜨 스커트는 나처럼 키가 크지 않은 사람이 입기에는 다소 길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이럴 때 키높이 샌들과 함께 코디하면 찰떡이다!

 

슈콤마보니 송혜교 슈즈, 심포니 샌들 블랙의 품번은 DG-2AM19-061, 판매가격은 348,000원이다. 인터넷면세점 판매 정상가는 $258로 환율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구입시기의 정상가는 원화로 297,912원이었다. 할인금액 (회원할인, 추가할인) 빼고 나면 결제한 금액은 17만원대였다. (이래서 여행의 꽃은 면세점 쇼핑이라 하는 건가?!)

 

18SS 베스트셀러 멜로디의 올 블랙 버전 샌들로 이중 몰드를 사용하여 높지만 편안하다고 했다.

 

슈콤마보니 상세설명에는 5CM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그보다는 더 높아보이고 (자가 없어서 실측은 아직 못했다) 이중몰드라 무거울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는 덜 무겁고 활동성이 있었다.

 

키높이 샌들이라는 점, 굽이 올 화이트가 아닌 점, 쇼츠에도 스커트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 코디가 수월할 것 같아 구입하기로 한 건데 내 모든 예상은 적중했다. 무거워서 몇 시간만 신어도 힘들다는 후기도 있었지만, 나는 그다지 버겁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보름동안 걷는 게 일상이었는데 뭐, 괜찮다. (밤에는 반신욕을 꼭 해주고 있다)

 

다만, 발바닥이 닿는 면 재질이 예상과는 달랐다;;;; (상피재료: 인조가죽+PE 100% 창재료: 파이론+러버, 무게 390g)

 

발 사이즈가 작은 편인데 운동화는 좀 크게 신기도 하지만, 샌들이나 구두는 꼭 맞게 신는다. 슈콤마보니 심포니 샌들 35사이즈 (225mm)로 구입했고, 편하게 잘 맞는다. 찍찍이 버클이 있기 때문에 약간의 사이즈 차이는 조정가능하다. 앞쪽 밴드가 좁게 나온 편이라 발볼이 넓은 편이라면 새 신발 착장후 며칠간은 불편함을 느낄 것도 같다.

 

관련글 더보기

키높이 운동화 슈콤마보니 풀문 슬립온 (송혜교 슈즈) 구입 후기

나이키 에어맥스 97 사이즈팁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