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오사카 테판야끼 맛집 콘래드 호텔 쿠라 재방문 후기

by 이우유 2024. 12. 30.
반응형

오사카 콘래드 호텔 쿠라

일본 오사카 테판야끼 런치 맛집 후기


2024년 4월 7월, 두 차례에 걸쳐 오사카 콘래드 호텔의 테판야키 레스토랑 '쿠라 KURA'를 방문했다. 스시 런치까지 포함하면 총 3회 방문. 스시보다 테판야끼 만족도가 더 높았던 쿠라 재방문 후기를 간단히 정리해 본다.

 

쿠라 테판야끼 런치 특징

쿠라는 콘래드 오사카 호텔 40층에 위치한 고급 테판야끼 레스토랑이다.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최고급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가성비 좋은 런치 코스 인기가 높으며 예약은 필수이다.

 

메뉴 구성

런치코스는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시기별로 가격이 다를 수 있으므로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미소라 런치코스 9,500엔

-쿠라 런치코스 13,800엔

-특선 런치코스 19,000엔

각 코스는 전채, 수프, 샐러드, 해산물, 고기요리, 식사,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어 풀코스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디너는 25,500엔부터 시작이니 확실히 런치 가성비가 좋은 편.

 

 

최고급 식재료

쿠라에서는 최상급 와규와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다. 특히 고베 비프와 오미 와규 등 일본의 명품 소고기를 맛볼 수 있어 미식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하지만 훌륭한 식자재가 포함될수록 상위 코스라 가격도 올라가게 된다. 개인적으로는 기본 쿠라 런치만 먹어도 만족도가 높았다.

 

가격 및 할인

쿠라의 런치코스는 고급 레스토랑답게 다소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하지만 품질과 경험을 고려하면 충분히 가치있는 투자라고 생각한다. 

콘래드 호텔 투숙객의 경우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힐튼 아너스 골드 회원이라면  25% 할인이 적용되어 상당한 금액을 세이브할 수 있었다.

 

분위기 및 서비스

쿠라의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한다. 40층에서 바라보는 오사카 시내의 파노라마 뷰는 식사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준다.

셰프와 직접 소통이 가능한데, 우리 테이블을 담당해 준 분은 한국 여행도 다녀온 분이라서 더 재미있게 소통하면서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올해 총 3번 방문하여 안면을 익힌 직원분이 생겼는데, 매번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응대해 주셔서 만족스러웠다. 영어 소통이 가능해서 외국인 관광객들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쿠라 테판야키 런치 먹어보니...

전채와 수프 :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전채와 깊은 맛의 수프가 식욕을 돋운다.

 

메인 : 테판에서 즉석으로 조리되는 비프스테이크는 쿠라의 하이라이트!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마블링, 셰프의 퍼포먼스와 더불어 입안에서 녹는 듯한 식감에 매료된다.

 

볶음밥 : 고베쌀로 갓 지은 밥을 사용하여 볶음밥을 만들어준다. 런치코스는 가장 저렴한 미소라를 선택했지만, 갈릭 볶음밥이 맛있어서 추가했다. 소고기도 맛있지만, 마늘볶음밥이 가장 맛있었던 걸로!

 

디저트 : 일본 특유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디저트로 식사를 마무리한다. 계절에 따라 다양한 디저트가 제공되어 매 방문마다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재방문 후기

4월과 7월 두 번의 방문 모두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다. 특히 7월에는 스시와 테판야끼를 모두 경험해 보았는데 가격대비 만족도는 단연 테판야끼!

힐튼 아너스 골드 할인을 받아도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편이지만, 특별한 날이나 여행 중 뜻깊은 미식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테판야키 맛집 오사카 콘래드 호텔 쿠라 내돈내산 후기 끝:D

 

KURA - Teppanyaki & Sushi
蔵—鉄板焼&寿司

    • 주소 3 Chome-2-4 Nakanoshima, Kita Ward, Osaka, 530-0005 일본
    • 영업시간 11:30~20:30
    • 브레이크타임 14:00~17:30
    • 정기휴무 수요일
    • 특징 오사카 콘래드호텔 40층에 위치한 테판야끼&스시 전문점
      힐튼 아너스 골드 멤버 25% 할인

 

 

오사카 맛집 콘래드 호텔 쿠라 데판야끼 런치 (ft. 힐튼 아너스 골드)

오사카 맛집 콘래드 호텔 쿠라 데판야끼 런치 (ft. 힐튼 아너스 골드) 오사카 여행하면서 예전에 먹었던 고...

blog.naver.com

 

 

오사카 오마카세 콘래드 쿠라 (KURA) 스시 런치

오사카 오마카세 후기콘래드 호텔 쿠라 스시 런치 예약 가격 오사카 여행 하면서 콘래드 호텔 40층에 위치한 쿠라에서 테판야키를 먹은 적이 있다. 가격대는 있지만, 힐튼 아너스 골드는 25%나

padmapadme.tistory.com

 

반응형

댓글